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정읍]어머니 정성 가득히 지은 밥과 김치찌개는 무엇으로도 표현 못하는 맛. 모심 (母心) 회관

728x90
SMALL

 

어머니의 정성으로 지은 밥과 김치찌개 맛을 느끼다. 모심(母心)

 

뿌나가 생각하는 전라도의 음식은...언제나 따봉이였다.

그래서 어느 음식을 먹어도 그맛에 반하고 그 느낌에 반하고...ㅎㅎ

 

우리가 일딴 손님을 모신다 할 때...격조있게 모신다는 말을 쓸때..모심이라한다..

이 말!?  이말에서 나왔는지는 모르지만..일딴...식당의 이름에서 그 느낌이 강했담서....^^

 

오늘 뿌나가 먹은 것은

가마솥 김치찌개 

 

뿌나 항상 타지역 강력추천 1순위 김치찌개 즈~~~ㄹ 때...후회안하고 맛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당..ㅎㅎ

함께 먹은 식사 만큼 좋은 것은 엄다(없다) !!! ㅎ

 

빨~~알간것이..맵지는 않습니다.ㅎㅎ

이것이 모심에서 먹은 4인분 가마솥 김치째개입니다..ㅎㅎ

 

일딴 먹기좋은 거시기가 맛이 있다공..ㅎㅎ 히~~~ ^^;;

 

 

자연스럽게 전체 풀~샷 !!

함 잡아주시공..ㅎㅎㅎ 뿌나의 시선은...먹거리로 갑니다.

전라북도 정읍시에서 먹어보는 오랜만의 김치찌개

 (사실은 ...어제도 정읍시에서 김치찌개 맛나게 먹었습니당..)

 

뿌나는 언제나 일찍 움직입니다..ㅎㅎㅎ

그래서 그지역 탐방을 다닙니다..^^;;

천천히 정읍을 소개하기로 하공..오늘은..먹거리..소개해봅니다..ㅎㅎㅎ

 

 

4인상 딱 보이시죠 ?? ㅎㅎ

ㅎㅎㅎ

 

일딴 깔끔합니다..ㅎㅎ

여기는 정읍시의 식당입니다..ㅎㅎ

 

반찬에서 느끼는 포스...기분좋아지죠 ?? ㅎ

 

이렇게 뽀글이 시작되면..거의 먹기시작해야할 시간.....

벌써..침이 입가에 가득 고입니다...ㅎㅎㅎ

그래도..여유를 부리는 척하는 뿌나..ㅋㅋ

그래야..먹성 좋은 것 티를 안냅니당.ㅎㅎㅎㅎ

(헌데..넘 천천히 먹어서..불이익을 많이 받습니다...고치려해도..천천히 먹게됩니다..ㅠㅠ..)

 

뿌나..캠페인~~~ 우리도 밥을 천천히 먹자~~구요 !!!

대답해^^*

 

금방 한 듯 가마솥의 찰진~ 밥과 거시기들..^^

이거..거의 웰빙인데요...^^;;;;

 

밥먹자 

 

이렇게 순서에 의하여..ㅋㅋ

가마솥의 밥 막해서 급하게 가져오신다고..누룽지가 생길 틈이 없었는지..

뿌나 좋아하는 누룽지 숭융은 먹기 틀린 듯..ㅜㅡ..

 

아~ 이럴때..마구마구 아쉽담서..아시죠 ?? 벗님들.!!!

 

뭥미

 

그래도..밥은 참..찰지게..ㅋㅋㅋ 익었답니당..ㅎㅎㅎ

 

자 !!! 함께 하는 기본 찬반들...

나와주시공..ㅎㅎㅎ

 

계란 후라이~ ㅎ

 

 

요즘

뿌나 집에서도 해먹는 멸치 양념 뽁음 ㅎㅎ

(칼슘부족할까 시포서뤼~ ㅎㅎ 젤루 쉬워서..ㅋㅋ)

 

요것도 콩나물 무침도 뿌나 집에서 마구 해먹는..ㅋㅋ

 

요건 손이 많이 가서..ㅜㅡ...바다 파래....ㅋ

맛은 기가 맥히죠...

 

피를 맑게하는 것이..히~~~ ^^

 

김취~ !! ㅎㅎ

 

도라지 ㅎ

 

고사리

 

도토리묵 !! 더 묵고 싶은 는뎅...하두 정신이 없었서..ㅋㅋ

더~ 달라소리도 못했다눈..ㅎㅎㅎ

 

기타등등 ㅋㅋㅋㅋ

 

 

미역에 초장..^^ 이것은...울 지역에서도 자주 먹는 것..ㅎㅎ

 

 

밥을 작은 앞그릇에 옮겨담고 다시 가마솥에다는 물을 부어둡니당..ㅎㅎ

그럼..맛난 숭융을 먹을 수 있다는 ..다 ~~ 아는 사실..

간혹..끊어서 넘치니 조심하기..ㅎㅎㅎㅎ

 

 

 

누가 보면..참기름을 부은 듯..ㅋㅋㅋㅋ 꼬신내가 났담서...ㅎㅎㅎㅎ

 

 

캬~~ 보이지 보이지...이거 밥이얌..그냥..밥..

엄마밥이래~~~ 호~~~ 참...나...원...기가막히는 뿌나...

 

맛이 엄마 맛이라닌깐요..ㅎㅎㅎㅎ

 

앞접시에 김치찌개 가져와 주시공..ㅎㅎㅎㅎ

 

 

캬~~반~지르~~~ 한기....ㅋㅋㅋ 끝내주버러~~ ㅎㅎㅎㅎㅎ

 

 

벗님 한입하이소 예 !!!

이기..이기...꼬소한기...ㅎㅎㅎ

 

고마...지~~김 미더~~ ^^ (정말 듁입니다.!!)

 

뿌나가 맛본것은 1인분 7,000원 가마솥 김치찌개 입니당..ㅎㅎ

맛은 좋았구요..뿌나입맛에는...

평가는 벗님들이..ㅎㅎㅎ 친절은 무지 친절했담서..ㅎㅎㅎ

정신이 없었서 그렇치..혹여 다음에 방문하면...ㅎㅎㅎ 그때..는 편안하게...홀로..ㅋㅋㅋㅋㅋ

 

모심 (母心) 회관

063 - 537 - 1400

 

전북 정읍시 수성동 620 - 17

 

 

 

 

 

 

 

 

 

 

 

  정읍시 페이지

http://www.jeongeup.go.kr/01kr/index.html

 

시민이 행복한, 자랑스러운 정읍

 

2013년 1월 1일 부터 음식물쓰레기 종량제 본격시행 !!

- 공동주택 : 음식물 무게에 따라 차등부과

- 단독주택 : 칩 구입후 용기에 배출

- 음식점 및 다량 배출업소 : 음식물 무게에 따라 차등부과

- 동물사료로 쓸수 있나, 없나가 포인트!!

 

 

 

2012년 신년맞이 새해소망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jeongeupnews&logNo=10155100701&redirect=Dlog

 

 

 

 

다사다난했던 2012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 한 해에도 정읍시 블로그 단이&풍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012년 마지막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 이름 하여 "2013년 신년맞이 새해소망 이벤트"

 

 

 

1. 이벤트 기간 : 2012년 12월 24일(월) ~ 2013년 1월 11일(금)까지

 

2. 참여방법 : ① 정읍시 공식 블로그 단이&풍이 방문하여 이웃 또는 서로 이웃 추가하기

                      ② 새해소망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 카페, SNS 등에 스크랩해가기

                          (스크랩 후 댓글에 소망글과 함께 주소남기기)

                      ③ 새해계획이나 목표 또는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기

                (특별한 양식은 없습니다. 정성스럽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3. 당첨자 발표 : 2013년 1월 15일(화)

 

4. 이벤트 경품 : 문화상품권 1만원 (20명)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정읍여행]2012년 신년맞이 새해소망이벤트 정읍 단이 & 풍이 새해소망 응원.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915

 

 

 

 

 

 

 

 

free counters

 

 

27996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