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맛집창원]돌판에 쇠고기 구워먹는 곳 사장님도 돌쇠공..식당이름도 돌쇠넹....돌판에 쇠고기 줄임말. 돌쇠식당

728x90
SMALL

돌판에 쇠고기 구워먹는 곳 사장님도 돌쇠공..식당이름도 돌쇠넹....

돌판에 쇠고기 줄임말. 돌쇠식당

 

 

첨으로 다음 온라인에서 운영하는 창원시 맛집카페가 있다.

맛~거시기라고(혹여 카페지기님에게 누가 될까...^^)

 

물론 다음 에서 운영하는 카페종류의 하나입니당.ㅎ

 

뿌나 간만에 트렌드도 알고싶공..ㅎㅎㅎ

또..젊은 분(?)들은 어떤 맛을 선호하나 해서 만남의 장소에 갔다..^^

덤으로 맛집도 가공...영화도보공..ㅎㅎ

요런 것을 우리..ㅎㅎㅎ

한번에 두개를 얻는다~~한다.

(오늘은 점찮게 문자를 안쓴당..ㅋㅋ)

 

왜!!!

뿌나 맘 이닌깐..ㅎㅎㅎㅎ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에..^^;;;

그리고 다른 곳에서 장사를 하다가 시내로 진출(?) 하셨다..한다.

 

다른 곳에서도 돌판에 쇠고기라는 상호로 하셨단다..

아직도 ..많은 개발이 필요하시담서..의욕적이당...역쉬~~ ^^ 젊은 분이 멀~아신다..ㅎㅎ

 

그래도 자부심 가득하게 하시는 끝말이 무섭당....소스는 저희가 개발한 것입니다..ㅎ

호~~ ^^

그래서 때깔이 틀리낭..맛도..참..희얀하당..ㅎㅎ

벗님들 불주말(불타는 주말) 되셨습니까 !!?? ㅎㅎㅎ

 

요렇게 ^^ 100g식 3인분입니다..^^;;;;

첨부터...때깔로...들어가면 안되는뎅..ㅎㅎㅎㅎ

 

 

요건 삼겹수육입니다..^^;;; 3인분 ^^

 

오늘 맛돌이, 맛순이들이 온다꼬 ^^,...준비하신 듯...

맛집 나들이 하는 분은 언제나 n분의 1

뿌나가 좋아하는 것입니다..

부담도 안가공..ㅎㅎㅎ 먹은 만큼 내공..^^;;;

 

 

정신없이 인사하고 한다꼬...

뿌나의 할일을..ㅋㅋㅋ 전체 샷이..요곳 뿐니라...ㅜㅡ...

 

우~~쒸~ ㅋㅋ

이해해주삼..ㅎㅎㅎㅎ

 

삼겹수육과 함께하는 조연들..되 것 습니다..ㅎㅎ

 

자 !!! 그럼 주연배우들 맛을 함 볼까요 ??ㅎㅎㅎ

엄격히 따지면 주연급 조연되죠..ㅎㅎㅎ 돌쇠가 아니니 !? ㅎ

 

 

한방에

백무에...수육과...^^ 무우말랭이..ㅎㅎㅎ

 

수육과 무우무침말래이랑 마늘쌈 !!!

 

조기..벗님 ^^ !!

침!! 딲(닦)아주시공..ㅎㅎㅎ

 

지송 ㅜㅡ...정곡을 찌르는 뿌나..ㅎㅎㅎㅎ

 

 

다양하게 드셨도 된다는 ^^...

사실..이렇게 마구 종류별로 먹어봐야..ㅎㅎㅎ

이맛과 식감을 운운할 수 있담서...(망구뿌나생각 이걸 우리는 합리화라하지요..ㅋㅋ.)

 

육즙이랑..양념이랑...묘한 맛을 가져다 줍니다..

먹는 즐거움이지요......-뿌나생각-

 

 

그렇게 삼겹수육으로 맛을 보공..ㅎㅎㅎ

요기까지가...삼겸수육파티~~ ㅎㅎㅎㅎ

 

 

 

본격적으로 또..먹습니다..ㅎㅎ

 

그~나름의 소스로 ㅎㅎㅎㅎ 돌판에 쇠고기를...ㅋㅋㅋㅋ

이제..시식을 합니다..^^

 

 

요것은...오늘 먹을 꼬기들과함께하는 조연들..ㅎㅎㅎ

 

주연급 조연 ^^;;;ㅎㅎㅎ

 

또다른 조연들..ㅎㅎㅎ 히~~~ ^^ 

 

 

 

돌판 등장하시공..ㅎㅎㅎㅎㅎ

묵직합니다..ㅎㅎㅎ

자~불을 넣고..^^.... 돌판에...고기 구울 준비를 합니다...ㅎㅎㅎㅎ

 

 

 

 

  

 

 

 

 

 

 

 

요거이..사장님이 개발하신 소~스~ ㅎㅎㅎ

맛이 참..모라...ㅜㅡ..말을 못하겠네요..

참..오묘하다해야하낭...

 

고기마다...맛이 다르다는..황당한 뿌나의 느낌이였네요..ㅎㅎㅎ

맛을 보시란~말씀밖에....ㅜㅡ..에효~ ㅋㅋ

 

 

좋은 안주에...좋은 만남에...

 

아~~이렇게..맛집다니시면서...회원님들이 먹는 구낭..ㅎㅎㅎ

처음보시는 분이라는데..서로..참..친숙해집니다.

 

이모임을 주최해주신 주최자님께..이글을 빌려서 고마움을 전해봅니다..^^

고맙구 즐거웠답니다..ㅎㅎ

 

참 오랜만에 여럿이...건배를 합니다..ㅎㅎㅎ

만나서 반가웠구요..ㅎㅎ

 

아름다보고..알차게...좋은 시간들 보내시고 있죠 !!??

언제..또..이런..만남을..ㅎㅎㅎㅎㅎ

 

 

  

 

 

 

이렇게 주거니 받거니하다보니..

맛난..꼬(고)기에...벌써...3인분이 사라지공...

다시 3인분을 추가합니다..ㅎㅎㅎㅎ  

 

 

쪼매 더~ 주신 듯한 느낌..ㅎㅎㅎ

꼬기 색깔어때요..벗님들..ㅎㅎㅎㅎ

다시..이넘들을 불판으로 옮겨갑니다..ㅎㅎㅎ

 

꼬기들이..종류별로...지글..지글...익고 있습니다..ㅎㅎ

익는 동안 옆에 앉았던 선배 회원님이...

조곤 조곤 고기에 대하여 설명해주시네요..ㅎㅎ

 

이것은 갈매기살~ 낙엽살 토시살

 

  

 

 

이렇게 먹다보니..배가..참..부담이...억수로...저녁시간인뎅...

요즘...뿌나...다이어트좀해야는뎅....ㅜㅡ....

이케..먹어도 되나 몰러...

그럼 이것이 끝이냐 ~~

 

노노

 

아니라는 말씀..ㅎㅎㅎㅎㅎ

식사가 있담서..ㅎㅎㅎㅎ

 

꺅ㅎㅎㅎ

 

이제 막 시내로 출사표를 던진 시점이라...

메뉴판도..아주..저렴합니다...허나~~그 자신감은...찌~~~인~~했담서..ㅎㅎㅎㅎ

 

 

 

 

 

뽀글~ 뽀글~ 하면...^^;;;

먹는 겁니당..ㅎㅎㅎ

 

라면 사리부터..ㅎㅎㅎ

 

배가 불러요..ㅜㅡ...

 

 

요게...진짤...말루 못한담서..보이죠.보이죠 ??

벗님들...캬~~~ ㅎㅎㅎ

한턱쏴

 

나른 한 월요일..어때요...ㅎㅎㅎㅎ ^^

 

이렇게 맛나게 먹으면서 맛난 이야기도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봅니다..ㅎㅎㅎ

 

아~ 이렇게 웃고 떠들다보니...어느 사이...음식은 다~ 속으로..사라져갔네요..ㅎㅎㅎ

 

뿌나가 먹은 것은 요밑에 ^^;;

저녁인뎅..쪼매 과했네요..ㅎㅎㅎㅎ

 

가격은 참조하시공...^^

가게 이름처럼 사장님두 딱 !! 돌쇠~스타일~~(지송합니다..ㅠㅠ)

 

평가는 벗님들의 몫 뿌나는 역쉬~나..먹는 사람들이좋아서 그런지..좋았담서..

첨 뵙는뎅..ㅎㅎ 이케 맛나겡..ㅎㅎ

 

참!! 참!!! 참~~~

식사메뉴 잘알~보세요..듁(죽)이는 것 있네요..

공기밥, 라면사리

무한리필~~쓰러집니당..ㅎㅎㅎㅎ

 

돌판 쇠고기 (돌쇠)

 

055 - 609 - 9292

010 - 8505 - 9509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상남시장 3층 C동 322호

 (주차장 상남시장 안주차장 엄청 넓음..ㅋㅋ)

 

 

 

 

 

 

오랜만에 상남시장을 갔두만..세상에..

여기가 상남시장 맞어 !!??? ㅋㅋㅋ

 

멋찌게 변한 상남시장..ㅎㅎㅎ

깔끔 세련 ^^;;;

 

어디야

 

 

 

 

 

 

 

 

 

 

free counters

 

28014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