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여행

[인제멋집]해뜨는 아침뜨락 안개가득한 청정지역 황토마을 아침뜨락을 아십니까!? 짱좋아~^^

728x90
SMALL

강원도 인제군은 참 아름뜨리를 많이 가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청정지역

 

이곳의 아름다움은 어찌 몇자의 글자로 표현하겠습니까?? ^^ -뿌나생각-

 

인제의 산새좋은 아침뜨락에서

 

맞이하는 새하루의 시작은 뿌나가 살아 있슴을 실감나게하는 신선한 아침이였습니다..^^;;

 

뿌나가 전국 찜질방은 많이 다녔 봤지만...이렇게...느낌이 새로운 것은 첨입니다..^^;;;

 

찜질방보다 더~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는 해뜨는 아침뜨락 황토마을

 

찜질방으로 소개하려다....주가 부가 되는 이런 황당함을 경험하는 뿌나입니다...

 

이곳의 아름다움을 지금 부터 함께 보시죠 ^^;;;;

 

팬션과 식당...단체손님도 상관없이 받을 수 있는 시설과~ 주변환경들~~

 

방갈로와 원두막 ^^;;; 그리고 야외 그릴(고기굽는)시설까지

 

로망을 느끼는 캠파이어를 하는 장소까지 구비해 놓은 이곳은 황토마을 아침뜨락입니다.^^;;;

 

꽃과 나무와 작은 냇가..와 큰냇가~ 사방이 다~음이온 천국입니다 ^^;;;;

 

그리고 잊을 수 없는 아침 안개.....마침 소독하신다고 관리하시는 분이 ...

 

안개를 더~많들어주셨서..또..한층..안개의 고적늑함과..환상을 보았습니다..^^;;;;

 

 

 

 

 황토마을 아침뜨락은 강원도 인제군 방태산을 중심으로

청정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방동 계곡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7천여 평의 넓은 공간으로

24시간 찜질방과 황토 팬션, 정원, 야생화밭, 노래방, 영화방, 대형 세미나실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정말 테마가 있는 마을입니다..^^;;;;

 

 

찜질방 앞쪽입니다..^^ 혼자여행오신분들에게 딱일 듯..저렴한 비용(?)

1인당 10,000원입니다..ㅎㅎㅎ 

도시의 찜질방과는 비교하지마삼 ^^

수면실과 휴게실이 있습니다. 매점도 있구요 ^^...

씻는 시설이 쪼매~^^ 초창기의 샤워시설입니다...

 

 

 

 

 

 

 

 

 

산책로가 잘되어 있었습니다...

주변 경관을 보면서...걸어보는 길은 그렇게 멀지도 않으면서..

아침을 여는 참 맛깔나는..산책로입니다...

작은 꽃과...나무...인공적이지만 자연과 조화를 이룬 마을의 산책로입니다..ㅎㅎ

 

 

원두막에서 수박하는 딱 깨어서 먹어면...정말 시원~~하겠죠?? ㅎㅎㅎ

이번 여름...이곳에서의 여름나기는 어떨까요?? ㅎㅎㅎ

도시속에서의 찌던 스트레서 한방~~에...날려버릴 것같은 충동이 안드세요?? ㅎㅎ

 

 

 

  

 

황토마을 아침뜨락으로 가려면 다리를 건너야합니다...

이렇게 물길이 황토마을 아침뜨락앞으로 흐릅니다...

물소리 또한..참..좋았습니다..^^;;; 

 

 

아직도 뿌나는 아침의 여명을 즐기는 중 ^^;;;;

 

 

 

 

황토마을의 팬션은 이렇게 테마가 있습니다...^^;;;

이곳이 임의 침묵 ^^;;;

 

님의침국 1호(10인실) 기준 주중 110,000원 주말,휴일 130,000원 성수기 170,000원

상세한것은 ^^ 홈페이지로 연결 ^^ 마지막 소개에 있습니다..ㅎㅎ

 

 

테마입구마다 친절하게 설명해 놓은 게시판 ^^;;;

 

 

산책로마다 이렇게 이쁜 꽃들이...눈을 즐겁게해줍니다..ㅎㅎ

 

 

주변과 잘~어울리는 시설물들..뿌나가 반했담서..ㅎㅎㅎㅎ

이렇게 좋은 곳..관리잘 부탁합니다..ㅎㅎㅎ

대한민국 국민 전부가 왔다가는 그날까징..ㅎㅎㅎ

뿌나만의 욕심이였습니다..^^;;;

 

 

 

 

 

 

 

 

 

 

 

 

 

 

 

이곳이 관리사무실입니다..^^;;;

이른 시간이라...아무도 없었서..뿌나..조용히 들어갔다...나왔네요..

지송합니다..^^;;;

 

 

관리 하시는 분이 이렇게 일찍부터 소독약을 뿌리고 계셨습니다..^^;;;

안개와 소독약..분위기는 암튼 끝내줬담서..ㅎㅎㅎㅎ

 

 

 

 

 

캠파이어 ^^ 단체 엠티나 중소기업의 단합대회도 참 좋을 듯합니다..^^;;;

시설 설명에는 프리젠테이션을 할수 있는 넓은 시설과 부대시설이 있다고 되어있었습니다..ㅎㅎ

홈페이지를 올려 놓으니 참조하세요..ㅎㅎ

 

 

이곳에서 식사를 한다 생각하니..참...흥분되는 것 있죠..

다음을 기약하공..ㅎㅎㅎ

 

 

 

 

 

  

 

버섯대문이 참 인상적이였습니다..^^;;;;

 

 

다리를 건너자마자 ^^;;; 배경들입니다...

 

 

 

 

식당은 아침 8시 ~ 9시 이후부터 운영됩니다.

매점은 야간 보통 10시~11시 ^^;;; 그때 그때 틀린 듯..

 

 

이곳 팬션은 같은 객실이라도 취사가 가능한 곳과 불가능한 곳이 있으니 꼭!!! 확인요망입니당..ㅎㅎㅎ

 

요즘 잠잠했던 뿌나 인증샷!!!!

블방친구들이 인증샷만 없으면 방문객이 배로 늘어난다는 진짤까요?? ㅠㅠ

 

아침뜨락 황토마을

 033 - 462 - 2955

강원 인제군 기린면 방동리 1117

 

아침뜨락 황토마을 홈페이지 ^^

 

 http://www.mgarden.co.kr

 

현리터미널에 도착하셔서 아침뜨락 황토마을로 픽업차량을 요청하시면 현리터미널까지 마중나오신다죠^^.

아침뜨락 황토마을 전화번호 : (033) 462 - 2955 / 숯가마 24시 찜질방 문의전화 : (033) 462 - 2944

블방친구분중에 이곳을 상세하게 설명하신 포스팅이 있었서..이리로다 ^^;;

전동학님의 블로그입니다 허락없이 연결했습니다..

내리라고 하시면 내리겠습니다..^^;;;

 

아침뜨락 황토마을 가는 농어촌 버스 링크자료 바로보기 => http://blog.daum.net/donghae/15685505

 

 

  

     

      free counters 

 

27777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