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맛집창원]창원 팔용동 홈플러스 4층의 오렌지 부페는 대기시간만 기본이 한시간이람서. 손님이 많은사례 헐~

728x90
SMALL

창원 팔용동 홈플러스 4층의 오렌지 부페는 대기시간만 기본이 한시간이람서. 손님이 많은사례 헐~

 

 

블방을 하면서 만난 친구가 있습니다.

요즘 보기 드문 친구입니다.

닉을 이야기 하면 금방이라도 아는 친구입니다. ^^

 

언제난 해맑은 표정으로 뿌나를 챙겨줍니다.

너무나 고맙고..

이러한 관심에 의색한..뿌나라..

고마움과 감사함을 표현해야할지 항상 망설입니다.

 

전생에 나쁜일만해서 이성에서는 착하일만하는지

생각하는 것부터가 참 착한 친구입니다.

 

이친구가...구정에 혼자있을 뿌나를 위해서 식사를 하잡니다.

너무나 맛나게 함께한 시간이...기억나 올려봅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한 시간

 

결코 여자가 아닙니다.

남자입니다...

 

이눔을 오늘의 타이틀로다...^^;;

먹고잡죠??

 

지송합니당..ㅎㅎ 아침부터....히~~ ^^*

 

샐러드, 닭강정, 떡볶이, 줄줄이 소세지,

 

김밥의 꼬다리를 좋아하는 뿌나....ㅎㅎ

 

영화의 한장면처럼..아~싸~ 꼬다리...ㅋㅋㅋㅋ

(어린신부에서 나오는 김밥의 한장면에서..ㅋㅋ)

 

꼬기도 먹고...

 

소세지도 먹고...

 

 

초밥도 먹고..

아주 구정에 먹을 3일의 휴가동안 먹을 것을

이날 블방 동생덕분에 너무나 잘먹었답니다..

 

단지 이곳의 지배인님이 사진을 찍는 것은 식탁만 허용해서...ㅜㅡ..

쪼매 아쉬웠지만..

역쉬~ 소문난 곳에서는..금지 사항이 많습니다...

이곳이 대기 시간만 기본이 한시간입니다...진짜~ ㅋㅋㅋ

 

많은 셀러드...ㅎㅎ 시작은 이렇게..항상...

시작하는 뿌나..ㅎㅎ

 

그리고 고기랑...함께하는...동치미...^^;;;

 

저보고 많이 먹어라고...블방의 동생이 마구마구 고기를 굽습니다.

딸래미 학교에서 마치면 댈러가야한다섬..시간을 챙깁니다..

딸이 발을 다쳐서..등하교를 시켜 준다는 가정적인 아빠~...

참 부러운 한장면입니다..

 

뿌나도 이렇게 살고픈디..ㅋㅋㅋ

 

이 가게의 맛이 좋아도..소개 않하고픈디..ㅋㅋ

(왜 !! 기분이 ..쪼매..좋치는 않았죠..ㅋㅋ)

전체샷이나...이쁜 느낌과..

행복한 표정을 담고 싶었답니다..^^;;

 

지배인님 미워~할테당...ㅎㅎ (이해는 합니다...넘 장사가 잘되면..따라쟁이들이 있기는 해요..ㅋ)

 

 

이케...때깔좋은...고기 맛도 좋았답니다.

이곳이 맛난 이유는...아마..제앞에서 맛나게 먹어주는 블방의 동생

그 맘이라 생각합니다...

 

마

 

고맙다는 표현을 못하고 언제나 삥~삥~ 돌렸는데..

 

이글을 빌려서 감사함을 전해봅니다.

물론 이친구의 와이프에게도..감사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저 땜시...언제나...부군을 ㅋㅋㅋㅋ

 

암튼 제수씨 감사해요..^^;;;

복받어

 

옛가게 이름을 알게하는..^^..캐러비안..ㅎ

 

 

다아시는 기본..^^

 

글자보이죠..예전에는 이곳이 캐리비안이였죠?? ㅋㅋ(씨푸드점문점 냄새가..^^)

그러다..지금은 오렌지...(고기뷰페라해야하낭..ㅋ)

 

암튼...기분좋은 식사를 하였답니다.

 

 

맛나게 익어가는 고기의 향연속에..

 

2013년의 새해는 다가옵니다..^^;;

새해 복은 많이 받으셨죠?? ㅎㅎ

 

벗님들..사랑합니데이~~ ^^;;;

희망해

 

뿌나가 선호하는 꼬기를 쌈싸먹는 스타일~~ ㅋㅋ

 

 

꼬기의 색깔이..까리합니다..ㅋㅋ

까리한데

 

음...^^.... 

 

 

닭강정에...메추리 샐러드에...ㅎㅎㅎ

 

익어가는 고기들의..모습..

 

어때예!!?? 듁(죽)이지예??

 

 

 

 

이렇게 딱..드셨도..되구요 ^^

 

이렇게 드셨도 되구요..ㅎㅎㅎ

 

요렇게 드셨도 아무말 안합니다..ㅎㅎ

 

소세지 ^^

 

마지막을 장식했던 커피와 과일...

 

 

이곳은..맛은 좋았답니다..

가격이나 기타사항은 여기의 지배인님이 일딴 사진촬영거부를 하셨서..(정중히 거부하셨습니다.)

뿌나도..이정도 소개만 하렵니다..ㅋㅋ

 

벗님들 지송...

뿌나는 맛나게는 먹었답니다..이날의 전반적으로다 좋은 하루였죠..

맛난 것을 싸준 동생덕분에...

 

쪼매..불친절(?)...사진찍는 사람을 아주..이상하게 보는..ㅋㅋ

시대에 뒤진 집이죠...

헌데도..

부득이 이렇게 올리는 뿌나...ㅋㅋ

정보제공의 의미입니다...

눈으로 보시공...전반적으로 벗님들이 평가해서 다녀보시란~~ ^^*...

 

오렌지 창원점

055 -237 - 0003

 

창원홈플러스 4층

구) 캐러비안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30 - 3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