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여행

[고성여행]2012 고성 국제평화 생명축제 포퍼먼스와 화진포해수욕장엔 무슨일이~^^;;;

728x90
SMALL

지난 5월말 2012 고성 국제평화 생명축제가 있었다.

 

마침 그곳에서 벌어지는 포퍼먼스의 일부가 참 의미가 있겠다싶어서..

 

벗님들께 소개해봅니다.

 

6월 25일날 포스팅을 하려고 맘먹고 있다..ㅠㅠ...

 

다른 것에 밀려 오늘 빛을 보는 포스팅입니다....

 

넬라판타시아를 플레이하시고..^^;;; 음악과 함께...감상하는 센~~수 ㅎㅎㅎㅎ

 

천천히...포스팅을 감상해보시면..^^;;;;

 

어떨까하는 뿌나의 생각....

 

 

 

넬리판다지아

 

 

이 글의 주인공은 아름다운 추억을 이땅에서 만들고 컴백했겠죠!!???

이곳은 민물과 바다가 만나는 드물게 볼수 있는 곳이죠 ^^

동해안 7번 국도를 끼고 있는 밀물과 바다물이 만나는 해수욕장..바로 화진포해수욕장입니다..ㅎㅎ

 

저기 뒤에 보이는 저 섬이..유명한 광개토대왕능이라하는 곳입니다..^^;;;;(믿거나 말거나)

마지막 부분에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ㅎㅎ

 

 

아름다운 추억.....부럽다면서...뿌나도 저런 포퍼먼스 좋아라~한담서..ㅋㅋㅋㅋ

 

 

우리아이들에게는....제목의..

고성 2012 국제평화 생명축제 행사중하나인 프로젝트입니다.

 

 

 

그리고 난해하지만..이해할 수 있는..느낌이 있는

국제 정크아트전~~~~~~~

 

오늘 쭈니나라 찾아주는 벗님들..ㅎㅎ

좋은 작품 구경하는 겁니당..ㅎㅎ

 

 

비록 고철로 있었지만...

한때는 위용과 근엄이 있었을...물건들~~

 

한참 6.25 때 전사한 장병들의 유골이 ..

 

사뭇..가슴을 애리게 하는 시점에...정크아트는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순간이였네요...ㅠㅠ

 

 

비록지금은 평화의 축제가 벌어지는 이곳..땅이지만..

한때는 폐허와..전쟁의 아수라장 현장이기도 했던...

그래서 더~많은 생각을 가지게 하는..

전쟁의 상혼이 점점 사라지면서..

어린 아이들에게...전쟁의 교훈은 조금 약하게 남아 있지 않나 하는 뿌나의 생각..

 

전쟁은...하지 말아야 한다는 뿌나생각....ㅠㅠ

 

 

전쟁과 평화는 종이 한장 차이(?)..

 

그만큼..쉽기도 어렵기도 하다는 표현같은..고철과 버드아트의 모습이 묘한(?) 느낌을 줍니다.

뿌나생각에는 평화의 상징인 비둘기 같다는... -뿌나생각-

 

이제 남은 작품은 벗님들의 몫입니다..^^;;;;

 

 

 

 

 

 

 

 

 

잘 감상하셨나요?? ^^;;

 

더~많은 것들이 해변과 주변에 있었지만..^^;;

 

쉽게 담을 수 있는 모습을 담아 봤습니다..

 

6,25의 의미로...포스팅을 했다면..의미있는 것이라 생각했는데..

그래도...조금은..느낌이 색다를 것이라는 뿌나는 혼자만의 ..생각으로..

호국영령의 머리숙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화진포 거북섬에 광개토대왕 시신을 안장했다는데..

 

이땅을 지켜주신 선인들의 노력에

우리가 보상차원이라면 이상하지만...깊고 넓은 역사를 고증에 맞게 정리하여..

더이상 이 아름다운 땅 대한민국.

 

 의미를 퇴색되게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다소 무거운...글로 마무리 하려니..^^;;

뿌나 답지 않습니당..홍!홍!홍! ㅋㅋㅋㅋ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