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정읍맛집]뿌나가 먹은 쌍화차 신기하다하니 이곳 분들은 정읍은 기본이라넹~ 헐~^^ 다인촌

728x90
SMALL

정읍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및 운영세미나가 있었습니다.^^

 

Hi

 

모임을 마치고 가까이 있던 몇분과 함께 간단하게 차한 잔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전통차집을 찾았네요...

 

이자 리에 함께 해주신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정읍의 훈훈한 정을 느끼고 왔네요...ㅎ

 

추운날 따뜻한 쌍화차로 피로회복과...기침을 막아준 듯합니다...

 

뿌나가 먹은 쌍화차...

세상에 뿌나는 나름 많은 전통차집에서 쌍화차를 먹었지만

 

건데기(?) 캬~~ 숟가락으로 몇번을 퍼먹었는지..ㅋㅋㅋㅋ

감탄하면서 먹었다는...설이..ㅎㅎㅎㅎ

(자세한 내용을 별도로 첨부합니다..요밑에 보이시죠??)

 

보이시죠?? 대추, 은행, 호두, 땅콩 기억이..ㅎㅎㅎㅎ

그리고 사장님 인심 넘 좋아요..

 

메인 쌍화차도 차지만...

 

기본 간식(?) 이렇게 ....많이..

누룽지, 떡~ 박상, 단감, 해바라기씨앗까장...ㅎㅎㅎㅎ

 

누룽지~ 고소하공...꼬신내...히~~ ㅎㅎㅎ

 

벗님..말씀 안해도 아시죵 !!!

아~~ 부끄

 

캬~ 별미입니다..별미.

 

갱상(경상)에서는 인절미 똑! 연탄이나 숯불로 구우면 이렇게 맛나는 별미가 되죠..

꿀에 발라먹으면 거의 죽음입니다...

 

이곳은 정읍입니다..우리내 세상은 ~ 참...다~ 이웃입니다...먹거리 딱 봐두 아시죠?? ㅎㅎㅎ

 

박상 ^^;;; 꼬시담서...ㅎ 

 

 

 

이렇게 조연들이 많았네요..ㅎㅎ

 

내부 인테리어...ㅎㅎ

 

 

쌍화차의 효능 ㅎㅎㅎㅎ

 

 

다양한 메뉴종류가 신기해서..^^

 

내실입니다...

좁은 공간이지만...

참 아기자기 하네요..ㅎㅎㅎ

 

처음처럼

 

시간이 흐르고

세월이 한참은 흐른 뒤에도

 

미처 처음처럼 처음 만나는 아침처럼

 

당신과 만나는 시간이 여전히 내 안을 휘감아 돌아 다닙니다.

 

처음으로 창공을 향해 날으는

 

작은 새처럼

 

처음으로 햇살을 향해 고개를 내미는

 

조금만 새싹처럼

 

당신을 생각하는 가슴이

 

여전히 내 안을 설레이게 시작하게 합니다.

.....중략

 

 

 

내부의 모습들...

인테리어~ ㅎ

 

 

벽면모습...

 

다양한 스타일의...

 

테이블이 돌절구위에 유리 ㅎㅎ

그리고 블루베리 효능부터...

인삼의 효능까징..ㅎㅎ

 

 

창호지여닫이문이 그냥..있는데도...

뿌나의 눈에는 참..운치가 있었네요..ㅎㅎㅎ

 

 

저희 다인촌 쌍화탕은

기존 웰빙 쌍화탕의 단점을 보완하고 10여가지의 약재를 더 첨가하여

농도가 엷어서 보기엔 걸쭉할지 않으나 맑고 부드러워서 소화흡수가 잘되고 원만한 감기 몸살 정도는 쾌유 되도록

한의사가 직접 처방한 국내 유일한 고급 쌍화탕입니다.

다인촌에서 깊은 행동과 말을 즐기시고 건강도 함께 챙기세요 ~

 

벽면과 실내의 원두막 짚이 보이시죠...캬~~~ ㅋ

 

 

 

원두막 아래..ㅋㅋㅋㅋ

 

벽면에...인테리어...음...타조알 같은 것도...있네요..ㅎㅎ

 

한벽면은 도자기들이 이렇게..전시되어 있네요..ㅎㅎ

 

가게안에 원두막..캬~~~ ^^;;;

 

 

차집의 인테리어가...^^;;;

어디야

 

정읍 시청 근처입니다..^^;;;

 

 

다인촌

 

063 - 532 - 7073

 

전북 정읍시 수성동 628

 

 

 

 

 

 

 

  정읍시 페이지

http://www.jeongeup.go.kr/01kr/index.html

 

시민이 행복한, 자랑스러운 정읍

 

2013년 1월 1일 부터 음식물쓰레기 종량제 본격시행 !!

- 공동주택 : 음식물 무게에 따라 차등부과

- 단독주택 : 칩 구입후 용기에 배출

- 음식점 및 다량 배출업소 : 음식물 무게에 따라 차등부과

- 동물사료로 쓸수 있나, 없나가 포인트!!

 

 

2012년 신년맞이 새해소망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jeongeupnews&logNo=10155100701&redirect=Dlog

 

 

 

 

다사다난했던 2012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 한 해에도 정읍시 블로그 단이&풍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012년 마지막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 이름 하여 "2013년 신년맞이 새해소망 이벤트"

 

 

 

1. 이벤트 기간 : 2012년 12월 24일(월) ~ 2013년 1월 11일(금)까지

 

2. 참여방법 : ① 정읍시 공식 블로그 단이&풍이 방문하여 이웃 또는 서로 이웃 추가하기

                      ② 새해소망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 카페, SNS 등에 스크랩해가기

                          (스크랩 후 댓글에 소망글과 함께 주소남기기)

                      ③ 새해계획이나 목표 또는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기

                (특별한 양식은 없습니다. 정성스럽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3. 당첨자 발표 : 2013년 1월 15일(화)

 

4. 이벤트 경품 : 문화상품권 1만원 (20명)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정읍여행]2012년 신년맞이 새해소망이벤트 정읍 단이 & 풍이 새해소망 응원.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915

 

 

 

 

 

 

 

 

 

free counters

 

2799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