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맛집

[요트맛집]제주의 남해바다(?) 요트위에서 맛보는 화인과 먹거리 다~맛나는 이유는? 샹글릴 라~요트

728x90
SMALL

 

제주의 남해바다(?) 요트위에서 맛보는 화인과 먹거리 다~맛나는 이유는? 샹글릴 라~

 

 

뿌나가 요트체험을 많이 하고...

이젠  아시는 벗님들은 다~ 안다...조정 면허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시부적 자랑질하는^^*..먹거리랑 먼상관이얌..ㅡ,.ㅡ;;) ==> 워~워~ 이재미도 없으면 웬포스팅..ㅋㅋ

 

요즘 요트체험을 하면 바다의 갈매기는 맛난 새우깡을 먹고

사람은 멋과 맛을 우아하게 즐기고....

 

영화의 한장면처럼...그런 순간의 시간을 간직하게 된다..^^..

(시다 시!!!)

 

제주 앞바다에서

눈으로는 한라산과 주상절리의 극치를 맛보며......

 

바다의 낚시면 낚시 선팅이면 선팅

한여름이면 수영이면 수영을..즐기면서...

 

맛보는 산해진미(?) 그곳을 약간 공개해봅니다...

 

야~야~야~!!!!!

(명수형 버젼 ㅋㅋㅋ 호통개그라꼬...ㅋ)

 

사랑하는 가족

사랑하는 연인

사랑이라는 이름의 모든 것들과 어울리는 우리는 이것을 선상체험 샹글릴 라~ 요트

호사스런 식사를 기억합니다.^^

 

자~ 타시죠 !!!!

 

 

방어회 ^^;;;

 

때깔 죽이쥐~ ^^오키

(싸이가 언제나 부러웠담서...)

 

뿔소라(?)

 

뿌나랑 체험을 했던 샹그릴라 5호 ^^...

 

요트안에 준비되었던 것들 ^^;;

이것도 풀샷은 기본 ㅎㅎㅎㅎ

 

 

마스타가장 보여드리려는 뿌나의 친절..ㅋㅋㅋ

 

 

나중에 요트의 전면을 소개하기로 하구요..

오늘은 뿌나가 요트 선상위에서 즐겼던..먹거리를 소개합니다..ㅎㅎ

 

오며 가며..먹는 간식과 생수..^^

이렇게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ㅎㅎㅎ

 

 

멀리 한라산의 눈덮힌 설산과

국제 컨베이션 센터....

 

그곳을 바라보면서 먹는 먹거리의 향연..

무엇인들 맛이 안날까요..^^..

히~~ 력셔뤼~~ ㅎㅎ(요즘은 많이 하는 듯해서뤼~~ ㅋ)

 

이렇게 다른 곳에는 심심하지 않을 만큼의

간식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모~ 풍족한 거죠..온가족이 선상파티(?)를 해도 될 듯..ㅋㅋㅋ 

 

요트의 창으로는 밖의 풍경입니다..

고무 보트가 스릴을 느끼면 지나칩니다..^^...

 

꼭..뿌나일행의 즐거움을 한층 업 시켜주는 배역들 같아보입니다..ㅎㅎ

(영화를 너무나 본 뿌나..ㅋㅋㅋ)

 

갈매기의 향연을 보고픈 분 클릭 ^^;;;

(요트체험에는 새우깡 갈매기 먹이기체험도 있담서..)

 

음악은 끄시공..클릭해주삼!!!

 

[제주여행]제주 갈매기 뿌나랑 맛났다 갈매기의 꿈...일루와봐~~ ^^;;; 제주도 갈매기 향연

http://blog.daum.net/munandcom/17436041

 

 

요트위에서 고기잡은 체험(릴낚시 !)

 

갈매기들과의 대화~ ^^

 

아이들에게 많은 흥미와 재미는 좋은 경험 또는 다른 교육의 장이 된다는 뿌나생각..^^....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맛난 식사~~ ㅎㅎㅎㅎ

 

추억은 삶의 활력소를 준담서 -뿌나생각- (단 좋은 것으로요~~ㅜㅡ ㅋ)

 

즈~~얼~~때..광고아니죠~~잉...

 

화인 한잔과....

 

맛난 열대과일...^^;;;

이름은 아시죠?? ^^

모르시는 분 댓글로 물어보삼..ㅎㅎㅎ(메롱~~~히~이라고 해주는 센수~ ㅎ)

 

이렇게 참 넓은 선상위의 소파와 식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광고사진(?) ㅋㅋ

 

아니~죠~~~잉~~ ^^

 

뿔소라와 과일 ^^

촬영의 영역을 이용하는 센수~~ (다~하세요~~ ㅋㅋㅋ)

 

때깔좋은 꼬기살~~ ^^ 초장에..툭찍어서뤼~ ^^

뿌나는 그때 그때...와사비가 될찌..초장이 될찌..느낌이 틀린뎅..이날은 초장이 좋았담서..ㅎㅎ

 

하나만 먹어도 배부런..뿔소라...의 고소한맛...

따뜻했다눈..ㅎㅎㅎ

 

 

그리고 제주의 자랑인 주상절리도 멀리서 보이공...

요것 알죠...약 25만년에서 14만년전에 형성된 뜨거운 용암이 식으면서 쪼개어져 만들어진 5~6각형의 기둥들 ^^

모...지상낙원이죠..ㅋㅋ

 

풍월주인 되는 겁니다..

꼭..산에서 풍월주인 찾은 것 아닙니당..이케 바다에서도 풍월주인되는 것입니다..ㅎㅎ

 

화인한잔과

새콤달콤한 과일의 맛...

 

이렇게 맛보고 구경하고 하다보니..어느새 두시간이 시부적 지나가는

아~~쪼매 아쉽담서..^^;;;;

 

이렇게 정박해 있는 이눔이 위에서 본 체험 요트의 샹그릴라 5호입니당..ㅎㅎ

 

 

퍼시픽랜드 요트투어샹그릴라.

 

064 - 738 - 2111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950 - 5 (중문관광단지 내)

 

자세한 것을 원하시면

요트투어 샹그랄라 홈페이지

http://www.y-tour.com/

 

 함께 해주신 선장님 감사합니다..

이글을 빌려서 감사드립니다..^6

 

멋찐..바다사나이

딱! 입니당..ㅎㅎㅎ ^^

 

샹글릴라 5 호 선장님 ^^ ㅎㅎㅎ

 

 

 

제주모바일은 국내 최대 모바일 쿠폰 회사로서 제주도내 여행지 할인률이

굉장히 높고 아쿠아플라넷은 특히나 현재 최대 할인을 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모바일 쿠폰 ^^;;

http://www.jejumobile.kr/sale.php?sno=1425 

 

 

 

 

 

 

        free counters

 

배너 위젯      

 

 

2804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