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순창]전라도에서 먹어줘야..한정식 덜 민망하다죠~ ^^ 연탄불고기 원조옥천골한정식

728x90
SMALL

 여름 입맛이...좀 떨떠럼하시면..ㅎㅎ

 

눈이라도 호사를 하장 ^^;;;

 

뿌나가 소개하는..눈으로 먹는 한정식ㅎㅎㅎㅎ

 

여기는 순창 원조 석쇠불고기 옥천골한정식 ^^;;

 

오늘 일기예보는 서울 33도 대구가 36도까지 올라간다는뎅...ㅠㅠ

 

벗님들..특히 대구 벗님..건강유의하시구요~~~

 

슬기롭게...이~더위를 이겨내 보자구요~~ ㅎㅎ 아~~~자!!! ^^;;;

 

 

한상 가득히 올라오는 음식들..전라도에서 느끼는..한정식의 풍요로움입니다..^^;;;

오늘은 눈으로만 느끼시는 겁니당..ㅎㅎㅎ

 

두부찌개의 맛입니다...

약간 얼큰한..ㅎㅎ

그맛 있잔아요..약간..매운~ ㅎㅎ

 

직접 담근 된장으로 만든 국입니당..ㅎㅎㅎ

 

한숟갈~할실래예~

로버트할리 버젼~~ ㅋㅋㅋㅋ

 

뿌나 개인적 생각 조금만 더~~끊려었면...^^;;;

두부와 조개의 국물맛이 한층..깊었다고 사료됩니다..ㅎㅎ

 

연탄불에..구운..불고기..요것이..더운 여름에 보신용으로 맛보시면..

입맛없을때..좀 낳지 않을까요?? ㅎㅎ

 

석쇠불고기의 위용(?) 헐~~~ 쩝...왜!!! 지금 군침이돌징..ㅋㅋㅋ

 

양념 불고기..ㅋㅋㅋ

오늘은 맛보는 것 아닙니다..

벗님..

그냥..

눈으로..입맛없을때...히 ^^~~~

 

먹고싶포요...ㅠㅠ...

 

오징어 양념 묻침..ㅎㅎㅎㅎ

 

새콤 달콤 ^^;;;;

학~~ ㅎㅎㅎㅎㅎ

 

 

조기~~~ㅎㅎㅎㅎ

 

직접담근 고추초장입니당..ㅎㅎ

 

무!!!! 일명 깍뚜기..ㅋㅋㅋㅋ

 

도투리묵 ^^;;;

 

 

새우군 ㅋㅋㅋ ^^;;;

뿌나혼자 먹었다는..설이~~ ㅋㅋㅋ

 

오늘은 밥맛없을때..눈으로 즐기시라고 올리는 것입니다..ㅎㅎ

벗님들..오해하지마사..ㅎㅎㅎ

 

 

야들 야들~문어다리 ^^

 

버섯무침볶음 ^^;;;

 

메추리알 ^^

 

조개 ^^ 살~ㅎㅎ

 

돼지고기 양념 ㅎㅎ

 

직접담근 고추장 더덕 ^^ 무침

 

무우 콩잎 장아찌~ ㅎㅎ 맛나요~~ 요것은..ㅎㅎㅎ

일명 밥도둑 ^^;;;

다~직접한다고 합니다...호~~~^^;;;

 

이늠이랑 밥을 다~먹었다눈..전설이..전해온다눈..ㅎㅎㅎ

 

오늘은 눈으로 즐기는 겁니당..ㅎㅎ

먹는 것 아닙니다..

 

더운 여름..입맛없을때..

눈으로 먹는..

 

한정식은 1인분 12,000원

한정식 + 조기탕 = 15,000원 1인분 ^^;;;

 

연탄석쇠불고기 원조 옥천골한정식입니다..ㅎㅎ

 

김점례

 

063)653-1008

010 - 4692 - 0135

 

옥천골 한정식

전북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394-21

 

 

보기만해동..군침이도는 이..이상한 버릇은 어디서 온것일까요..^^

 

더운 여름 입맛없다면..벗님 오늘은 눈으로 한정식을 드셨보세요..ㅎㅎㅎ

 

 

 

 

  

     

      free counters 

 

2782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