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맛집

[시흥맛집]필리핀 인 러브 대표이신분과 부페에서 함께하는 식사 그 느낌도 국제적인 느낌 좋았네요.셀빠 무한셀프구이&샐러드 대야점

728x90
SMALL
 

 

필리핀 인 러브 대표이신분과 부페에서 함께하는 식사 그 느낌도 국제적인 느낌 좋았네요.

셀빠 무한셀프구이&샐러드 시흥대야점

 

 

너무나 편안하게 맞이해주신 러브인 필리핀 대표이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많은 자료와 도움 감사합니다.

 

뿌나에게 미래가 있을 듯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 등불이 되어주시는 사장님

이상이 꼭 !!! 이루어지셨서 많은 분에게 나누어지기를 기대해봅니다..^^..

 

함께한 식사가 너무나..좋은 추천입니다..

뿌나는 가격대비 성능 무지 좋아합니다..ㅎㅎ

 

바쁜 시간내어주셨서 감사합니다. ^^

 

또...좋은 시간 만들어주세요..ㅎㅎㅎ

 

고기먹으러 갈까 GO!  쎌빠

샐러드바 갈까 Go! 쎌빠

오리지널 무한셀프구이 & 샐러드

 

 

불판에 익어가는 여러가지 꼬기들...이래서 뷰페가 좋아랑!!!

^^;;

 

풀샤~~ 들어가시공..ㅎㅎ

 

사장님의 노련한 손동작과

많은 이야기..^^...그곳에 익어가는 꼬기들과의 향연..이 또한..참..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자~~그럼 오늘 뿌나랑..먹는 것은 무엇(?)

네...무한셀프구이와 & 샐러드..^^...

 

요것 빠지면 아시죠..낭중(나중)에 고생하는 것 (?)

일딴 궁금하신분은 비댓글주세요..ㅋㅋㅋㅋㅋ

 

아~ ^^...뷰페에서 단점...이게 무슨 고기인가를 보지 않는 뿌나입니당..ㅎㅎㅎ

 

붉은 새우는..^^ 이날 마이 묵었담서..ㅎㅎㅎ

 

양념고기..^^...

 

돼지머리 및 바베큐 치즈스틱 스파게티 다양한 샐러드로 입가심을 했네요..ㅎㅎㅎ

 

뷰페의 눌린 돼지머리가..캬~ 있었서..맛을 봤는뎅...맛나요..^^..

 

맛난게 넘 많아서뤼~~뿌나...이것 저것 맛봤다능..ㅎㅎㅎ

 

온갖 야채(?) ㅋㅋ 고기와 함께 먹기를 시작합니다..ㅎㅎㅎ

 

콩나물국과 후르츠 ^^;;;

입가심용으로는 좋쵸..^^..

혹여..한잔..캬~~할때..콩나물 해장국은 모~다~아시는 것..ㅋㅋㅋ

 

 

이렇게 거의 마무리는 뿌나가 좋아하는 거시기~ ^^...

광고하면..또...좀 그러닌깐니..ㅎㅎㅎㅎ

 

초토화된 ㅋㅋ 흔적들...

아~흣 !!! ㅎㅎㅎㅎ

 

이해하시죠?? ㅎㅎㅎ

 

첫만남의 식사시간도 마인드가 국제적인 러브 인 필리핀의 사장님 고마워요..^^

앞으로도 많은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ㅎㅎ

 

 

셀빠

무한셀프구이 & 샐러드

 

031 - 404 - 6334

 

점심시간    오픈시간   ~ 오후 5:00        9,900원

저녁시간   오후 5:00  ~  닫는시간      10,900원 

 

경기 시흥시 대양동 541 - 20  1층

 

 

 

 

 

이렇게 팔고도 남는 것이 있을까낭..!!???

ㅠㅠ 잘먹고도 미안한 뿌나입니다...ㅎㅎㅎㅎㅎㅎ

 

대박

 

 

요즘은빠의 모습을 찍으려니..ㅜㅡ...

쪼매..그래서..^^..멀리서 담았답니다..

 

코너는 저곳이구요..^^

작지만..계속에서 떨지는 음식은 나왔네요..ㅎㅎㅎ

 

 

 

 

 

 

 

 

 

 

 

        free counters

 

배너 위젯      

 

28061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