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맛집

[맛집서울]20여년 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이맛 신림동 순대..양지순대촌 2층 둥지

728x90
SMALL

 

 

이곳 양지순대타운 에서는 메인 요리(?) 순대가 나오기전에 입가심쪼로..맛나는 간을 챙겨주신다 ^^;;;

 

노란~무우와..함께 맛보는 간의 맛도..참..맛나는뎅....

주메인 요리가 기대되는 순간이당..ㅎㅎ

 

너무 늦은 시간에 입성을 했서뤼~~ ㅋㅋ

영업을 하고 있었네요..

 

이시간이 저녁 12시....왔다리 갔다리 했죠 아마...^^;;;

 

 

이렇게 한판이 나옵니다..ㅎㅎ

 

어때요..벗님~~ 들...^^

 

뿌나가...20대 초반에 서울대 다니는 친구의 초대로..함께...소주한잔에..서울을 느끼던..그시절 맛보던..순대...볶음...

 

시대는 변해도 맛은 변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서울의 맛집은 이곳을 빼고는 말할 수 없다는..뿌나생각...^^;;;;

 

서민....

학생...

저렴한...가격..의 그..순대는 아니지만....앗!!! (혼날려낭..ㅋㅋ)

 

 

이날 뿌나가 먹은 것은..^^;;;

순대볶음 2인분~~~ㅎ

 

원조백순대 14,000원(2인분)입니다.

뿌나가 좋아라하는 콜라 ^^..1,000원

첨 1병은 써비스로 줍니다..ㅎㅎ

 

그리고 볶음밥 2,000원

 

양지순대촌

 

02 - 876 - 7704

 

서울 관악구 신림동 1640 - 31

 

 

 

 

요~때깔 한번 보세요~~ 캬~~~ ^^;;;

맛나보이죠??

 

이것이 바로 신림동 순대입니다..ㅎㅎㅎ

 

양지순대촌 2 층에서 뿌나는 먹었네요..

3층 4층 5층 6층이 다~~~ 순대촌입니당..ㅎㅎㅎ

 

깻잎 냄시가~~코끝을 자극하고..^^

매콤달콤 콤보로다...듁(죽)여주는...이 맛...맛...맛!!!

 

 

 

순대와 떡국 떡의 만남....묘한 식감으로 혀를 자극합니다..ㅎㅎ

일딴 드셨봐~~~ 요..ㅎㅎ

 

중부지방에 비가 좀 온다는 비피해 조심하시공...

소주한잔에 신림 순대 어때요??

 

가족끼리...연인끼리..친구끼리....

8월15일입니다....

 

조상님들 감사합니다..덕분에...오늘은 맛난 순대볶음 먹어보는 겁니당...^^;;;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하나하나 먹다보면...바닥이 보이죠...^^

그다음 바로...사장님께..부탁합니다..

 

사장님~~~~ 밥!! 뽁(볶)아주세요~~~ ㅋㅋㅋㅋ

 

그럼 이렇게..꼬(고)소함과 꼬들 꼬들 밥알의 향연~~ ^^;;;

이 또한...배고픈

환희의 맛을 전해주죠~~

 

오늘은 가보는 겁니다...

 

신림동 순대타운에서...소주한잔에 순대와 떡국 떡~

..그리고 빗소리 안주삼아....^^

젊음과....희망과..행복..의 맛을 맛보자구요!!!

캬~~~!!!! 하는 소리 함 내어보자구욧!!!

 

 

맛이 보여요~~~ ^^;;; 아~또 먹고싶넹..

 

웃기죠..새벽 1시경에..ㅋㅋㅋ 먹는...원조백순대와 볶음밥..

이러고 다이어트를 운운하는 뿌나....미친 것 아냐!!!! ㅎㅎㅎㅎ

(행님아~~버젼~~ 지송합니데이~~ㅋㅋ)

 

 

식감 그 느낌은 고소함이라 말하고픈 맛입니다..^^;;;

 

약간탄 느낌의 바싹함이랄까!?...^^;;;

 

 

 

 

 

 

많은 가게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순대타운입니다.^^;;;

 

 

새벽시간의 순대촌 골목 ^^;;;

 

 

 

  

     

      free counters 

27846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