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거제여행]제 7 회 거제섬꽃축제 이모저모 모습들 ^^;;;

728x90
SMALL

[거제여행]제 7 회 거제섬꽃축제 The 7th "Geo-je Island Flower Fastival 동화나라 아이들과 ^^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818

 

 

 

 

 

 

Geo-je Island Flower Fastival

가을꽃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꿈속 동화 나라로...

 

동화나라

 

기간 : 2012.11.3(토) ~ 11.11(일)/9일간

장소 : 거제시 농업개발원(거제시 거제면 서정리 소재)

 

축제 홈페이지 http://flower.geoje.go.kr

인터넷검색 : 거제섬꽃축제

 

 

혹시 사진속에...이미지를 내리라고 하시면 내리겠습니다.

또는 필요하신 분은 댓글에 메일을 비공개로 남겨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사진 촬영에 협조해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Thanks to people who cooperate in a photo shoot.

 

 

 

입장하는 모든 분들께..무료로 나누어 주신 식혜입니다..

뿌나도..한 그릇..히~~ ^^;;;

 

이런 테마관이 많았습니다..

볼꺼리가 풍성했네요...꽃축제에 많은 볼거리가 함께 제공되었답니다..ㅎㅎㅎ

 

 

 

 

 

 

 

 

 

 

 

 

 

 

 

 

 

 

 

 

 

 

 

놀이공원에서 악~악!!! 하는 소리가..^^..

역쉬..이세상에..아이들 없으면 무슨..재미일까를..순간 생각한 뿌나입니다..ㅎㅎㅎ

 

 

 

 

 

 

 

 

벗님들 이것이 생화일까요..아닐까요...

크리스마스..징글벨과 함께 가장 유명한 대문앞에 걸어두는 포인세티아....뿌나..놀랐담서...

이거..제가 직접 손을 만져도 보고 확인도 했다눈...생화입니다....^^;;;;

진짜라는 것이지요..ㅎㅎㅎ 캬~~ 이미테이션과 넘 똑같았네요..ㅎㅎㅎ ㅋㅋㅋㅋㅋ

 

어린 아이나 나이드신 어른이나..이날 표정은 다들..이쁜 표정이였답니다...ㅎㅎㅎ

 

 

다양한 분재가..이곳에..^^;;;

 

 

 

 

 

자기의 소원을 적어서 걸어두는 소원행복 목 ^^;;;;

이꽃이 젤루..이잎이 젤루..^^ 멋나는 나무요..꽃인 듯 했네요..ㅎㅎㅎ

 

 

 

 

 

 

 

 

 

 

넘 이쁘서...갑자기 영어를 쓰려니..ㅜㅡ...앙~~ 말이 막혀버린..뿌나....ㅋㅋㅋㅋ

 

암튼..이렇게 담을 수 있었답니다..ㅎㅎㅎㅎ

많은 외쿡인도 함께하는 걸로벌 축제였담서..ㅎㅎㅎㅎ

 

캬~~돌고래~~역쉬~~ ^^

 

 

 

뿌나가 뽑은 베스트...포토..^^;;;

 

 

 

이렇게 축제의 분위기에...맞게 무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네요..ㅎㅎ

 

 

 

 

 

 

 

 

 

 

 

 

 

 

 

 

     

      free counters 

 

 

2794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