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맛집

[맛집제주]세상 웃기삼 청정 흑돼지거리라고 들어나 봤나?? 여기는 어디 제주 삼겹살 전문점 화로 향

728x90
SMALL

 

세상 웃기삼 청정 흑돼지거리라고 들어나 봤나?? 여기는 어디 제주  삼겹살 전문점 화로 향

 

 

뿌나가 그리 많이 돌아댕기면서 신기한 곳 발견...

청정 흑돼지거리 라꼬...^^;;;

 

그냥..흑돼지거리도 아니구요..청정 흑돼지..얼매나..깨끗한 곳에서 자란 돼지면 청정한 곳이랄까..ㅋㅋㅋ

(설렁한 넝담입니당..ㅋㅋ)

 

제주의 한지역은 흑돼지거리라고 많은 음식점이 흑돼지만 팔고 있습니다.

제주가서 흑돼지 안먹었다면

제주 여행을 말하지 말라는 말도 있담서...홍홍홍 !!!

 

믿거나 말거나...

 

휴~~ ㅠㅠ 일딴 뿌나는 먹었다는 증거자료 올라갑니다..ㅎㅎㅎㅎ

 

 

삽겹과 목살 ^^..선택은 자유~ 아시죠..목살이 쪼매 비싸다는 것 !!!

지글 지글 익어가는 흑돼지입니다..ㅎㅎ

 

온갖 양념 양파에 버섯에 김치 콩나물

쫘~악 뿌려주는 센수 ^^;;;

 

두상을 보시랏 !!! ㅎㅎ

 

목살입니다..^^;;;

 

 

그리고 어떤 고기가 있나 때깔 보기..ㅎㅎㅎ

 

삼겹 

 

 

뿌나가 제주에서 흑돼지를 몇번 먹었습니다.

이번에 발견한 특제소스 ^^ 삼겹에찍어먹는 요소스가 참 묘~했담서..ㅎㅎ

아시는 분 손 !!! ㅎㅎㅎ

 

그리고 기본찬들 나와주시궁...ㅎㅎ

 

 

 

요...샐러드 맛나게 먹은..ㅋㅋ

 

 

 

계란찜..ㅎㅎ

참 저렴한 뿌나의 입..ㅋㅋ

이런 것 무지 좋아라합니다.

 

김치...빠지면 이상하게 허전하담서..ㅋㅋㅋ

 

 

기본 반찬이 준비되고 제주산 흑돼지가 오면

불판을 준비합니다.

 

돌솥뚜껑판에 기름칠 해주시공..ㅎㅎㅎ

 

 

꼬(고)기살을 올려봅니다..^^

짜~잔~~ ㅎㅎㅎㅎ

 

먼저 목살부터~~ ㅎㅎ

지글 지글 익어가는 제주 흑돼지 ~~~

 

점점 익어가는 고기들~~ ^^;; 

 

 

능숙한 손놀림으로 하나하나 분해해 냅니당..ㅋㅋㅋㅋ

그리고 한넘을 특제소스에 발라서..ㅎㅎㅎ

 

요로콤 가져다 일딴 기죽이기에 들어갑니다..ㅎㅎ

 

쉴사이 없이 먹어댓따나 어쨋따나..ㅋㅋㅋㅋ

 

제주가시면 흑돼지 꼭~~옥 !!! 드셨보세요..ㅎㅎㅎㅎㅎ

 

뿌나 콜라매니아..ㅎㅎㅎ

 

참 넘 많이 드시지 마세요..^^ 꼬기 !!!

 

맛볼것이 많아요...^^..물론 고기만 드시고 싶으면 드시공..

왠지 뿌나는 냉면도 맛나는 비빔철판밥두 먹고싶었다눈..ㅎㅎㅎㅎ

 

일딴 보시란 !!! ㅎㅎㅎㅎ

 

요고이 별미 비빔냉면..ㅎㅎㅎ

 

 

그리고 해물 된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철판 비빔밥 ㅎㅎㅎ

고소하니...오고 또한 흑돼지만큼의 맛이라 하면 욕먹을까요 !!??

 

ㅎㅎ

 

 

 

 

 

딱이렇게 넣어주시공..ㅎㅎ

 

아니죠..끌거 주시공..ㅎㅎ

 

 

빠른 전문가의 손놀림으로 짤게..쓸어서...

물론 가위로다 싹뚝 싹뚝합니다..

 

그리고는 얇게 깔아주시공...

쪼매 있다...맛을 봅니다...

 

앗 !!!!

 

 

벗님...시간이 왔지예..ㅎㅎ

아~해보이소~~ 마 !!!

 

일딴 맛을 보고 평가하기..ㅎㅎㅎ

 

  

이렇게 일행들이 삼겹과 목살을 따로 맛봤다눈..^^;;

언제나 아쉬움은 있지만...ㅎㅎㅎ(식탐지존 뿌나...ㅋㅋㅋㅋ)

 

벗님들 흑돼지 넘 많이 드시지 마시공...

별미도 맛보는 여유를 가져보세요..ㅎㅎㅎ

 

 

화로

삼겹살 전문점

 

064 - 724 - 4050

011 - 692 - 7925

 

제주시 건입동 1399 - 2

(흑돼지 거리)

 

여기서는 정신차려야합니다...뿌나는 이곳에서 먹었담서...화로 향 !!!

 

 

 

  

 

넘 많은 가게로 착가하지 말기 !!! ㅎㅎㅎㅎ

 

 

일딴 사람이 빠글 빠글 하는 곳에서 먹기 !!!

 

 

입식과 식탁식으로 되어 있었서..

벗님들 취향에 맞게 드시면..ㅎ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흑돼지거리입니다..

다~~흑돼지가게이니..^^;;;;

놀라지 마삼..ㅎㅎㅎ

 

벗님들이 ..뿌나 먹은 곳에서 드시고 싶다면...이곳은 화로 향~~ 입니다..ㅎㅎ

한번의 실수로...후회하지 마시공..ㅎㅎㅎ 자주가시지 못하는 곳이니...

 

물론 뿌나 입맛에 맛았다눈....

 

 

 

 

 

 

다양한 나라의 다양한 언어가 한메뉴판에..있다눈..ㅋㅋㅋ

 

보이시죠...몇개언어얌..ㅎㅎㅎ

 

 

 

 

 

이음식은 화로향에서 협찬한 음식입니다.

벗님들에게 정보지원차원 이므로 오해없기를 바랍니다.

 

 

 

제주모바일은 국내 최대 모바일 쿠폰 회사로서 제주도내 여행지 할인률이

굉장히 높고 아쿠아플라넷은 특히나 현재 최대 할인을 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모바일 쿠폰 ^^;;

http://www.jejumobile.kr/sale.php?sno=1425 

 

 

 

 

 

 

        free counters

 

배너 위젯      

 

 

28041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