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남해맛집]멸치회 갈치조림 푸~욱 빠져 마늘 껍질까장 먹어 치우는 뿌나 어!...이것이 남해 마늘 먹을만하넹 가산식당

728x90
SMALL

마늘짱아찌에 푸~욱 빠져 마늘 껍질까장 먹어 치우는 뿌나 어!...이것도 먹을만하넹 가산식당

 

 

북미조항과 남미조항을 앞과 뒤에 두고 맛보는

갈치조림과 멸치쌈밥

 

쭈꾸미, 꼴뚜기도 압권이다요~~ ^^;;

요넘의 꼴뚜기!!!

 

뿌나는 이번 남해 투어에서는 호루레기를 산채로 즉석에서 맛보는 행운(?)도 누려보구요~ ㅎㅎ

 

멸치쌈밥과 멸치 무침 갈치조림을 맛보는 행운까장..ㅎㅎ

참 오랜가 호루레기 쭈꾸미, 꼴뚜기의 맛에...오래오래..갈 듯...합니다.

 

 

 

쭈꾸미의 정렬~ ㅋㅋ

이케 두니 줄을 서서 있는 듯한..착각에...초고추장 조금과 함께하는 이순간 또다른 맛이 전해옵니다.

 

미조항의 앞바다가 너무나 아름답게 눈부실때..

벗님들 오늘 남해를 찾는다면

 

남해의 해질녘을 잊지 마세요...ㅎㅎ

 

오늘은 바다도 보고 맛난 음식도 맛보는 그런 하루되어 할 듯합니다...

 

 

풀샷과 가산식당간판이 시원한 느낌이기에...ㅎㅎㅎㅎ

 

 

이곳이 바로 가산식당

 

 

멸치회 ^^;;;

말걸리로 숙성을 시켜 식초로 맛을 내어 비린내가 없다는 사장님의 설명~

감사합니다...

 

 

갈치찜과 함께 하는 동치미의 맛도 참 묘한 느낌이였답니다. ㅎㅎ

 

 

문어랑 버섯짱아찌~

 

 

김치~

 

 

마늘짱아찌의 겉껍질이 이케 맛난 것을 함께 있는 짱아찌 매니아분께 배웠다능...호~~

정말 껍질이 생각보다 부드러웠답니다..ㅎㅎ

이젠 먹어야할 듯...햇마늘의 짱아찌의 마늘은 껍질도 맛나두만요..ㅎㅎ

 

 

상추

 

 

톳무침 (?)

 

기본~

 

 

젖갈~

 

 

조기(?) 암튼 이눔도 맛이 참 좋았답니다.

뿌나 꼬기 발라내는데 선수입니당.(뿌나가 그래요)

 

 

멸치무침(쌈用)

 

 

멸치무침입니당..ㅎㅎ

 

 

주변에 함께한 분들이 멸치회와 멸치무침을 새롭게 접하는 분들이라..

거의 뿌나의 몫이라..여유있게 먹었다능..ㅋㅋㅋ

 

 

멸치회와 멸치무침을 맛보고는 잠시후 메인 요리인 갈치조림이 나옵니다.

때깔이 보이시죠??

 

이렇게 나오는 것은 딱 !!! 보는 순간에...ㅎ~~...궁물 맛이 보인담서 ㅎㅎㅎ

 

벗님 !!! 먹자요~~ ㅎㅎㅎㅎ

 

 

쫄면서뤼~ 맛이 참 깊었답니다. ㅎㅎ

 

 

속 보이는 설정샷 !!!!

앞으로 지양해야는디..ㅎㅎㅎ

이케 찍어면 좀 있으보인다능..ㅎㅎㅎㅎ

 

 

궁물에 밥비벼 먹어도 일품이였네요..ㅎㅎ

다양하게 먹었답니다..ㅎㅎ

 

 

벗님~~ 맛은 함보이소~예~~ ㅎㅎㅎㅎ

 

 

 

 

쭈꾸미(?)의 맛 호~ 고놈참 맛나넹..ㅎㅎ

 

 

갈치 조림

 

 

멸치쌈밥

 

 

이렇게 먹어보니 꽁치나 고등어를 넣은 조림이나 국같은 묘한 식감으로 전달되었네요..

뿌나에게는 부담가지 않는 고소함과 깊은 맛이였네요...ㅎㅎ

 

 

멸치회를 쌈으로 먹어보는 캬~ 계속해서 씹어줘야 고소한 맛이 납니다..

벗님들 기억하세요..ㅎ 조금 오래 씹어줘야 그맛을 한결 깊음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ㅎㅎ

 

 

시원한 느낌으로 다가 왔던 미역국 ㅎㅎㅎ

생각도 못하게 먹고픈 미역국을 맛보게 되었네요..ㅎㅎ

 

요즘은 자꾸..어릴적 었던 것들이 먹고싶습니다.ㅎㅎㅎ

그러든차에 미역국은 뿌나에게는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가산식당

멸치쌈밥, 멸치회 전문

 

055 - 867 - 5775/5774

 

경상남도 남해군 미조면

 

 

 

 

 

 

 

가게 창에 있는 사진을 이케 가져다..

 

그래서 쪼매 흔들림...

역쉬~ 뿌나는 실력이 ㅋㅋ 없다능...ㅎㅎㅎ

약간이라...역쉬 손으로 담는 것은 한계가 있네요..

 

널리 이해좀 해주삼..ㅎㅎ

 

 

 

이것두..가게 창에 있던 사진입니당..ㅎㅎ

 

 

 

낮에 들어갔다가..저녁에 나오는 일행들..

뿌나간만에 여유를 가지고 먹었네요..

원체 밥을 천천히 먹는 스타일이라...ㅋㅋ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