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맛집

[맛집서울]남대문시장 근처분들은 좋겠당..착한가격으로 다양하게 먹어서...좋겠당..ㅎㅎ

728x90
SMALL

벗님들..오늘은...남대문시장의 유명한 먹거리 소개합니다...ㅎㅎㅎ

많은 서울시민은 아시죠...!!??

하지만 지방사람은 모르는 것..^^;;

 

우연히 들어간 남대문시장의 먹거리에서....통영분을 뵙게 되고...

(이곳에서 7년차라네요....ㅎㅎ 반가웠습니다..이모님~~ㅎㅎ)

덕분에....

맛난 음식도 맛봤네요..ㅎㅎㅎ

 

혹시 서울 남대문시장 갈일 있다면..ㅎㅎㅎ 기억하셨다..ㅎㅎㅎ

맛보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ㅎㅎ

 

착한 가격..맛난...맛...ㅎㅎ 다양한 먹거리...이것이 딱 맞는 부폐아냐!!!????

 

 

이길로 들어가면..ㅎㅎㅎ

이케 보이는 간판...안경전문점 간판이 하늘에 크게 보입니당...

그리고 비닐문이 보입니다....요밑에 샘플나갑니당..ㅎㅎㅎ

 

 

 

비닐안의 풍경입니다..ㅎㅎ

그리고 쭈~~~욱 들어오다보면...안쪽에....서울맛집이라고 있습니다..

앗~~~지송...ㅎㅎㅎ 서울식당이라공...

통영분과 사장님이 서울분(?).ㅎㅎㅎㅎ

 

 

 

서울집에서 나오면 악세사리가게 방향입니다..ㅎㅎ

 

 

가게의 내부입니다...이렇게 여럿집들이 방송도 타고했네요...

쭈니가 간곳은 바로 서울집이였답니다..

ㅎㅎㅎㅎ

 

 

 

 

 

쭈니가 맛본것은 보리밥과 찰밥

각 5,000원입니다..

 

밑에 자료화면...ㅋㅋㅋㅋㅋ

보리밥은 일딴 비벼주시공..ㅎㅎㅎ

내공이 필요하죠~~^^;;;

잘~비비는 것도...한맛합니당..ㅎㅎㅎ

 

 

보리밥 시락국, 찰밥 시락국 ㅎㅎㅎㅎㅎ

찰밥은 김에 뭍혀서 먹는데..그맛이 일품입니다...ㅎㅎㅎ

그리고 시락국물과 함께하는 보리밥 비빔또한 ..그맛이..참...헐~~~^^;;;;

 

 

 

 

그리고 칼국수 맛보라고 나옵니당..ㅎㅎㅎㅎ 공짜입니다..써비스~~

 

 

이 국물맛....시락국맛과는 또..틀린 진~국물입니다..ㅎㅎㅎ

 

 

 

그리고 비빔냉면...허~~참...그..맛이..입에 딱...붙어 버립니당..ㅎㅎㅎㅎ

배도 부러공...

비어가는 그릇으로도 짐작이 갑니다...

여기 주변 분들은 좋겠다....

이렇게...이가격에..이맛과 배를 채우다니.....^^;;;;

 

먹자골목 서울집

어머니의 손수 솜씨맛!!!!!!

02-779-6514

 

 

 

맛난 이유 다~있습니다...저렇게 반죽하셨서..하루를 발효시키고...

다음날..이렇게...해서...

요리를 하시니...어찌..맛나지 않겠습니까??

참...단돈...5,000원으로

보리밥, 냉면, 칼국수 이케 맛볼수 있는 곳 있습니까?? ㅎㅎㅎㅎ

두분이 가시면..한분은 보리밥, 한분은 찰밥...이케 드시면...ㅎㅎㅎ

한가지가 더~널죠?? ㅎㅎㅎㅎㅎ

쭈니의 먹는 팁이였습니다..

이모님..지송...^^;;; 더~힘들게 해서리...그러나..일딴..첨가는 사람은...맛집을 느껴야...한담서..

-쭈니생각-

 

 

 

  

     

      free counters    

 

 

2756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