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순창]먹고 보니 고소한 두부 맛 지금 바로 만들었네 !! 헐^^ 그래서 순흥즉석순두부가든

728x90
SMALL

 

뿌나 정말 오~랜 만에 팸투어에 참여해봅니다..^^;;

 

다사다난 했던...뿌나의 시간들이...흘렀구요...

 

그렇게 참여한 팸투어는 잘~마무리 했네요...

 

그리고 올려보는 팸투어의 맛집 순흥즉석순두부가든...^^

 

역쉬~ 막한 따뜻한 두부와 묵은 김치의 맛남 캬~~~^^;;; 뽕~~~갑니다...아시죠!?..벗님들...

 

뿌나 금일 ...맛나는 경험을 합니다..^^;;; 

 

즉석 순두부의 맛....장수 장류의 고장 순창에서 맛본 순두부백반정식을 먹어러 가~볼까낭...총!총!!총!!! ㅋㅋ 

 

 

때깔의 느낌은 어떠신지요..ㅎㅎ

모락 모락 연기가 어디로 갔죠?? ㅎㅎㅎ 고넘의 모락모락 연기땜시...더~맛나보이는 순두부찌게..

 

가득 반찬과 4인 한상 ^^;;;;

여러가지..^^;;; 찬반들..ㅎㅎ

 

 

 

 

 

계란과 두부의 만남...시작부터 끝까지가..두부입니다..^^;;;

 

막해서 가져온 두부 ...ㅎㅎ

다양하게 맛을 봅니다...

 

막~양념한 새로운 김치와 깻잎 두부의 만남 ㅎㅎ

식감은 아시죠^^.아삭함과 두부의 고소함 그리고 싱싱한 배추의 맛과 순창 고추와 장맛의 어울림~~!!!

 

두부와 신김치의 만남..

뿌나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두부와 김치를 섞어먹는 스~탈~입니다.

이렇게 먹는 김치의 깊은 맛과 고소한 두부의 만남은 입안 가득...즐거움을 가져다 줍니다.

 

된장 양념과 상추, 두부의 만남..^^;;;

어떻게나 맛이 나던지..^^ 정신없는 식사시간이 되었습니다..ㅎㅎㅎ

 

뿌나가 먹은 것은 1인분 순두부찌개백반 6,000원입니다..ㅎㅎ

 

순흥즉석순두부가든

즉석순두부/버섯전골

 

최 태 인

 

063 - 652 - 3636 ~ 7

010 - 2885 - 9106

010 - 4188 - 9106

 

전북 순창군 순창읍 백산리 297 - 6

 

 

그럼 보너스~즉석두부는 어떻게 완성되는가!!??

 

이렇게 순흥네에서 만든 두부의 완성....ㅋㅋ

 

그럼 만드는 과정은 !!??

 

국산품 콩을 깨끗하게 손질합니다..^^;;;

 

순흥 순두부 원재료는 국산이라고 자랑이 대단합니다..^^;;;

 

넓고 깨끗한 생산공장에서 (바로 식당옆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 그래서..한장)

 

이렇게 두부에서 물을 빼는 작업은 돌을 올려 놓습니다..^^;;;

 

위에 놓였던 돌은 일정시간이 지나면 내려 놓습니다..

그럼 그의 ^^ 끝난 상태죠~

 

 

 

 

 

 

 

 

  

     

      free counters 

 

27804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