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여행

[인제여행]너희가 인제군 내린천 래프팅을 아느냐!? ^^;;;

728x90
SMALL

더운 여름....타는 듯한 갈증......

 

 

태양 빛이 뜨거운....오메...야....^^;;;; 더버요~~~ㅜㅜ..이럴때~~~

 

 

웅~~~ ^^;;; 벗님들....여름 휴가는 다들 계획하시고 계신지 ^^;;;

 

 

""너희가 인제군 내리천 래프팅을 하느냐!!??"

 

오늘 뿌나는 비도 오고...내리천에 물도 불었을 것이란 생각에...^^;;

 

꾹꾹~~~참고 포스팅 안했쬬...히~~^^;;;

 

욕들을까봐~ 가뭄에 물도 없는 판에...래프팅 이카는 소리 듣고 싶지 안아서요..ㅎㅎㅎ

 

전국에 일딴 비가 내려주시공~~~...

 

강원인제에 물이 많아졌다는 소식도 듣고...^^;;;;

 

그럼 결정 난 것 입니다..ㅎㅎㅎㅎㅎ

 

이번 여름 꼭!!! 경험해봐야할...온 가족의 여름 휴가 투어...^^;;;

 

인제군 내린천 래프팅입니다...^^;;;

 

 

내린천은 소양강의 지류로 인제군과 홍천군에서 발원한 하천들이 합류하여 인제군 상남면과 기린면을 따라 흐르는 유로 약 70Km의 하천이다.내리천은 전체적으로 남동 ~ 북서 방향으로 흐르며, 상류 지역인 홍천군 내면의 '내(內)' 자와 하류 지역인 인제군 기린면의 '린(麟)' 자를 합쳐 내린천이란 이름이 붙여젔다. 내린천은 깊은 골짜기 사이를 곡류하여 흐르는 감입곡류 하천이다. 내린천 유역에는 풍부한 유량과 굽이쳐 흐르는 유로로 인하여 다양한 하쳔지형이 발달하였다. 하상의 기반암에 파인 원통 모양의 퐅홀(Pothole)은 내린천의 대표적인 지형이다.

 

 

먼저 촬영에 협조해주신 박용순 지도사님께 ^^ 감사합니다.

(짱 멋쩌서리...인기가 많았담서...)

 

날씨가 찌는 더위에...^^...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공...멋찐 래프팅 설명해주시공...^^;;;

좋은 그림도 만들어주시공...ㅎㅎ

 

오늘은 느끼시공..ㅎㅎㅎ(모~그림 감상이라고나..할까...꺙~~^^)

래프팅의 관한 자료는 상세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래프팅은 박진감 넘치는 스릴과...시원함...

긴장과 카타르시스가 동시에 존재하는 젊음의 놀이에서..

이제는 온가족이 즐길수 있는...재미로 친근하죠..

인제군 내린천 래프팅은 특히나...코스가 다양하고 오랜시간 즐길 수 있는..^^ 약..두시간의 환상을 선물해주줍니다..^^;; 

(~업장마다 조금씩..차이있는 듯.ㅋ 쉿!!!-뿌나가 정보를 드립니당..ㅎ)

 

 

기업의 연수부터 가족단위의 구성원까지..

친구들과 ..함께..하는

1인승, 4인승, 8인승..다양하게...즐길 수 있게 코스개발이 이루어져있습니다.

호~~!!!!! ^^

 

 

두려움에 ~! 쫄 필요가 엄따~~~~~~~^^;;;

쫄지마!!!!

 

사전에 래프팅 전문가로 부터 상세한 설명과 교육후~ 래프팅 경험을 하기 때문이다.^^

얼라도 한다!!! ㅋ

뿌나가 인제군 내린천을 찾은 날은 마침 기업연수 단합대회가 있었서..

촬영하는데 좋은 영상물을 담을 수 있었다...

앗싸~~~!!!!대박..^^;;;

 

 

내리천이 감입곡류하천임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신나는 놀이..스트레스가 한번에 날아간다고..말하는 ..ㅎㅎㅎ

래프팅의 경험자들....웅~~~^^

뿌나가...뛰어들고 싶었다...그랭...타고 말테당..

뿌나가 많은 래포팅 경험이 있지만..

내린천에서의 래프팅 경험은 없당..ㅜㅡ..그래서..하고 말테당..ㅎㅎㅎ

 

 

벗님들 보시는 것만으로도 짱 멋찌지 안아요?? ㅎㅎㅎㅎ-뿌나생각-

 

뿌나는 보는 내내...하고싶어서...안달이 났담서...ㅜㅜ;;;

역쉬..취재하고 사진 찍는 것 보다 아직은 경험하는 것이 좋은..뿌나..ㅋㅋㅋ입니다..ㅎㅎ

 

이번 여름 휴가때는 한번 즐겨보고싶습니다~~~~~^^

같이 가고픈분들...요기요기 붙어랑..^^;;;;

 

 

여유와 스릴...남녀노소..다~함께 하는 인제군 내린천 래프팅

이번 여름 휴가는 딱!!!!

정하는 겁니당...바로 청적지역 맑은 공기 깨끗한 자연 인제군 내린천 에서...

 

빵빠라~~~ 빵~~!!! ㅎㅎㅎㅎ

 

 

촬영에 협조해주신

 

조이레포츠

대표 김정현님

 

기업연수/청소년캠프/내린천 래프팅/서바이벌 게임/4륜 바이크/보광휘닉스 스키 & 스노우보드/강습/렌탈 전문 샵.

 

033 - 462 - 5887

02 - 3476 - 2848

 

http://www.joy-leports.com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고사리 540 - 3

 

 친절하게 응대해 주신 박용순 지도사(?)님^^

이글을 빌려서 감사드립니다.

 

자가용

 서울방면 → 동홍천TG → 인제, 속초 방면 (44국도)

 부산방면  → 동홍천TG → 인제, 속초 방면 (44국도) )


대중교통

 동서울  → 인제(1시간 50분 소요) 동서울버스터미널(1688, 5979)

 속초 → 인제(30분 소요)

ㅁ 양양 → 인제(50분 소요)

※ 인제버스터미널(033-463-2847)

※ 원통버스터미널(033-461-3070)    

 

 

 그리고 요즘 뜨고 있는...리버버깅의 새로운 레포츠 인제군 내린천에는 있답니다.

 

연합뉴스 보도자료사진.

 

리버버킹(Riverbuqqing)은

리버버그(Riverbuq)라는 고유 장비를 이용한 급류 스포츠로써, 빠르게 흐르는 계곡물의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손과 발을 이용해 급류를 타기 때문에 보다 빠르게 익힐 수 있다.

정해진 인원수가 모여야 하는 래프팅이나 고도의 테크닉이 필요한 카약보다 제약이 적은 것도 하나의 장점이다

 

꾸미기2_100_3840.JPG 

인제군청 홈페이지 갤러리에서 옮김

 

자가용

 서울방면 → 동홍천TG → 인제, 속초 방면 (44국도)

 부산방면  → 동홍천TG → 인제, 속초 방면 (44국도) )


대중교통

 동서울  → 인제(1시간 50분 소요) 동서울버스터미널(1688, 5979)

 속초 → 인제(30분 소요)

ㅁ 양양 → 인제(50분 소요)

※ 인제버스터미널(033-463-2847)

※ 원통버스터미널(033-461-3070)    

 

이 외쿡~분들..연락처 아시는 분들...ㅋㅋ 연락좀주삼..^^

뿌나가 잠깐만 기다리면 연락처 받아서 영상이랑 사진이 보내준다했는데..ㅜㅡ..

그냥..가뿌고 없었다는..ㅎㅎㅎㅎㅎ(이때 느낍니다..아~아직 뿌나 언어가 안되나보당..ㅜㅡ;;;  ㅋㅋㅋ)

혹여 아시는 분들...말씀좀 전해주세요..^^;;;

 

아직도 영상물과 사진이 이분들을 간절하게 기달리고 있다공..ㅎㅎㅎ

 

 

인제군 홈페이지 ^^↙클릭

http://www.inje.go.kr

 

 전국 최고의 래프팅코스로 유명한 인제군 내린천의 래프팅이 다른 강들보다 각광을 받는 이유는 맑은 물,풍부한 수량,내린천 계곡의 절경,여러 난이도의 급류 코스가 잘 갖추어져 있기때문입니다. 내린천의 래프팅코스는 약70Km이며 이중 약20km를 운영 개발중입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계곡의 물살을 가르며 건강과 스릴을 만끽해보세요.
래프팅(RAFTING 급류타기)은 여럿이 함께 PVC나 고무로 만든 배를 타고 강의 급류나 파도를 타는 레저스포츠다. 2-3시간 가량 타고 내려오다 보면 물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지고, 체력단련과 도전의식, 인간에 대한 신뢰와 자연에 순응하며 사는 지혜를 배우게 된다.

래프팅 즐기는 법 - Paddling
paddling는 크게 6가지 종류가 있지만 raft의 위치에 따라 효율성면에서 크게 차이가 난다 주로 리더 위치인 스턴(stern)이 가장 raft조정에 있어 가장 능률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리더는 급류의 상태를 파악하여 raft가 나아갈 방향과 팀원의 역량을 고려하여 승선 위치를 정하여 준다. bow위치는 paddling이 능숙하고 power stroke가 가장 좋으며 체중이 많이 나가고 순간적인 판단이 뛰어난 팀원이 위치 하게된다. 양사이드에 위치한 팀원은 리더를 믿고 forward strok와 back stroke를 팀원과의 정확한 바란스로 paddling를 하기만 하면 된다. 하지만 숙달된 팀원으로 구성된 경우 급류의 형태, 처한 상황, 위치에 따라 각각의 판단에 위에 6가지 paddling를 사용하며 능동적으로 급류를 정복한다. raft의 가장 큰 매력 이라 할수 있다.

⊙이용료 : 대인35,000원, 소인30,000원(※ 업체별, 구간별로 차이 있음)
⊙코스정보 : 총구간 20km(궁동유원지-고사리쉼터)

 

 

  

     

      free counters 

 

2779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