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순창]먹고난 뒤에 매운 맛이 전달되는 이런 찜은 무엇이징..^^ 호~세다~성가정식당

728x90
SMALL

순창 전통고추장마을 앞 주차장 건너편

4차선 도로 를 지나면 우측으로는 순창 장류 박물관이 있고

좌측방향으로는 성가정식당이 있다.

 

전통고추장 동네에서 만든 고추장으로 만든 매운찜 돼지갈비를 먹는다.

뿌나 매운 것 잘 못먹는다..ㅜㅡ..

모..아시는 분은 거의 아실테공..ㅎㅎ

세상에나 매콤하고 새콤해서 먹었는데..

한참 뒤에야..그~~특유의 매운맛이 입안을 맴돈다..

눈물 콧물..ㅠㅠ..헐~~

뿌나 듁다 살았다..

 

티도 못내고...웃긴다..맛나넹..ㅎㅎ

이래서..매운맛을 즐기나..!?

뿌나는 매운 것만 먹으면 온몸에서 비가 온다..

얼굴은 붉은 빛이 맴돌공..ㅋ

 

 

뿌나 접사에 도전하다 ^^;;;;

 

사진 찍는 것에...조금씩...흥미를 가지는...뿌나..

 

이럼 안돼는디..ㅜㅜ....

 

어차피 맛집 소개하는데..

같은 값이면..ㅎㅎ

더~먹음직 스러운 것이 좋다는

결론에 도달..^^

 

맛집은 기록이 아니라..더~맛나게...리엑션이 필요하다...-뿌나생각- ^^;;;;

 

 

이렇게 한상 가득하게 ^^;;; 나온다...매운갈비찜

국산돼지갈비랍니당...4인기준으로다 35,000원(대)

고기는 쪼매 모자란 느낍이지만...

나중에 밥을 볶아서 먹게된다면...양은 충분한 듯..ㅎㅎ

 

 

 

 

 

 

 

총 9찬에...^^ 꼬기...때깔 보여드리려공..ㅎㅎㅎ

 

 

 

그 참 히얀하죠..매운데 안맴더라구요..!

헌데 먹고나니...헐~~~시부적....ㅜㅡ

달아오르는..혀~~ㅠㅠ..

불이납니다...속에서..(우째.표현해야할찌....)

 

물에 콜라에..복분자 마구마구..마셔봅니다...우~~~!!!

 

뿌나..정말..맛은 있었다고 사료됩니다..^^

헌디..맵기도 했습니다..ㅠㅠ (마이(많이)) ㅋㅋ

 

저만 그런 것이 아니라 함께 먹은 동료분도...첨에는 안맴다고 하두만..먹고나서는..

얼굴표정이..ㅋㅋ

그리고 뒤에 들었는데...화장실을 몇번을..ㅋㅋㅋ

암튼 그랬답니다..

 

뿌나는 어차피 천천히 식사를 하는 스타일이라..ㅎㅎㅎ

다행이 많이 안먹었죠..^^..

 

벗님들...식사는...자고이래로...^^ 천천히..드셨야합니다...^^

 

 

일딴 안매운 콩나물부터..ㅋㅋ

이러니 먹을 줄 모르죠..ㅋㅋ

 

 

일딴 깨닢 장아찌...ㅎㅎㅎ

요고 요고...맛이 기똥찹니다..ㅎㅎ

 

고깃살과 시루떡 콩나물

이렇게 먹어니..이맛도...참 매력적입니다.

고기육접과 쫄깃한 시루떡..그리고 아싹씹히는 콩나물의 싱싱함이..

입에서 놀아납니다...

캬~~~ 희얀하네~~!!!

 

그래서 궁물(국물) 맛도 봅니다..

안맵다..

이카면서 몇숟가락하고는..ㅠㅠ;;

뿌나 입에서 불났다는...소문이..ㅋㅋㅋㅋ

 

 

뿌나 갈비라하면..일딴..뼈에 고기가 붙어있었야..믿는..ㅋㅋㅋ

버릇이 언제 부터인가 생겼담서..ㅎㅎㅎ

보이시죠??!! 캬~살코기 입니다~~

매운줄도 모르고 마구마구 먹을때~~

 

버섯 맛이 ...

^^ 쫄깃 쫄깃 한데요??

 

순창의 복분자가 그렇게 인기랍니다..

그래서...1병 10,000원..

 

한잔을 따라서..손에 듭니다..

뿌나..술~잘 못합니다...ㅜㅡ..

 

그래서 맛만..ㅋㅋㅋ 

 

 

 

주변의 누나 형님들께 ^^ 일딴 한잔씩 올리면서..

건배를 제안해봅니다..ㅎㅎ

빤 한 인사죠..

건강과..어쩌주 저쩌구..

하지만 분위기와 기분 만큼은..

짱이였습니다..^^

 

 

폼은...일딴 자세 나오죠??  

히~~~ㅎㅎㅎㅎ

 

 

건~~~배~~~ㅎㅎ

위하여!!!! ㅋㅋㅋ

 

복분자

어쩔거얌....ㅎㅎㅎ

어쩔거얌..

남아도는

이힘을...ㅠㅠ

벗님들..복분자..효가 있습니다..ㅋㅋ (망구뿌나생각ㅋ)

 

옆지기분과 꼭!!! 오셨서..ㅎㅎ

드시고..긴~이인~ 긴~~밤을..(그럼 ^^ 겨울에 와야하낭)

보내삼...ㅎㅎ(19금)

 

밥을 비벼 볶아서 먹는데..호~~이것또한..별미입니다...

일딴 맵다는 것 염두해 두시공..^^

 

히~~히~~~히!! 말안해도 딱 보이시죠?? 통과~

 

성가정 식당

 

한방갈비탕/불낙전골/매운갈비찜/산채비빔밥

 

김정기 010 - 8905 - 5646

이영이 010 - 4179 - 3389

 

전북 순창군 순창읍 백산리 840

063 - 653 - 3389

 

 

주차장 걱정은 안하셨도 될 듯...지천이..주차장입니다 ㅎㅎㅎㅎ

 

 

 

  

     

      free counters 

 

2781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