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맛집

[맛집제주]제주가셨다면 한번은 먹어줘야 하잔어 회!회! 제주산바다회! ^^ 어멍횟집.

728x90
SMALL

 

제주가셨다면 한번은 먹어줘야 하잔어 회!회! 제주산바다회! ^^  어멍횟집.

 

 

보통은 바다 인근에 적을 두고 사시는 분들은 횟감을 무척이나 좋아하고..

낚시나 해양스포츠에 익숙한 분이 많습니다.

 

그리고 횟!!!

바다생물과는 많은 인연이 있습니다.

 

바다의 횟를 좋아하는 분도

제주에가시면 피해갈 수 없는 유혹 !!!

 

딱 걸려서 바다횟집..ㅎㅎ

횟감을 두루 맛보는 호사를 누려보세요..ㅎㅎ

 

뿌나...일딴 말끄내는 것이 묵어봤다는 이야기..ㅎㅎㅎ 악~~ !!!!

 

 

 

제주도타령과 함께 ^^ 어멍횟집으로 가~봅시당..ㅎㅎ

플레이...^^;;;

 

 

 

일딴 수많은 일식집에서 나오는 스프이자 죽으로 입가심을 합니다...ㅎㅎ

 

깔끔하니 일딴 ^^ 기분을 업하면서

시식을 합니당..ㅎㅎ 히~~~ 말이 시식이지..지금

 

제주와서 배채우는 겁니당..ㅎㅎ

 

 

요..넘의 죽..입에 쫫~쫬 붙어주시공..ㅎㅎ

 

 

깔끔샐러드도 있습니다.

상세 설명없으도..벗님들 다~ 아시죠?? ㅎㅎ

 

히~~~ ^^

 

뿌나 새로운 각도로 함 잡아봅니당..ㅎㅎ

 

 

그리고 해물 모듬이 한상 거득히 홀라 옵니다.

 

해삼물 한사라~~ ^^ 특스폐셜되것습니다

가격은 150,000원

 

츄~릅~~~ ^^ !!!!!!

(보통해서 뿌나 이~~ 언어 잘 안씁니당..츄~릅 카는 것...^^) 

 

 

 

참 이것이 제주 인근 바다에서 나오는 여러가지 해물과 바다생물입니다.

에헤라 디여~~ ㅎㅎㅎ

심봤다~~ ㅎㅎㅎ

 

오늘 뿌나의 포스팅을 보시는 분..회를 좋아하지 않는 분이랑....^^

제주를 자주 가시는 분 만..보시란 ^^....

지금 본 분은 어쩔 수 없꽁..ㅎㅎㅎ

 

그냥...지송합니다..

뿌나 보이는 저것들..다~..맛을 봤습니다...ㅜㅡ..

 

저만 먹은 듯해서 미안하고 지송하고..합니다...

 

허지만 벗님들 뿌나가 먼저가서 묵고

(마구핑계찾는 뿌나)

 

 이렇게 참~~ 다양하게 소개를 해드려야...

(완전 철판깔아버린 뿌나..ㅜㅜ)

 

벗님들이 한두번의 시행착오 없이 맛나게 드신다는...

 

..사명을 가지고...히 ^^*~~~포스팅하는 겁니당...ㅎㅎ

 

대충 눈으로 보셨도..이정도면..

괘않쵸 ??

 

전반적으로다..^^

 

 

첨에는 오버하나 했는뎅..

이렇게 나온답니다..ㅎㅎㅎ

모하나..싫으하는 것이 없다눈..

역쉬~ 뿌나 바다의 사나이 입니다(이렇게 먹을 때만..ㅋㅋ)

 

요넘은 붉은 새우 ^^

제주도라 그런지..같은 새우인데도 맛은 이집 것이 좋우네요....

참...역쉬 누구랑 어케 먹나에 따라서 음식은

 

많이 좌우 되나봅니다...ㅎㅎㅎ

 

요것은 전복에 여러가지 재료로...다시 구이를 한 듯합니다..ㅎㅎ

입에서 사~~르~~르~~르 녹았네요..ㅎㅎㅎ

 

고등어 ^^ 요즘 울인근에서 고등어 보기 힘든디..

보통 아시죠 제주도 고등어 귀한 것(?) ㅎㅎㅎ

 

맹숭한 맛에는 이눔두..한몫합니다..ㅎㅎ

 

 

모듬회를 맛나게 먹고는 바로..매운탕으로 넘어갑니다..

사실 !!!

 

옆반찬으로 나오는 것들 마구마구 먹다보면..

배가 찹니다..

 

헌데 이상하죠...

이렇게 매운탕이 나오면..

또..숟가락이 갑니다..ㅠㅠ

 

이것이야말로..참..거부할 수 없는 식탐되는 거죠..ㅋㅋㅋ

 

딱 놓은 지 몇분만에..

뽀글이와 자글이가 노래를 합니다..

 

뽀글뽀글

짜글 자글..ㅎㅎㅎㅎㅎ

 

 

이렇게 먹다보니..참 시간이 급나게 빨리흐릅니다.

벗님들은 어때요?? ㅎㅎㅎ

 

사실 횟감은 싱싱한 것으로 승부가 나는 것이고..

써비스가 또한 한몫하는 것이죠..

 

써비스 짱좋았네요...젊은 사장님이 멀좀 아시는 분인 듯...

요즘은 젊은 분들이 더~ 친절하시는 듯..ㅎㅎㅎ

맛나게 먹었네요..ㅎㅎ

 

 

성산어멍횟집

 

064 - 783 - 1177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공성리 330 - 1

 

 

 

 

 

 

 

 

 

 

벗님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서

옆에분들의 양해를 구해서..^^

 

갈치조림 대자

 

 

 

 

갈치 쪼림 대자입니다..^^ 50,000원.

4명이 드시면 좋을 듯합니다.

 

맛도 봤는데 좋아요..^^ 칼칼하니..ㅎㅎ

자료화면입니다..참조하세요..ㅎㅎ 

 

 

그리고 해물뚝배기..ㅎㅎ 전복뚝배기(?)

우~쒸~ 기억이...암튼 이렇게 옆에분께 양해를 구하고 담아봅니다..ㅎㅎ

맛나게 드셨는지요 ??

 

 

 

 

 

 

 

 

제주모바일은 국내 최대 모바일 쿠폰 회사로서 제주도내 여행지 할인률이

굉장히 높고 아쿠아플라넷은 특히나 현재 최대 할인을 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모바일 쿠폰 ^^;;

http://www.jejumobile.kr/sale.php?sno=1425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