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맛집

[서울맛집]소문난 명동보리밥 먹어러 가다 ^^;;;;

728x90
SMALL

서울 명동 보리밥이 유명하다고 한다...

 

그래서..몇군데 찾아가 먹어보기도하고..

 

오늘은 큰맘을 먹고 찾아갔다..

 

음..^^ 맛났다...

 

역쉬~맛나는 이유는 다~있다!!??

 

식사시간이 지나고 찾았지만...사람들이..많다...

 

유명 음식점들은 다~이유가 있다...

 

깔끔한 음식과...친절함...^^;;;

 

한층 입맛을 도우는 것들이다...써비스...^^...

 

"18년 전통을 이어온 명동보리밥에서 진정한 웰빙을 느꺼보세요"

 

전통비법의 청국장과 되비지, 18년 전통을 한결같이 이어온

고향의 맛과 정성은 고개 여러분의 오감을 자극하는 즐거움을 드릴 것입니다.

명동보리밥으로 오세요! 생활이 즐거워 집니다.! 

 

 

 

고추장과 찬기름 ^^ 아주 대용량입니다..ㅎㅎ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좁쌀밥과 꽁보리밥 ㅎㅎ

 

 

이것 저것 마구마구 섞어서 ^^...비벼봅니다..

이리 비비공...저리 비비공...ㅎㅎㅎㅎ

막비벼도 되잔아 ^^;;

 

 

잘 섞어서 한입 ^^ 히~~~~

 

 

이렇게 쌈을 싸서...^^;;;

 

 

깔끔하게..^^;;;

비워~주는 센스~ㅎㅎㅎ

 

보리밥정식/명동보쌈/삼합보쌈/버섯전골/해물파전/장떡

 

명동 보리밥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 2동 309 세종빌딩

연신내역 3번출구 연서시장앞 (구)세종예식장 2층

02 - 352 - 3392

보리밥은 1인당 7,000원입니다..ㅎㅎㅎ

 

장떡 7,000원

해물파전 11,000원

버섯전골 대 41,000원

중 33,000원

 

 

명동 보리밥 ^^;;; 

 

 

 

 

수많은 곳에 나왔다는 자랑이죠..^^;;; 

 

 

 

  

     

      free counters 

 

27632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