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진도]토속음식은 변하지 않는 맛이 더 향수와 먹거리로 기억에 남는다. 전통음식점 궁전

728x90
SMALL

 

[맛집진도]토속음식은 변하지 않는 맛이 더 향수와 먹거리로 기억에 남는다.

궁전 음직점

 

일딴 작년에 벗님들께 소개해 드렸던 음식점이죠 ^^;;

아직도 꾸준히 천절하시공 맛도 깊이 있게 존재했답니다..^^

 

요즘은 과거에 소개했던 음식점 투어를 여행에 첨가했던니..그 재미도 솔솔하다눈 ~ 뿌나만의 재미 ㅎㅎ

함께 벗님들과 즐겨보자구요..^^

 

변함없이 자리를 지켜주시는 음식점 사장님과 스텝분들께 뿌나가 감사드립니다..ㅎㅎ

행복하시고 하시는 일에 대박나세요...~~

 

자 요즘 뿌나 봄오기전에 엄청시리..^^...돌아댕기는 중이다..

이러다 탈날까...시부적 걱정도 된다...아프면 안되는데..

그래도 아직은 버티는 중이니...ㅎㅎ

 

뿌나의 즐거움은 ~~ 쭈~~~욱 이어진담서..ㅋㅋㅋ

 

쪼매 긴시간의 여행인지라...ㅜㅡ 포스팅도 지대(제대)로 올라가지못하공..

 

덤뿍...국 캬~~ 요맛이 일품입니다.

그모랄까...우리내 된장국과 또다른 깊은 맛이랄까!?

이곳에서 먹어줘야..맛이 한층 더~ 깊다는 뿌나생각..^^

 

전면적으로다 쭈~~~욱 봐주시공..ㅎㅎㅎ

암튼 이곳은 서울 ^^ 잠깐...

 

허전했던 포스팅 하나 솨~주시공...

드디어 컴터가 있는 곳에 상륙했습니다..ㅎㅎ

 

 

 

 

게장의 맛도 뿌나는 좋았다눈..^^

진도...역쉬~ 씽씽(싱싱)해서 좋탐서...

 

거쵸?? 벗님들~~~ ㅎㅎㅎ

 

 

청정해역의 먹거리중...역쉬~ 무침 ^^

 

아싹하니..기억이 새로운...ㅎㅎ

 

아~쪼매..날아가는..ㅋㅋ

 

 

무우가 좋아던 ^^;;;조림입니다..ㅎㅎ

 

쩝..말이 필요없다눈 !!!

 

자~벗님들 마이 기다렸죠?? ^^;;

 

맛한번 보이소~예 ~~^^

 

우(어)때예~?

 

요로콤 콤비로다 먹어도 맛이 한층 고소하니..

씹히는 맛과 향이..색다르겠죠??

 

특히 덤뿍국과 이렇게 맛보는 식사시간은 여행의 별미 별미한다는 이야기 아닙니까 ㅎㅎㅎㅎ

 

 

뿌나가 먹은 것은 소갈비 덤뿍국 1인분 10,000원

일천원이 ㅜㅡ 올랐다눈....쩝...

요즘은 마이 오라가는 추세(?) 에효~

맛대비 성능으로 여행에서는 한번 맛보는 즐거움..

 

항상 주창하는 성능대비 ^^... 거시기..벗님들의 판단 뿌나는 언제나 정보제공자...ㅋㅋㅋ

 

궁전음식점

 

061 - 544 - 1500

 

전남 진도군 진도읍 쌍정리 15-4 (1층은 수협입니당)

 

 

 

뜸북국

국내산 한우를 푹 삶아 기름기를 제거한뒤 청정지역 조도에서 채취한 잘 건조된 등북을 넣어 다시 푹 삶아 뜸북의 진한 맛이 우러날때 까지 끓입니다. 진도에서 채취되는 뜸북은 그 맛과 영양이 돌미역과 같아 임산부와 여성분들에게 특히 좋으며, 진한 국물은 숙취해소로도 좋습니다. 어머니의 손맛은 고향의 맛입니다. 깊고 진한 고향의 맛을 여러분에게 드리겠습니다.-궁전음식점사장님 말씀 ^^-

 

물론 다양한 음식이 있습니다.

생태탕, 장어탕, 장어구이, 돼지목살, 생삼겹살, 꽃등심, 생선 새꼬지 하지만..^^ TV에 소개 된 것은 뜸북국입니당..ㅎㅎㅎㅎ

 

 

 

 

청정해역의 뜸북 ^^

 

 

새로운 간판 ^^ 밑은 예전의 스타~일 ^^;;

 

 

 

변함없는 내부인테리어 ^^;;;

 

과거의 뿌나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은 ^^

 

[맛집진도]어머니의 손맛은 고향의 맛 깊고http://blog.daum.net/munandcom/17435366

 진한 "궁전음식점" 뜸북국 함드셔보랑께

 

 

 

 

 

 

 

        free counters

 

배너 위젯      

 

28031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