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남해맛집]점심특선에 눈이가는 꽃담 스폐셜 모듬 한정식 넉넉한 사장님 이쁨맘 살랑해요 사장님 짱!~ 꽃담.

728x90
SMALL

점심특선으로 더~눈이가는 꽃담 스폐셜 모듬 한정식 넉넉한 사장님 이쁨맘 살랑해요 사장님 짱!~ 꽃담.

 

 

남해 마늘축제에 축제도 즐기고

청정지역의 볼꺼리도 느끼고

 

맛난 식사시간에 친절한 맘도 맛도 느껴보고

푸짐한 한상 가득 받고보니

풍월 주인이 뿌나인가 착각(?)하는 순간 이였네요..ㅎㅎ

 

벗님들~~ 휴일 하루 어케 계획하셨죠??

혹여 남해를 방문하셨다면~~ 이곳 어때요 !!

 

꽃담에서 맛보는 한정식 스페셜 모듬함 드셨보는 기회를 가져보세요..ㅎㅎ

 

뿌나가 알려드리는 남해의 맛집 향연~

그 3 번째 이야기 ㅎㅎ

 

두둥~~ ㅎㅎㅎ

사장님~~넉넉한 이쁨맘에 놀랐담서...

친절함에 놀랐담서...

스텝들의 웃음가득함에 기분좋은 식사였답니다. ㅎㅎ

 

 

한상가득히 먹거리로 풍성합니다.

남해 해삼물 가득

육지 다양한 고사리류 ^^

 

식전에 나오는 빼때기죽(고구마를 쑤어 만든 죽)~

맛!! 외할머니가 해주시는 그 맛 그대로 였담서...

일품 이였네요 ^^

 

 

점심특선 이눔이 눈에 자꾸 밟히두만요..ㅎㅎ

 

 

오징어무침

 

 

멸치볶음

 

 

남해마늘의 신선함과 부추의맛

삼겹살과 참 잘 어울였네요..ㅎㅎ

 

 

이곳 남해 햇마늘로 만든 마늘 짱아찌는 그맛이 참 맛나요~~ ㅎㅎ

또다른 마늘의 맛이람서..ㅎㅎ

그리고 마늘대로 만든 요것두요..ㅎㅎ

 

 

파전스타일의 퓨전 파전(?)

 

 

뿌나가 좋아하는 고추튀김과 깻잎튀김 ㅎㅎ

 

 

여러가지 맛 별미 꼬이구이~ ㅎㅎ

 

 

멸치회 무침 ^^

 

 

 

개불

 

 

낙지

 

 

멍게

 

 

샐러드의 맛 ㅎㅎ

 

 

고사리류(?) 곤드레(?) 히~~ ^^

 

 

해파리 냉채 무침(?) 드레싱이 참 특이했는뎅...ㅎㅎ 넘 많아서뤼~ 아~..지송  ㅜㅡ...

 

 

도라지

 

 

 호박 ㅎ

 

 

빼때기죽 ^^;;

외할머니~~~~ 보고싶다요~~ ^^;;;;;

 

 

다양한 음식과 다양한 먹거리의 느낌..어때요!? 벗님들~~ ㅎㅎㅎ

뿌나 에헤라 디여 할만하죠?? ㅎㅎㅎ

 

 

이분이 사장님 이쁨만큼 맘도 고우셨서.

이날 기분좋은 식사를 하였답니다.

 

언제나 누구에게나 친절하실 듯...

첨가는 손님인뎅...우째..그리 세세하게 신경을 쓰주시고

 

대박나서면 합니당. ㅎㅎㅎ

 

수고하신 스텝님들도 이글을 빌려 감사합니다..ㅎ

맛난 식사하게 해주셨서 감사합니다.

 

혹시 맘에 안드신다면..내릴께요..뿌나가..전문가가 아니라서뤼~ ㅎ

 

 

마늘절임 숙성 삼겹살 ㅎㅎ

(마늘과 매실액기스및 천일염으로 양념하여 12시간 숙성 주방에서 초벌구이해서 올린다는뎅)

음식은 정성인 듯도 해요..ㅎㅎㅎ

 

맛좋은 고기 였네요..음식은 그 식당의 분위기와 친절도에서 많이 좌우하는 듯도합니다.

물론 원재료의 우수성도 필요하것죠!!

 

잘~알 익어가는 삼겹살 ㅎㅎㅎ

이눔 맛좋았담서...

 

 

삼겹살과 함께 꼬이 먹거리랑 먹는 재매도 솔솔~했다능..

 

 

삼겹살의 고소함(?)

꼬치(꼬지)구이 은행알과 한잔의 추억~

캬~~말이 필요없는

식사시간이였답니다.^^

 

요리

 

간만에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식사를...홍홍홍 !!!

 

 

요고이 어른 꼬치(꼬지)구이 ㅎㅎㅎ

별미가 가득 뽑아먹는 재미가 솔솔하죠~ ㅎ

그리고 한잔 또 한잔 ~ 캬~~

 

에헤라~디여~~~ ㅎㅎㅎㅎ♩♬♪♭

 

하트3

 

심봤다~~~ ㅎㅎㅎㅎ

 

 

벗님네들~~~

뿌나좀 보쇼...

남해군 가시걸랑...

 

좋은 구경 마니 하시공..ㅎㅎㅎ

맛나 먹꺼리 많이 드시공...

 

스트레스 팎팎!! 푸시는 그런 여행길 되세요..ㅎㅎㅎ

 

 

아~한번 해주시공..ㅎㅎㅎ

쫄깃 쫄깃 고소한 ㅎㅎㅎ

삼겹의 맛... 느껴주시공~~ ㅎㅎㅎ

 

 

왠지...뿌연 연기는 운치가 음식에서도 난다능..ㅎㅎㅎ

 

 

벗님 !!! 한잔하셨야지예~~ ㅎㅎ

뿌나잔도 받공..뿌나도 한잔 ~ 주이소예~~ ㅎㅎㅎ

 

여기는 남해 꽃담 한정식점이라예~~

오늘 뿌나 이곳에서 퍼졌뿌따능..ㅎㅎㅎ

 

고기맛을 보고 바로나오는 식사

배가 부른뎅..

 

또 들어간다는..ㅋㅋ(뿌나는 돼~야~지)

 

 

부끄러운 것도 모르는 뿌나의 식성입니당..ㅎㅎ

 

그리고 마무리로 나오는 후식

모하나 나무랄것 없이 잘먹었다능....

 

 

벗님예...우야지예...

이것도 한번 맛보이소예~ ㅎ

 

 

딸기가 달달하니 괘않네예>.ㅎㅎㅎㅎ

 

 

수박도 맛나두만예~~ ㅎㅎㅎ

깔끔한 이곳에서

맛깔란 한정식 한번 드셨보는 것도 좋은 여행의 추억이 될 듯합니다..ㅎㅎ

 

 

각 각 방이 있습니다.

가족, 연인 조용히 ^^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래봅니다..ㅎㅎ

 

꽃담

 

한정식/직화구이

 

055 - 863 - 1661

010 - 9310 - 7866

 

경남 남해군 읍 화천로 59번길 6 -4

(광양만천 남해 어업인 복지회관 1층)

 

 

 

 

 

 

 

 

 

그냥..식당한켠의 천정 조명이 이뽀서 한장..ㅎㅎ

뿌나는 아무곳에나 관심이 많아서뤼~~ ㅎㅎㅎ

 

요자리가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와서 이날 무지 더웠는뎅..

천정에서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주었다능..ㅎㅎ

 

보너스 정보 제공 점심특선~~ ㅎㅎㅎㅎ

한번 드셨보삼..

 

일딴 광고로다는 높은 점수입니당..

친절하공...

 

벗님들 드시공 한번 포스팅해주삼..ㅎㅎ

아님 살짜기 뿌나에게 갈쳐주삼 어떠했는징..ㅎㅎ

 

 

맛보시공...공유해요~~ ㅎㅎㅎ

맛이 어땟는징..ㅎ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