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마산맛집]불철주야 봉이동동이야기 요즘 젊은 친구들은 이런 곳도 다닌다!? 어! 도시락밥 봉이동동

728x90
SMALL

 

술에 대한 선입견이 강하 뿌나...

젊은 친구들(?) 아~ !!! 뿌나 나이가...ㅜㅡ...

 

막걸리에 퓨전 안주..이렇게들...노는구낭...한다..ㅋㅋ

다들...어디서 저런 열정이 나올까!?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에...(술먹으면 쪼매 그런디..ㅋㅋ)

 

연말과 연초의 만남에 빠지지 않은 것.

술~술~ 술~ !!

 

오늘은 재미있었던 봉이동동에서의 하루를 소개합니다..ㅎㅎ

 

먼저....꿀(?) 동동주...캬~~~ 정말 먹고났는데..머리가 안아팟따눈..ㅋㅋㅋ

신기..신기...
뿌나는 막걸리 먹어면 머리가..ㅋㅋㅋ 아파서..피하는데...

요넘은 괘않았다눈~~~

 

 

 

자..!!! 벗님  2012년 수고 많았다요~~ ^^;;;

멋나는 2013년 돼자요 ㅎㅎㅎㅎㅎ

 

꿀 막걸리..ㅎㅎㅎ 캬!!!! 어떠삼 !!!!

추운 날씨.~....눈가득이 온고난 후~~~ 속을 떠겁게...달구어주는..ㅎㅎㅎㅎ

 

빠지면 섭섭한...풀샷 !!! ㅋㅋㅋㅋ

 

 

빠지지 않는 선술집(?) 기본 찬 ㅋㅋ

 

그리고 오늘...소개하고픈 첫번째...막걸리...요넘이 꿀로 만들어서..

달달~~하니...ㅎㅎㅎ 좋았네요..ㅎㅎ

 

오뎅탕이라고 이집에서 젤루 잘나가는....!?

헌데...쪼매..부실하 듯(?)....

 

 

아~ 소문하고 틀리넹...(판단은 벗님들이...ㅋㅋ 뿌나는 정보알리미..^^;;;)

 

그리고 뿌나를 즐겁게 했던...도시락밥 ㅎㅎ

별미로 먹었다눈..ㅎㅎㅎ

 

이렇게...옛 생각이 나겠지요 ??ㅎㅎㅎㅎ

 

개봉박두 !!!!

두~둥~~~ㅎㅎㅎㅎ

 

 

캬~~거..아무나 먹을 수 없었다던...햄소세지 계란 바른 동그랑땡...

우리 학창시절...부잣집 아이들의 고급 반찬중 하나였죠!!!!

 

아~~갑자기 찡~~해옴서..ㅎㅎㅎ

술 기운이 돕니당..ㅎㅎㅎ

 

 

계란 후라이에....김치...

뿌나는 계란 후라이에...김치까지는 주메뉴로...

학창시절을 보냈죠..^^물론 멸치 볶음도...간혹...

그 시절 참...오래오래..먹었죠...김치..밥...김치...멸치....ㅎㅎㅎ

 

마이 부러웠던 소세지 동그랑땡...

이것이 그렇게 부러웠던..1인입니다...ㅎㅎㅎㅎ

 

 

그리고....이넘을..어린시절처럼...대충 잘게 찌져서...ㅎㅎㅎ

흔드는 세이크 동작에 들어갑니다..ㅎㅎㅎ

 

왜 !!!우하하

 

아시면서...정말 몰라요!!??

알면  젊은 친구(?) ...

모르면 ㅋㅋㅋ 노땅!!! ㅎㅎㅎㅎ

 

 

캬~~~ 이렇게...맛나게...비벼먹는 도시락밥은 잊혀지지 않는 추억을 선사해줍니다..ㅎㅎㅎㅎ

호~~요즘 젊은 친구들은 이렇게 먹는 구낭!!!???..ㅎㅎ

 

한턱쏴

 

속도 채우공..맛난 막걸리도 하공..ㅎㅎㅎ

 

가격대비 성능  ^^....

 

모...괘않은 듯..허이 !!!!

 

벽면 한켠의 술맛 도우는 도우미...글 !!!

 

벗기려는 수작극 봉이총각벌전기!!! ㅎㅎㅎ

 

빵~~ 터짐...ㅋㅋㅋㅋㅋ 술이 확깻담서..ㅎㅎㅎ

 

3분이라는 이유가..읽어보는데 걸리는 시간 ㅋㅋㅋㅋ !!!!

 

과연 ?????? ㅎㅎㅎㅎㅎ

 

즐겁게..그렇게...시간이 지나갑니다...ㅎㅎㅎ

 

이곳에서 먹은 오뎅탕 13,000원

꿀막걸리 ^^ 한사바리(?)

 

도시락밥 1인분 3,000원 ㅎㅎㅎ

 

이곳이 체인점이라네요...ㅎㅎㅎㅎ

호 !!! 좀 되겠는뎅..ㅎㅎㅎ

젊은 친구들의 활기찬...써비스가...열정을 느끼게하는...재미있는..하루였답니다...ㅎㅎㅎ

 

봉이동동 마산 합성점

 

070 - 8138 - 8137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724 - 10 (1층, 2층)

 

 

 

카운터~

 

메뉴판~

 

 

 

밖으로...눈이 소복히 쌓여있는 밤입니다 !!!

 

자..!!! 벗님 

 

한잔 더~~~하악

 

2012년 수고 많았다요~~ ^^;;;

멋나는 2013년 돼자요 ㅎㅎㅎㅎㅎ

 

꿀 막걸리..ㅎㅎㅎ 캬!!!! 어떠삼 !!!!

추운 날씨.~....눈가득이 온고난 후~~~ 속을 떠겁게...달구어주는..ㅎㅎㅎㅎ

 

 이 날은 참 오랜만에 보는 이곳의 눈입니다..

눈땜시..차도 서고...ㅋㅋㅋㅋ

그렇게 밤은 깊어가는..살을 애는 추위가..기성을 부리던 날...조촐하게...한잔했습니다..^^;;;

 

이날 기억나시죠!!!! ㅎㅎㅎㅎ

 

 

캬~~어찌..많이 쌓였는지..ㅋㅋㅋ

 

 

아주..길에...트레일러가 꼼짝 달삭도 못했다눈..ㅋㅋㅋ

 

 

언제..이케..봤는 징..ㅋㅋㅋㅋ

 

가게앞의 치어걸~~~

아~...뿌나를 즐겁게하는 것 들이였네요..ㅎㅎ

 

 

 

 

 

 

free counters

 

2799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