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순창]왠지 이런 밥상은 받고 나면...뿌듯 맘과 미얀 맘 교차하는 뿌나 고센 영양보리밥.

728x90
SMALL

왠지 이런 밥상을 받고나면....뿌듯 하다못

 

미안한 생각이 가시질 안는 뿌나...ㅋㅋ

 

그래도..포스팅 해야하는...맛집들 약간의 의무감으로..움직이는 시작점..^^

 

오늘도..행복한 시간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영양보리밥(?) 그렇게 유명하다는데...뿌나 또..그냥 넘어 갈수가 없담서...홍홍홍!!!

 

전북의 음식은 또한 찬반으로도 유명하다죠?? 그래서 그런지...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깔스럽네요...ㅎㅎㅎ

 

이것은 무슨 한정식이냐??

영양보리밥  보여주는..^^;;; 고센 영양보리밥으로..ㅎㅎㅎ

 

찬들을 한번 쭈~~욱..볼까요!!??

 

 

 

 

 

된장찌개와 두부..

그리고 영양보리밥의 재료들~~

하나같이 웰빙입니다..ㅎㅎㅎ

 

 

 

 

 

 

 

이날 뿌나가 먹은 것은 영양보리밥 6,000원입니다..

맛은 맛났다면서 ^^;;

 

고센 영양보리밥

 

063 - 652 - 1717

 

전북 순창군 순창읍 신남리 387 - 2

 

 

이곳이 바로 고센 영양보리밥집 입니다..

 간판하나 제대로 없습니다..헐~~~^^;;;

 

 

 

뿌나가 본 유일한 간판광고~~~ ㅠㅡ....

 

 

 

국도를 지날대..이런 폿말석이 보이면...고센 영양보리밥입구가 있다는 ...것입니다..ㅎㅎ

 

 

 

 

카운터 옆으로 전시되어 있는 도자기류들~~~^^;;

 

첫느낌 전시품인 줄 알았다눈..^^;;; 헐~~!!!

 

지금은 파는 것이란 걸 확실이 알게 되었습니다..

벗님들이 싸고 싶으면 싸셨도 된다는..^^;;

 

 

예약전용이란 글귀에 궁금증..폭발~~ㅋㅋㅋㅋ

그래서 흔적으로다 담아봅니다..^^

 

2층의 입구부 부분입니다...ㅎㅎㅎ

 

 

가게 한쪽에 자리잡은 A4 용지에 프린트 되어있는 시 한수 

 

산에 사는 스님이 달빛을 탐내어

 

 병속에 물과 달빛을 함께 읽었네..

 

절에 돌아와 비로소 깨닫았으리.

 

병을 기울이면 달도 따라 기웃게 된다는 것을

 

-이규보-

 

 

순창군 할인가맹점에 순창군자원봉사자...그리고 식당친절을 배푼다는 거죠!! ㅎㅎㅎ

 

가게 한쪽을 지키는 도자기 작품들~!

다 ~ 판매하는 것입니다..^^

사장님! 도자기 조예가 깊으신 듯..^^;;

 

 

쥔장의 센스가 돋보이는..소품들...구경한 번 해볼까요?? ㅎ

 

 

앞마당에 정리가 잘된 장독들 ㅎㅎㅎ

너희들은 어디에 쓰는 물건인공!!??

 

 

 

 

  

     

      free counters 

 

2780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