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창원맛집]이곳 식당이 있을 꺼라곤 쉽게 생각 못하징 짜퉁식당 아니거덩요~ 와룡 가는 길

728x90
SMALL

 

이곳에 식당이 있을 꺼라곤 쉽게 생각 못하징 짜퉁식당 아니거덩요~  와룡가는 길

 

뿌나가 사라진 곳이라 생각하던 곳이 있었서 신기했습니다.

참 오래 전에 이곳에서 국수를 먹은 기억이후로..몇년째인지..ㅋㅋ

 

헌데 아직도 그자리에 있었습니다.

아마 대한민국 종합대학교내에 이렇게 운치있는 식당이 있는 곳은 이곳 와룡이 유일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견해봅니다..^^..

 

동호회사람들과 혹은 가족들과 함께 왔던 풍월주인이 따로없는 와룡입니당..와룡..

 

창원 중앙역이 생긴다고 해서 이곳은 사라질 줄 알았죠..헌데 있네요..

 

대박 ^^;;;

뿌나가 아마..창원대학교 만큼 많이 출석한 곳도 없죠!!!

제가 명예 졸업장 받아야 합니다..

 

한때는 인라인 동호회원들과 다른 때는 공부를 위해서 정말 몇년을 창원대학교로 들락 날락 그렸는지..ㅎ

이글을 통해서 창원대학교 졸업생및 교우님께 감사드립니다..ㅎㅎ

참 시설 관리하시는 분들두요...

왠만한 학생들보다 더~다닌 듯합니다..ㅋㅋ

 

덕분에 너무나 많은 것을 배우고 익히고 했습니다..ㅎㅎㅎ

뿌나 옆으로 흘렀네요..ㅎ

지송 (급흥분하면..ㅋㅋ)

 

짠~짜 !!!!

 

오늘은 칼국수 한그릇 먹어봅니다..

예전에는 잔치 국수만 묵었는뎅.ㅎㅎㅎ

 

비가 오거나 할때는 파전에 동동주가 이곳은 예술입니다..ㅎㅎㅎ

자동차는 학교앞 주차장에 두시공 ^^

천천히 걸어들어오신다면..산책도 되공 맑은 공기도 마시공..ㅎㅎ

막걸리도 한잔하공...파전도 먹는 이곳에서의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어보세요..ㅎㅎ

 

 

뿌나는 셀프로 가져왔습니다..셀프를 하면 가격할인이 된다는 팁을 드리면서..ㅋㅋㅋㅋㅋ

창원대학교의 축제나 혹은...

이곳 학생들은 이곳을 야외 주점이라고 부르는 듯합니다..ㅎㅎ

 

뿌나는 우연히 갔다가..ㅋㅋ

사실 뿌나가 창원에서 맛나는 자판기 커피 있는 곳중 하나가 이곳입니다..^^;;;;(이건 비밀이라~~~ ^^)

칼국수를 맛봤네요..ㅎㅎ

 

깍두기와 함께하는 칼수수의 맛 ^^

상상에 맡깁니다..

이곳에서 먹는 것 무엇인들 안맛날까요 ?? ㅎㅎㅎㅎ

 

요즘 현장감 엄청시리...생각하는 뿌나..ㅎ

뿌연 수증기를 또..잡아봅니다..ㅎㅎㅎ

 

그리고 맛을 보공..ㅎㅎㅎ

 

 

뿌나의 양념 섞는 방법..ㅎㅎㅎ

이렇게 숟가락으로 크게 퍼서 ㅎㅎㅎ

풍덩~~~ ㅎㅎㅎ

 

그럼 면빨도 쫄깃 쫄깃 ^^...

양념도 골고루..^^;;;(망구 뿌나생각)

 

 

쪼매 더~ 궁물이 우려졌으면 하는 바랩도 함서..묵었네요..ㅎㅎㅎ

 

벗님 ~~~

아!~해야지예 ^^;;;

뿌나는 나누어 먹는 컨셉을 ..지향합니다..ㅎㅎㅎ

 

궁(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뿌나가 먹은 것은 칼국수 셀프 가져 가기로다..ㅎㅎ 1인분 4,000원

본디는 4,500원인디 야외로 직접 가져가 먹으면 500원할인된다는 팁을 드립니당..

ㅍㅎㅎ ^^;;;;

 

 

 

와 룡

명함을 받아왔는뎅..어디간지..ㅜㅡ..아~..뿌나 요즘 왜이러니..ㅋㅋㅋ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봉림동 20 -2 (?)

주차비는 학교내에 주차하시면 1시간정도 지원을 해주구요..ㅎㅎ

 

창원대학교 자연대에서 공대가는 길 중에서

와룡 가는 길 작은 간판이 보임..ㅎㅎㅎ

 

 

 

 

식당주변으로 이렇게 맷돌도 있구요..^^;;;

여름이나 이럴때 오면...정말 운치 있습니다.

뿌나는 젊은이들의 기(?)를 받고자 할때는 대학가의 캠프스를 거닐 곤합니다.ㅎㅎ

 

 

내부의 식탁과 전경들입니다..ㅎㅎ

겨울이 이정도이니..여름이면 끝내주겠죠.!!?? ㅎㅎㅎ

 

 

손님을 기다리는 막걸리 ^^...

 

글을 쓰는 동안 밖에는 비가 옵니다...

막걸리와 파전으로 한잔 어때요 ?? ㅎㅎㅎ

 

이곳을 통해서 대학가의 낭만과 운치를 한번 더~느껴보시는 것이..^^...

이곳은 항상 축제란 사실이죠..ㅋㅋㅋㅋㅋ

 

처마밑에서 익어(?)가는 거시기들...

너희가 고생이 많타..ㅎㅎㅎㅎ

 

달라진 것 중 하나입니다...ㅎㅎㅎ

 

내려가는길 (?)

 

 

저기 강아지 까지..비슷합니다..^^;;

시간이 없었서..가까이 가서 확인은 못했는데..

예전에도 있었거덩요..ㅎㅎ

 

요렇게 보여요..창원대학교의 공대가는 길에...ㅎㅎㅎ

 

올라가는 길이면 요깁니당..ㅎㅎ

 

요기만 넘어가면..^^ 와룡입니다.

아직도 흙길이구요..ㅎㅎㅎ

 

요렇게 보니 긴 듯한디..사실은 안길어요..ㅋㅋ 금방입니다..푯말에서...ㅎㅎ

 

겨울보다는 여름이 끝내주고요..ㅎㅎ

 

올여름 기억해 두셨다..장마..오면..그때...동동주에...파전으로 풍월주인되어보자구요..ㅎㅎㅎ

 

뿌나의 눈에 달라진 것은 이곳의 벽면이 쪼매 예술적으로다 (?) 변했다는 것

나머지는 5~ 6 년 전이나 다름이 없다눈..ㅋㅋㅋㅋ

 

여름이면 조기 보이는 평상부터..다~~식탁입니다..

풍월주인 따로 없습니다..

그냥..앉아서 먹어면 되는 이곳은 와룡입니다..

이글을 보시면 생각나는...

창원대학교 동문들 많을 듯합니다..ㅎㅎㅎ

 

겨울에는 이렇게 천막을 쳐서...식사를 하게 해놨습니다.

더~추울때는 날로가 있습니다..ㅎㅎ

 

운치가 있을 듯하지 않습니까!!?? ㅎㅎㅎㅎ

 

 

 

 

인랴인 타고 누빌 때가 어그제 같은데..참 많은 시간이 지났습니다..ㅎㅎ

그래도 창원대학교에서 인라인타고 누빌 그때가 참 그립습니다..ㅎㅎ

다들 무엇하고 있는지...회원이 1800명이였는뎅...

지금은..아무도 없네요...^^;;;;

 

공대옆의 내리막은 다운힐의 최고였죠..^^....아~~옛날이여~~ ^^;;;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