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마산맛집]동마산시장 그 기억속으로 옴마 !!! 이제는 신식이넹 호~~넘 좋아 보리밥 불개미식당

728x90
SMALL

 

동마산시장 그 기억속으로 옴마 !!! 이제는 신식이넹 호~~넘좋아 ^^

보리밥 불개미식당

 

뿌나가 프로가 못되는 이유!? ㅋㅋ

동네 앞을 마실갈 때도 카메라는 둘러매고 가야하는뎅...ㅜㅡ

아직도..ㅋ 핸드폰 달랑 들고 나간다..ㅋㅋ

 

토요일 오후 ^^..쫄래 쫄래...동네 한바퀴를 한다..

무엇을 먹을까!?

 

오랜만에 주말에 쉰다(?)

걸어서 10분거리에 동마산시장이 있다.

 

깔끔한 신식으로 변모한 시장이 조금은 낮설지만 요즘 전국 재래시장이 변하고 있지 않은가.!?

이곳도 멋나게(?) 변했다. 시장은 재미있다...ㅋ

 

부식겸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서 방황하다

맛본 보리밥 호~~~^^*

카메라~~카메라...깜박했다....ㅜㅜ....

 

집된장으로 한 된장찌개

사장님왈~ 우리집은 직접다~해서 팔아~!!!!

요밑에 보이는 것두 다~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에헤라~~디여~~ ^^;;;;

뿌나는 속으로 이렇게 왜침니당....심봤다 !!! ㅎㅎㅎㅎ

 

 

뚝딱하시면서 만들어온 식사 보리밥 !!!

비쥬얼이 쪼매...히~~~ ^^

헌디..이게 맛은 ...뿌나한테는 맛았다눈..ㅋㅋ

오른쪽 막걸리 아님..슝융 ㅎㅎㅎ입니다..

 

무우무침

 

시래기(발음 잘하시기를..ㅋㅋ)

 

김치

 

콩나물 무침, 미역, 가사리...

 

집된장이라고 강조를 하신 된장찌개..ㅎㅎㅎㅎ

 

보이시죠~~^^;;;; 된장 두부랑 거시기를 보리밥과 함께 드시면...

그 맛이란게..

 

딱 보이죠..이래저래..재료만...7가지입니다.

맛을 도우는 동치미와 김치하면 9찬입니다...헐~~~ 슝융까지하면 10찬이죠~~ ㅋㅋㅋ

 

사람...환장~하게 하죠...^^;;;

꿀맛(?) ㅎㅎㅎ

 

다~한테 모아서...

모니모니 해도 보리밥은 이케 먹어줘야~~한담서 (뿌나생각)

 

짜~~짠 !! 생각도 못한 보리밥을 먹습니다.

오랜만에 마실 나왔다 맛본 보리밥 캬~~외할머니의 향수를 자극합니다..

 

뚝딱하다보니..ㅋㅋㅋㅋ

바닥이 보인다눈...

 

사장님...밥 더~주까!?

(인심이 보여요..보여~~ )

할매~ 넘 많아사서예 ^^*...댓심더~~~ ^^;;;;;

 

 

왠지...이집으로 가고 싶었거덩요..ㅎㅎ

뿌나가 먹은 것은 거나한 보리밥 한상 1인분 5,000원 ㅎㅎ

작은 온돌식 ^^ 친절도 먹고, 웃음도 먹고, 맛난 보리밥도 먹었답니다.

 

나이거사줘

 

이곳에서 10년을 장사하셨다네요..^^...

맛은 자부하신다는 울의 사장님...ㅎㅎㅎ

(모~특별한 것은 없습니다..그냥..집에서 먹는 것 ㅋ)

 

오늘 한주의 시작!!!

어때요..보리밥으로 시작해보시는게...!?

가까운 동마산재래시장 시외버스터미널 두블록 뒤 걸어서 3분거리 ^^

 

없는 것 빼고는 다~있다는 동마산시장입니다..^^;;;;

오늘 시장도 보시공...보리밥 맛도 보시공 ^^ 어때요...마실함 나오시죠!!!

 

불개미식당

 

055 - 256 - 6660

010-4183-5953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 2동 동마산시장

 

 

 

  

 

 

 

딱 !! 어릴쩍..외할머니가 주신 보리밥 밥상

몬 말을 못한담서...ㅎㅎㅎ

 

가게의 모습입니다..

넓지는 않아요..^^

요기는 식당이 다~요만(?) 합니다..

헌디..맛은...좋았네요..ㅎㅎ

 

동마산시장내 홀마트 앞 골목길로 가셨두 되구요..^^..

 

홀마트 앞 이렇게 보이는 골목길로 가시면 불개미식당이 있습니다..^^..

요..불개미라고 하신 이유를 여쭙지를 못했네요..

혹여가시는 분 있으시면 갈쳐주삼..ㅎㅎ

 

 

 

밥먹고 나오니..어두컴컴  ㅋㅋㅋ

 

 

 

 

 

 

 

 

free counters

 

2800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