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광주맛집]이열치열의 3탄 ^^;;;; 펄펄끊는 장지리 가마솥해장국어떠삼!!?? 가마솥해장국전문점

728x90
SMALL

대한민국 지도 4탄 산해진미 경기/강원편...

 

뿌나 추천...장지리 가마솥해장국 ㅎㅎ

 

한번 드셔봐~~여~~~ ^^;;;

 

초복 중복 말복 그리고 오늘 ^^;;;

 

이열치열로다 뜨근한 가마솥해장국어때요...

 

오늘 흘린 땀방울이....먹고난뒤 시원하게.....ㅋㅋㅋㅋㅋㅋ

 

더위야~~~~물럿~~~거랏!!!!!

 

덥다...덥다...ㅎㅎㅎㅎ

 

 

간.....벌써..느낌이 딱!!! 오시죠...

뿌나 오늘 ...넘 덥낭..ㅋㅋㅋㅋㅋ

 

 

 

김이 모락모락~~~보이시죠...ㅋㅋㅋㅋ

자!!!

오늘...먹구..듁자는..ㅋㅋㅋㅋ

 

이제 시원하시죠!!??

 

ㅎㅎㅎㅎㅎ 경기/강원 맛집...

가마솥해장국어때요?? ㅎㅎㅎ

 

1인분 8,000원 쪼매...덥당..ㅎㅎㅎㅎ

 

가마솥해장국전문점

 

장지리본점

 

031 - 763 - 8386

031 - 767 - 8386

 

경기도 광주시 중대동 2 - 31

 

 

 

 

 

 

깔끔 뜨는 뿌나..ㅋㅋㅋㅋ

 

호~호~그리면서 먹는....이맛!!!!!

이열치열이 따로 없습니다..ㅎㅎㅎㅎ

 

 

이제...더위..안먹것죠~~시원하다...좋타~~~ ㅎㅎㅎㅎ

 

 

 

 

 

 

 

 

 

 

  

     

      free counters 

 

2784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