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창원맛집]세계맥주맛을 보다 Bottled Beer 식도락주점 야무야무에서 맛본 케슈넛치킨딜라.야무야무(YAMUYAMU)

728x90
SMALL

 

 세계맥주맛을 보다 Bottled Beer 식도락주점 야무야무에서 맛본 케슈넛치킨딜라.

야무야무(YAMUYAMU)

 

간혹...아이보다 배곱이 커다는 표현을 사용하곤한다.

술보다 낳았던..맛!!?? ㅋㅋ

 

뿌나가 맛본 안주 그 안주에 있었던 메뉴

 

케슈넛치킨딜라

 

쪼매..어렵다..

이놈을 소개해본다.^^

 

혹시 야무야무에 가신다면 ^^

후회 안하는 안주 케슈넛치킨딜라를 드셔보는 것도 좋치 않을까요 ^^;;;!?

뿌나생각 ㅋㅋㅋ

 

 

보이시는 지...참..다양한 종류가..^^

섞어져 있는

뿌나 이날...카메라 없이 그냥...먹었다..

 

고소한 순살치킨을 특제 소스로 볶은 철판치킨 이람서~~

 

왜!!!??? 이런 날도 있었야 한다...ㅎㅎ

사람이 좋고..기분이 좋으면 한번 정도는 다른 느낌으로 음식을 먹어보는 것도 좋다..

 

친구야~~ ^^;; 우때~ ^^ 그쟈~~ 그쟈~~!!!! ㅎㅎㅎㅎ

 

한턱쏴

 

 

 

요놈은 그냥..보시랸..ㅋㅋㅋ 중간 중간..어쩔수 없이 ...손폰으로 버릇처럼 찍어 놓는 센수~ ㅎㅎㅎㅎ

 

먹어면서 후회했다는..ㅋㅋㅋㅋ

그리고 소개하는 것도..

 

먹어면서 후회한다눈..ㅋㅋ

요두가지 안주는 빼주는 센~수 벗님들..^^...

 

 

쥐포 & 대구포 쩝....^^;;;

 

안주로...쪼매..거시기한...

먹고나서 후회한다는..마른안주...^^....

 

정보차원에서...알려드립니다..ㅎㅎㅎㅎㅎ

메뉴~~쌀째기(살짜기) 올려봅니다..ㅎㅎ

 

 

뿌나 서울이나 경기권에서 한번씩 가봤는뎅...

그래서..맘편안하게 찾았는뎅...쩝..아쉬웠담서...

 

같은 체인 다른 느낌..ㅎㅎㅎㅎ

벗님들이 비교해보삼..^^;;밑에다가 홈페이지 올려봅니당..ㅎㅎㅎ

 

소문 만큼..1, 2년 사이에 변한 듯합니다...^^...사장님..~~ 힘내삼~~

초심을 잊지말자 !!!

 

 

야무야무 창원용호점

 

055 - 287 - 0170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73 - 16 동원빌딩 602호 (6층)

 

 

 

야무야무 홈페이지

http://www.yamuyamu.co.kr/site/main.php

 

 

 

 

 

꼭 !!! 비즈니스 클럽 같지 않아요??

비즈니스클럽이 모꼬 !!?? 하시는 분...

인터넷에서 찾아보시기를..ㅎㅎㅎ

 

저~~~얼~~~때...아니람서..ㅎㅎ

 

 

대신 모임 위주로다..4 인이상 가면 좋을 듯합니다..ㅎㅎ

각각 오픈식, 룸식 자리배치로 분리 되어 있었네요..ㅎㅎ

 

 

상당히 많은 메뉴~

허나 되는 것은 몇개 없다는거~~ ㅎㅎㅎㅎ

(물론 이날 주방장님이..안계시다 ~ 해서...없으면...ㅜㅡ..왜...오픈 하냐구요~~ 엉엉ㅋㅋㅋㅋ)

 

분위기..^^..한쪽면만 찍어봤네요..ㅎㅎㅎ

 

 

 

 

 

 

 

조명없이 찍어본..ㅋㅋㅋㅋ

 

                 

 

딱 느낌이 오시죠..창원에 사시는 분은 알죠...정우상가 뒤쪽 호수가는 방향으로 한블록 올라가시면 시청 주차장가는 방향의 조명탑 ^^;;;

여름이면 분수가 슈~ㅇ 슈~ㅇ 올라오는 곳...

 

식품용어사전

옻나뭇과에 속하는 열대성 아메리카 상록수의 열매. 강낭콩 모양의 열매는 먹으며 기름과 단백질이 많다.

 

 

 

 

 

    

 

          free counters

 

 

2802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