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여수맛집]이벤트에서 당첨으로 보내준 젖갈 설마했는데..대박 이 맛이얌!!! 여수돌게 멍게젖갈

728x90
SMALL

뿌나가 광고여행에 올리는 이벤트는 벗님들도 도전해보시기를 권한다..^^;;

간혹..안될 때도 있지만 ㅠㅠ..될때도 있다..ㅎㅎ

되었을 때의..설레임..ㅎㅎ

대박

 

그래고 선물을 받고 ..열어보는 기쁨은...또다른 설레임으로 온다...^^;;;

이번에 당첨된 맛 때문이야 이벤트 에서 멍게젖갈을 받았다..캬~~~ ^^;;;

대박^^..소개 안할 수 가 없다..

신경쓰는 일이 좀 있다보니..

입맛도 없고...이럴때..만난..

성게젖갈의 위력은..정말..대단하다...ㅎㅎㅎ

 

벗님들..뿌나가..밥상에...3일째...기분 좋게 먹는 여수돌게를 소개한다..

바다산이라면..누구보다 좋아하는..뿌나...뿌나에게..이맛은..바다의 향이요..멍게 특유의..맛이 살아있었다...

 

 [맛집여행][진짜맛집 팡팡 터지는 이벤트] 맛 때문이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817

 

 

맛나게 먹고 있습니다..

감~솨~합니다..^^;;;

입맛 없을 때..대박입니다.. 히~~ ^^;;;

 

 

딱 !!! 이렇게 도착했습니다...ㅎㅎ

뿌나는 놀랬습니다..캬~~이렇게..젖갈도 택배가 된다는 사실에...ㅎㅎㅎㅎ

(괜히~촌시런척..ㅋㅋ)

 

 

이름 : 김소희 캬~~~ 대단해요...

061 - 644 - 0818

010 - 3138 - 0818

 

이것 다먹고는 다시 사먹고 싶은 맘~꿀떡~~! ㅎㅎㅎ

 

이곳을 찾아보니..세상에나...식당까지 하시면서..이렇게 맛난 젖갈류와 함께...판매하던군요 ^^;;

인터넷에 나와요...ㅋㅋㅋㅋ

 

보이시는 지요..^^;;;

 

그냥..듁입니다..

벗님~~ ^^ 한입해볼래요??

 

향이 딱~~살아 있었습니다...

그 있잔아요..

우리 바로..멍게..따서..손가락 수셔서..바로 먹는 느낌..

그 향..그윽함...^^;;;;ㅎㅎㅎ

(꿀꺽 ! 또생각나는 맛과 향)

 

그냥 드셨도 맛나구요..^^;;;

 

요렇게 계란과 함께 먹어도 맛나구요 ^^;;;

 

두부부침과 먹어도..짱맛나요 !!!

 

 

그냥..드셨도..백김치에 싸먹어도..^^;;;

이 맛은..말을 못해요..ㅎㅎㅎㅎ

 

밥한 그릇 뚝딱 !!! 장난이 아닙니다..정말..밥먹자

밥 한공기는 마파람에 게둔 감추 듯..ㅋㅋㅋ 사라집니다...

강추~~ !!!!

 

후회안함..^^;;;

 

600g 단점은 10일이내에 먹어줘야한다는..^^;;;;

물론..적당부분은 냉동실에 보관하시면서 드셨도..

(냉동60일보관가능 깜놀 !!!)

뿌나는 그러는 중..^^;;;;

 

가격은...꽁짜~~ 당첨 !!!! 캬~~~ 흥흥흥 !!!

드시고 싶은 분은...요밑에 전화로 주문해주삼..ㅎㅎㅎ

 

여수돌게 식당이라고 맛집소개에도 나오네요..

벗님들이 찾아보삼...^^;;;

 

여수돌게

간장게장/ 돌산갓김치/멍게젓갈

 

061 - 644 - 0818

전남 여수시 봉산동 271 - 36

 

뿌나 이렇게 삽니다..^^;;;

히~~~ 아주..부끄러운 것도 모르공..ㅎㅎㅎㅎ

 

 

 

이번에는 이벤트 2탄도 한답니당..준비하세요..뿌나도 준비중..ㅋㅋㅋ

요고 요고 묘한..매력이 있담서..ㅎㅎ

 

[광고여행][진짜맛집카페 팡팡 터지는 이벤트] 맛 때문이야~ 2탄!!!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853

 

이맛에..반했뿟다..!!!!

우야쥐~~~ ^^*

 

 

 

     

      free counters 

 

2795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