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여행

[인제여행]내린천 래프팅 알고가면 더~재미납니다 ^^;;;

728x90
SMALL

벗님들 하이룽~~^^;;;

 

어제 이어서...강원도 인제군 내린천 래프팅 자세히 뜯어보기 ^^...

 

차원으로다...ㅎㅎ(팁공개 약속했으니 ㅋ)

 

래프팅의 기본 교육밑..어떻게 진행되는 것..

 

왜!!?? 레포츠중 래프팅 신이 나는 가!?? 에 대하여..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래프팅은 자연과의 친화이므로 자연과 융화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은 다~들 아시죠 ^^;;

 

하늘을 나는 패러그라이딩, 바다위및 강위를 달리는 수상스키,바다속과 강아래를 구경하는 스킨스쿠버, 육지의 스노보드및 스키, 인라인...그리고 하천을 따라 내려가는 보트의 래프팅까지...자연속에 친화되는 그래서 더~신나고..행복한 순간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죠 ^^;;; 헌데 사전의 교육없이 하다가는 낭패를 당하기도 하죠 그래서 뿌나가...내린천 래프팅에 대하여...이야기를 하려합니다..^^;;;;

 

뿌나가 내린천을 찾았을 때는 마침 직원 연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순서대로 구성 할 수 있었서 참 좋았습니다..혹여..얼굴이 공개되어서 당혹하신 분들은 연락주시면 바로 내리겠습니다..^^;;

블로그 생명은 현장감과...친밀감..이라 생각해서...있는 그대로 ^^ 뿌나는 편집 하지 않습니다...^^..이해해 주시공...ㅎㅎ

 

일딴 현장으로 ^^ 이동 이렇게 레포츠에서 해줍니다 ^^;;;;

호~~^^;; 짱 편안하게...그냥..즐기면 되는 것(?) ㅎㅎㅎ 이렇게 이동하여

궁동유원지란 곳 아주 넓습니다..이곳에서 거의 모든 시작점이라고 하면 되겠죠 ^^;;;

 

 

 

 뿌나도 타봤다..^^;;;

 

 이렇게 모여든 오합지졸(?) 이들이 변해갑니다..

왜 연수를 하는 이유가 이곳에서 보여집니다..^^;;

다들..야유회 모습...편안(?)함..ㅎㅎㅎ

 

 

오늘은 아이들도 신나하는 즐거운 내린천의 하루입니다..^^;;;;

저렇게 많은 보트가 대기중 오~호~라!!!! 

그리고 오늘 필요한 장비가 넓은 운동장 한켠에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제 사람들 모웁니다..

이제부터 거의 시작점이라 보시면 ^^;;;;

어수선한 모습....ㅋㅋㅋ 어딜가나..첨은 다~이럽니다..ㅋ

 

부드럽고 카리스마(?) 넘치는 박용순 강사의 설명에 다들..질서가 잡힙니다...호~좀짱인듯 !!! ㅎㅎㅎ 

 

 이곳에 온 연수님들도 좀 짱~~^^ 질서...그럼요..

자유속에 질서가 없다면...

그것은 정말 생각하기 싫은 현실이돼죠..ㅎㅎ

 

짝짝짝!!!! 대한민국 ^^

 

그리고 강사님 기분 짱 좋아지는 래프팅 기본적 설명이 이어집니다..^^ 

 

 

 

이렇게 보이는 안전모, 구명조끼, 노(?) ==> 전문용어가 있는뎅..뿌나..그냥..전통으로 갈렵니당..ㅎㅎㅎ

(즐때..모르는 것아닙니다..ㅋㅋㅋ)

 

 

 

이렇게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그리고 이렇게 모델이 되어주신 분 성함을 안여쭈어봤습니다...

 

헌데 참 멋쪘씁니다...ㅎㅣ~~ㅎㅎㅎ(지송ㅜㅡ)

 

 

 

호..보호장구 다~갖추니 위용(?)이 넘쳐납니다..

여기는

강원도 인제군 내린천있는 인제읍 고사리 동궁유원지 입니다..ㅎㅎㅎ

 

여러분도 기억하시길...혹시 배가 뒤집혀지거나...보트에서 이탈시 ^^

머리는 상류쪽을 향하여 두고 몸을 편안하게 누운자세를 유지하면..^^;;

쉽죠~~잉!!...사고없이 안전하다는 것 ^^ 그리고 물을 즐기시면 됩니다..ㅎㅎ

 

설명 끝나고 준비 체조 한번해주시공 ^^

다들...몸을 풀고 있습니다...ㅎㅎㅎ 

 

 

 

각자 보호장구 착용중 ㅎㅎㅎㅎ

세심함을 잃지 않는 강사 박용순님 ^^;;;

이분 총각이랍니다...나이가 20대이구요...

호~~멋쩌부러...

혹시 사심이 있는 처자분들은...ㅋㅋㅋ

조기로다..일딴..방문해서..뿌나가 알려줘서 왔다고 함(?)

 

박용순 강사님~~~~~~~

조이레포츠 김정현 사장님~~~~~~~~~~~^^;;;

잘~~해주실꺼죠?? ㅎㅎㅎㅎ

 

 

 

빠질수 없는 인증샷!! 한방씩 날려주시공..ㅎㅎㅎ

 

위풍당당

다들 멋쩌보입니다...해병대(?)

포스가 줄줄~흐르는 듯....

 

아~이쁜 처자분들에게...멋찌다함...안되는디..

ㅠㅠ

우짭니까..멋찝니당...!!(매를 버는 뿌나..ㅋㅋㅋ)

 

 

이제 내린천 하천에서 마지막 보트운영의 묘미와 심장마비(?)대비를 위해서

하천으로 뛰어더는 입수식 ^^...있습니다...

다들 아이가 됩니다..

뿌나도 하고싶습니다..ㅎㅎㅎㅎ

 

 

점점 재미있었집니다..얼굴의 표정들이..조금은 굿는..분있습니다..ㅎㅎㅎ

조금씩 긴장감이..ㅋㅋㅋ

뿌나는 이런 것을 즐기는 이상한...버릇이 있습니다...

이것이 초보자랑하는...재미 아닙니까!!!(한발들어주시공..ㅋㅋㅋ)

 

자이렇게...발들을 고정해주시공..ㅎㅎㅎ

교육이 이렇게 이루어지면..정말 안전 래프팅이 될 수 밖에 없는 듯..ㅎㅎㅎ 

 

 

이정도 되면..거의...강사님은 멋짱이가 되고...

대단한 존경을 받게됩니다..^^(뿌나생각)

 

쫄지마~~~^^;;;!!!

 

 

이정도 오면...일사불란해지는 초보 래프팅 님들..ㅋㅋㅋㅋ

아주 말도 잘 듣는 착한(?) 래프팅 교육생이 됩니다..ㅎㅎㅎ

이분 교육생들이 잘~하는 것입니다..ㅎㅎ

배울때는 확실이..

그래야..기쁨이 배가 됩니다..ㅎㅎㅎㅎㅎ

 

 

 

소심한(?) 입수..볼래는..눕고 해야하는디..

미모에 빠져버린 우리 강사님..ㅋㅋㅋㅋ

그리고 이팀들 다~...물에 입수안된다는 강력한(?) 빽이 있었다합니다..

뿌나가 강사면....무조건 입수입니다..ㅋㅋㅋㅋ

(전 항상 그리했습니다.ㅋㅋ 자랑질 한결같이 좋은 추억 만들어주었다는 소릴 자주 들었습니다)

 

암튼 소심한 입수로 긴장을 조금 풀공....내린천 가장자리를 벗어나봅니다..

 

이제 가는 거얌..고고~~씽!!!!

 

 우리의 강사님...역쉬~~포스가...믿음이 갑니당..ㅎㅎ

 

 

 

 

다들...손을 흔들어주십니다..^^;;;;여유가..

초보맞아!!!!ㅋㅋㅋㅋ

 

훌륭한 샘밑에...훌륭한 제자 !!! 틀린말이 없는 듯..ㅎㅎㅎ

 

 

다들 행복해 합니다..^^;;;;

 

 스릴을 즐기면서...올바른...교육과 즐거움이 함께하는

단합의 의미가..새록새록..

 

뿌나의 가슴에 머리에 느껴집니다..

래프팅은 참 좋은 레포츠임을 또..한 번 느낍니다..

 

호~~내린천의 코스는 맛으로 치면 별미에 속합니다..

하천의 유속과 구간별 스릴이 타 래프팅과는 틀립니다..ㅎㅎㅎ

 

기념 영상들어갑니다..^^;;;

뿌나가 본 것중에 젤루 좋은 동영상이였습니다..ㅎㅎ

함께 즐겨보시죠 ^^

다들 수고하셨씁니다..ㅎ

 

 

 표정들이 다~들 좋았습니다..

래프팅 참 좋은...놀이입니다..ㅎㅎ

 

 

 이렇게...^^ 재미난 래프팅이 약 2시간 걸쳐 이루어집니다..

호~~~^^;;;;

 

시간도 좋은데..산천을 구경하고...유속을 느끼고...

재미와 스릴 감탄이 존재하는

 

여기는 강원도 인제군 내린천 고사리입니당..ㅎㅎㅎ

 

 

 

 표정들이 너무나 행복하고 미소가 한가득입니다..ㅎㅎㅎ

수고하셨습니다..ㅎㅎ

그리고 이제 님들은..진정한 래프팅 매니아가 되는 겁니당..ㅎㅎㅎ

 

 

 오늘의 뿌나 포토..^^;;; 이쁜 처자님...(사진 내리라면 내리겠씁니다..ㅇ)

 

 

수많은 장비들...올여름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고사리

찾아가는 겁니당..

래프팅말고도 어마어마한 즐길 꺼리가 많아요..ㅎㅎㅎ

 

번지점프는기본이구요...젝줄타기...^^ 등...

모험과...함께하는..휴가의 묘미를 내리천 동궁유원지에서 어때요...ㅎㅎ

 

이곳 내린천에서 가장 긴~~코스를 즐기려면...조이레포츠를 추천합니다..^^;;;

물의량이 많으면..다른 샵보다..좀더~타는 기회를 맞을 수 있다눈 (뿌나의 여행 팁~ ^^;; 쉿!! 우리만 아는 겁니다.) 

 

 

국도 44번 입니다...지나면 바로 조이레포츠라고 보입니다..ㅎㅎㅎ

 

촬영에 협조해주신

 

조이레포츠

대표 김정현님

 

기업연수/청소년캠프/내린천 래프팅/서바이벌 게임/4륜 바이크/보광휘닉스 스키 & 스노우보드/강습/렌탈 전문 샵.

 

033 - 462 - 5887

02 - 3476 - 2848

 

http://www.joy-leports.com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고사리 540 - 3

 

 친절하게 응대해 주신 박용순 지도사(?)님^^

이글을 빌려서 감사드립니다.

 

자가용

 서울방면 → 동홍천TG → 인제, 속초 방면 (44국도)

 부산방면  → 동홍천TG → 인제, 속초 방면 (44국도) )


대중교통

 동서울  → 인제(1시간 50분 소요) 동서울버스터미널(1688, 5979)

 속초 → 인제(30분 소요)

ㅁ 양양 → 인제(50분 소요)

※ 인제버스터미널(033-463-2847)

※ 원통버스터미널(033-461-3070)    

 

 2012년 여름 휴가

강원도 인제군 내린천에서 보내는 것 어떠세요..ㅎㅎ

뿌나였습니다..ㅎㅎㅎ

 

인제군 홈페이지 ^^↙클릭

http://www.inje.go.kr

 

 전국 최고의 래프팅코스로 유명한 인제군 내린천의 래프팅이 다른 강들보다 각광을 받는 이유는 맑은 물,풍부한 수량,내린천 계곡의 절경,여러 난이도의 급류 코스가 잘 갖추어져 있기때문입니다. 내린천의 래프팅코스는 약70Km이며 이중 약20km를 운영 개발중입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계곡의 물살을 가르며 건강과 스릴을 만끽해보세요.
래프팅(RAFTING 급류타기)은 여럿이 함께 PVC나 고무로 만든 배를 타고 강의 급류나 파도를 타는 레저스포츠다. 2-3시간 가량 타고 내려오다 보면 물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지고, 체력단련과 도전의식, 인간에 대한 신뢰와 자연에 순응하며 사는 지혜를 배우게 된다.

래프팅 즐기는 법 - Paddling
paddling는 크게 6가지 종류가 있지만 raft의 위치에 따라 효율성면에서 크게 차이가 난다 주로 리더 위치인 스턴(stern)이 가장 raft조정에 있어 가장 능률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리더는 급류의 상태를 파악하여 raft가 나아갈 방향과 팀원의 역량을 고려하여 승선 위치를 정하여 준다. bow위치는 paddling이 능숙하고 power stroke가 가장 좋으며 체중이 많이 나가고 순간적인 판단이 뛰어난 팀원이 위치 하게된다. 양사이드에 위치한 팀원은 리더를 믿고 forward strok와 back stroke를 팀원과의 정확한 바란스로 paddling를 하기만 하면 된다. 하지만 숙달된 팀원으로 구성된 경우 급류의 형태, 처한 상황, 위치에 따라 각각의 판단에 위에 6가지 paddling를 사용하며 능동적으로 급류를 정복한다. raft의 가장 큰 매력 이라 할수 있다.

⊙이용료 : 대인35,000원, 소인30,000원(※ 업체별, 구간별로 차이 있음)
⊙코스정보 : 총구간 20km(궁동유원지-고사리쉼터)

 

 

[인제여행]너희가 인제군 내린천 래프팅을 아느냐!? ^^;;;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561

 

 

  

     

      free counters 

 

2780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