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맛집

[맛집제주]선상위에서 먹는 밥, 간식, 후식 다~ 맛난다 ^^ 진짜루..먹어보시란 ^^ 씨스타 크루즈호

728x90
SMALL

 

선상위에서 먹는 밥, 간식, 후식 다~ 맛난다 ^^ 진짜루..먹어보시란 ^^ 씨스타 크루즈호

 

 

4시간 30분

목포항에서 제주항까지

 

그 시간에 출출함을 달래줄 식사및 간식을 소개합니다.

물론 뿌나가 하는 거지요~~ ㅎㅎ

 

이곳에서는 찬이나 국을 따로 따로 구매합니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드시면 됩니다.

 

뷔페인 듯하면서 아닌 곳..ㅎㅎ

식단을 자기의 개성에 맞게 구매하는 ㅎㅎ 방식이죠...

(그린테리아 방식이라꼬 ^^)

설명은 마지막부분에 있습니다..ㅎㅎㅎ

 

 

 

이렇게 먹었습니다..^^ 그럼 쭈~~욱 함 볼까요 ㅎㅎㅎ

 

 

 

전장 186m 폭이l 28m 약 7층 규모 헐~~~

1,945명의 승객과 520대가량의 차량을 실을 수 있다는 전천후 여객선.

이곳의 식당은 어떻게..생겼낭..ㅎㅎㅎㅎㅎ

 

자~들어갑니다..ㅎㅎㅎ

 

 

 

 

 

 

 

 

 

 

 

 

 

 

 

 

 

 

 

 

 

 

 

 

 

 

이렇게 여러개의 반찬을 선택해서..

먹었다눈..ㅋㅋㅋ 

 

 

벗님들의 선택은 어떤 것으로..ㅎㅎ

맛나게 묵었다는...

어느 식당보다도 좋은 써비스

(셀프기능이 강한 듯하므로 전반적으로 스텝분들의 친절은 거의 호텔수준이라 보시면..ㅋㅋ)

 

맛도...고소하니..ㅎㅎ

좋았네요...ㅎㅎㅎ

 

제육복음..ㅎㅎ

 

 

 

 

 

물까장..맛나게 드셨는지요 ^^;;;

 

 

넓은 식당의 모습...

 

 

 

FooD 그린테리아

 

 

맛나게 드셨다면..다른 것도...^^;;;

 

따뜻한 커피도 ^^

 

시원한 냉커피도 좋습니다..ㅎㅎ

한잔 5,000원 ^^;;;

 

 

파리 바게트도 있담서..ㅎㅎㅎ

벗님들 드시고 싶은 것으로 드셔보삼..ㅎ

승선위에서의 먹거리는 다~ 먹을 만 한 듯...

 

기분과 느낌이 이럴때 보면 많이 차지합니다..ㅎㅎㅎ

 

맥주한잔도 좋구요..ㅎㅎ

 

선상 마트입니다...편의점 ^^ (거시기입니당 7이랑 비슷한 것..ㅋㅋ)

요즘...일본쩝..그래서..ㅜㅡ....

반항하는 뿌나..ㅋㅋ

 

 

 

제주항연안여객터미널

 

064 - 720 - 8500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건입동 918  - 30 번지

 

 

 

 

목포항국제여객터미널

씨스타크루즈

전남 목포시 해안도 1가 10-6번지

1577 - 3567

 

 

배타고닷컴

http://www.vetago.com/

 

 

 

원스톱여행사

http://www.onestoptour.kr/  

 

 

 

아쿠아플라넷 할인권 판매처

http://www.jejumobile.kr/sale.php?sno=1172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