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맛집

[맛집서울]결혼식 피로연회장에서 맛본 음식...요즘 피로연식사는 다~이렇게 나오나!?

728x90
SMALL

5월달은 참 많은 결혼식이 있습니다...^^;;

 

뿌나도 무척이나 바쁜..초대에...요즘은 가봅니다..

 

그냥..혼자라는 이유로...결혼식 초대에는 선뜻...참여를 못했는데...ㅠㅠ

 

이번에 동생 넘은 안오면 인연을 끊는다기에....남은 인연이 별로 없었서...(?) ㅋㅋㅋ

 

초대에 응했습니다....

 

그곳에서 맛본...음식을 잠깐 벗님들에게 소개하고싶어서요..^^;;;

 

요즘 결혼식장에서 먹는 식사는 어떤 것이 있는 지 한번 보실까요?? ㅎㅎ

 

 

 

이건물이 보이는...여기 계단있죠...이곳과 붙어있는 곳입니다..^^;;;

 

 

여기는 호텔식 결혼이였습니다..^^;; 두분의 결혼식을 추카추카 드립니다..^^;;;

 

 

많은 하객들의 축하속에...아름다운 신부..멋나는 신랑의 결혼식이였습니다...ㅎㅎㅎ

 

 

여기는 스테이크가 나왔는뎅..ㅜㅡ..헐~~ 고기 사진은 다~어디로??

 

 

그렇쿠나..그냥...제속으로 다~~들어갔구나ㅋㅋ..정말....사진  찍을...그런 것이 아니였구나..ㅋㅋㅋ

 

 

암튼...결혼하신 부부에게는 축복을....ㅎㅎㅎ

 

그리고 신랑 신부 키운다고 노력하신 양측 부모님께...대신 감사를 드립니다..^^;;

 

.................................................................

 

먹고도 배가 고파..그 좋아하는 커피도 남길만큼..허~~했다는...ㅋㅋㅋㅋ ㅜㅡ...

 

모양은 참..좋아보였는뎅...ㅋㅋㅋㅋ

 

그리고 자리를 파하공...또..다른 예식장으로...ㅎㅎㅎㅎ

 

고고씽~~^^;;;

 

결혼을 축하 하노라!!!!!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ㅎㅎㅎㅎ

 

축하한다...***신랑, ***신부.

좋겠다..^^

세종대왕님이..직접..이렇게...출현두 해주시공..ㅎㅎ

 

양측 부모님~~ 고생하셨습니다...ㅎㅎ

그리고 축하, 감사합니다...^^..

 

 

여기가 어디게~~~^^;;;ㅎㅎㅎ

 

지송...ㅜㅡ...다 아실텐뎅...ㅋ

 

그리고 다음 결혼식장의 피로연식사입니다..^^;;

 

호~~요고요고..뿌나의 눈 땡깁니당...(사실은 입맛이겠죠??)

 

 

빠질 수 없는 전체샷!!!

이번주말에 바쁘게 다니실...축하객들..ㅎㅎㅎ

마니마니 축복해주삼..ㅎㅎㅎㅎ

 

 

호..전통 궁중음식 ^^;;;; 거...향로에다..거시기...ㅎㅎㅎ

 

 

샐러드~ ^^

 

 

 

요~떡두 별미던데요..ㅎㅎㅎ

 

 

 

 

 

 

 

맛나게 먹고...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서..묵은 대화도하공..^^;;;

다들 건강하게 행복하게 사는 듯 보여서 좋았습니다..ㅎㅎ

이자리를 빌려 동생을 대신해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신랑, 신부....잘~살아..ㅎㅎㅎ

 

 

맛나게 후식도 먹고..그렇게 하루가 갔습니다..^^;;;

 

 

거초~~^^ 그래도 예식장 피로연식사 테이블에 이런 이쁜 것 하나는 있었야죠..

돋보이는 센스~~^^;;;;

 

결혼을 추카추카 한다..^^ 덕분에 잘먹고..왔다..ㅎㅎㅎ

신부 이뿌공..너두..멋찌공...

선남선녀가 따로 없데...ㅎㅎㅎ

검은 머리 파~~뿌리되도록..열나..알콩달콩살기..ㅎㅎㅎㅎ

 

수아비스 엘피스 엘피스 홀내 식당

 

02 - 543 - 9500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04 - 11 번지

 

그리고 동생의 신부친구가 유명한 가수다^^..그래서..인증 동영상..ㅋㅋ

문제 들어갑니다.

 

 

고맙게 축가를 불러준

                                 이가수는 누구일까요!? ㅎㅎㅎ

 

 

 

 

 

 

 

 

  

     

      free counters 

 

 

27787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