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목포]장터는 장터인디 꽃게전문 장터음식점 꽃게한번 맛볼까낭 ㅋㅋ

728x90
SMALL

전라남도 지정 별미집 1호입니당....

 

이곳은 꽃게전문집으로 목포시에서도 중동에 있습니다.

 

뿌나가...깜놀하고...먹다가..감탄했다는 ..그~~전설의 집입니다..ㅎㅎㅎ

 

자..그럼..꽃게 한번 드셔볼래요?? ㅎㅎ

 

아무생각없습니다..^^;;

 

뿌나..눈앞에 나타나면..그냥..좋은...양념으로 비벼먹고...그냥 먹어도..

 

마파람에 게눈감추듯..ㅋㅋㅋ 삭~~사라진다는..그 꽃게무침이 이놈입니당..ㅎㅎㅎ

 

 

 

 

 

 

 

 

 

 

땟깔부터가 벗님들..눈과 침샘을 자극하지 않습니까?? ㅎㅎㅎㅎ

 

 

요고..요고..입에 짝~짝~붙습니다....씹지 않아도..그냥...넘어갑니다...찬기름 바른 것두 아닌디..ㅋㅋㅋ 

밥도둑 넘이 따로 없습니다..

 

오늘부로 이녀석이 밥두독임을 신고합니당~~~ㅎㅎㅎㅎ 

 

 

 

함께 먹던 지인이 야념을 이렇게 해서 먹으면..더~맛난다고 해주셨습니다..^^

이글을 빌려서 감사드립니다..^^ 복받을 껍니당..진~~~인~~~짜 ^^;;;;

 

 

장터음식점

꽃게전문

 

전라남도지정 별미집 1호

 

대표 김옥순

 

목포시 중동 1가 1 - 17 번지

 

061 - 244 - 8880

 

 첫째주 일요일, 셋째주 월요일 정기휴무 

 

 

 

 

관광저널에 소개된 ^^;;; 증거자료 되겠습니다..ㅎㅎㅎ

 

 

뽀빠이 이상용 선생님도 왔다 갔다는 집...ㅎㅎㅎㅎ 

 

눈에 보이는 순간, 손에 잡는 순간...침샘을 자극합니다....^^;;;;

 

 

  

     

      free counters 

 

27721

56bab8b8ba628119afa2cf941375f9bf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