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맛집

[맛집서울]새마을식당 새마을식당해서 가봤네요....헌데..맛은 좋은디...ㅜㅡ

728x90
SMALL

사람이 너무 많아서...

 

너무 유명해서 그런지...

 

정신 없는 저녁이였네요....

 

지인의 소개로 갔다가...지인이..좀 미안해 하두만요..ㅋㅋㅋㅋ

 

맛은 좋았답니다...

 

알바생이 초보인 것은 저하고는 별개이고..

 

초보랑..음식 늦게 나오는 것이랑..그렇게 문제가 많나(?)....

 

이것은..핑계입니다...ㅠㅠ...

 

그리고...주문을 까먹는 것이랑...초보랑도 상관이 있나요?? ㅋㅋㅋ

 

물론..정신 없다보니..그럴 수 있다..이렇게 보기에는 새마을식당이..너무나...유명합니다..

 

그럴수록..더~욱더...친절과..봉사가 ..있었야한다는..뿌나 생각입니다...

 

제가..항상..긍정적인 모드로다..포스팅합니다..

 

정말 맛이 없으면..그냥..올리지 않습니다...헌데..새마을 식당은 맛났습니다....

 

헌데..불친절...이것은..아니라고 봅니다..^^;;; 쓴소리 지송합니다...보다 나은...새마을식당이 되어 줬으면 해서요..ㅎㅎㅎ

 

 

 

사장님이..참..대단한 아이디어를..새마을식당....이름은...참...그냥..들어면 알 듯...ㅎㅎ

 

 

 

 

 

연탄 불고기...2인분...그리고 공기밥...된장....이렇게 먹는데...사람이 많아서 빨랑 나오려고 노력했는데....

 

 

된장에...밥공기가..30분이 지나도..ㅋㅋㅋ 오지 않아..여쭈어보니...알바가 초보라...그랬다네요..

 

 

제가 봤는데...초보(?) 알바가 주문했거덩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주방도 초보였나봅니다...ㅎㅎㅎㅎㅎ 

 

매니즈 분이나..초보 아닌 분이나..다~이날 만큼은 정신이 없었다 생각합니다...ㅎㅎㅎ

 

암튼..두번은 실수가 아니라 사료됩니다...보다 낳은 ..써비스 부탁합니다...ㅎ

 

 

 

맛은 있었습니다..진~짜~ ^^;;;

 

더~먹고싶었지만...기분이..영~~아니였서...ㅠㅠ....

 

밥달라하고...그렇게 먹구 나왔네요....

 

 

 

요넘은 양념이 너무나...많이..^^;;;

 

맛이 강하다 해야것죠!!?? ㅎㅎ

 

된장인지..김치 찌게 인지..열받아서..사진도 안찍었는데...

 

맛은 있었담서..ㅋㅋ 불친절해서 그랬지....

 

 

새마을식당 연신내역점

02 - 352 - 6181

서울 은평구 갈현동 453 - 3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