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진도]이러다..뿌나...온갖 미움받는 맛집 포스팅맨 될려낭..ㅠㅠ..."옥천횟집한정식"

728x90
SMALL

포스팅하다보면...간혹..올릴까!?..말까!?...하는 포스팅들이 있다....^^****

 

헌데..어떤 것은..참..좋아서..어떤 것은..개성이 뛰어나서..

 

어떤 것은 넘 맛나서..어떤 것은 신기해서...^^

 

어떤 것은 가격대비..성능으로 넘 괜찬아서...

 

긍정적으로...생각하면서...뿌나의 느낀점을...포스팅한다...

 

그러다..간혹..조금씩...벗님들에게 미안할 때가 있다...

 

뿌나 혼자 너무나 맛난 것 먹는 것 아닌가..하고....ㅜㅡ...

 

그래서 눈치 보다 못올리는 것도 있다...그중에 하나가...오늘 벗님께 소개하는 것이다....

 

A급도 있고 B급도 있고 C급도 있다...꼭!!! 기억하자...

 

뿌나가 맛을 본 것은 C급이다...C급이 이정도 인데...A급은 어떨까하는 생각..먹는 중에 가시질 않았다...

 

진도에서 먹은 진도 전복은 참 유명한 것 중에 하나다...

 

그리고 진도의 홍주는 소문난...약주이기도하고....^^;;;;

 

뿌나가...진도에 갔을때...옥천횟집을 하시면서 한정식까지 하는 곳을 만나게 된다.

 

그래서 지금 부터...소개하려한다.( 넘 장황한 것 아니죠?? 미안해서..ㅜㅜ...)

 

 

 

한상 받으시요~~^^;;;;

 

 

예약 받으면서...3시간..전부터...음식 준비를 한답니다...

 

농어,감성돔,우럭,전복,숭어,간재미,키조개

 

 

위에서 아래로 ^^;;;;

 

 

숭어 

 

 

우럭

 

 

붉은 농어 

 

 

새조개

 

 

꼬들 꼬들함과...초장의 매콤함이..어우러지면..캬~~소리 절로납니당..ㅎㅎ

 

 

 

 

 

도라지 간장 장아찌 어떤 분은 더덕이라하시공..뿌나의 맛으로는 더덕이였습니당..ㅎㅎ

 

그리고...온갖 것들...와~~우~~^^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표고향~~ 가득한 빈대떡 ^^;;;

아시죠~뿌나 좋아하는 것..히~~^^;;;

 

 

드셨요~~^^ 벗님...ㅎㅎㅎ!!

지성합니다..ㅜㅡ..

 

진도바다에서 생산된 가시리 해초를 넣어...된장국 별미

 

 

 하~이~얀...쌀밥...^^;;;

 

 

벗님들...맛보세요..^^;;;;

어때요??(ㅠㅠ 지송합니다..)

 

 

캬~~~^^;;; 별미 맞습니다..맞고요~^^;;;

 

 

자해젓,전복창젓,굴젓,해삼창젓,아가미젓

 

뿌나는...굴젓을 젤루 좋아하고요...^^;;;나머지는 좋아합니당..ㅎㅎ

 

 

진도명주 홍주

40도에서 35도로 낮추어....생산한다네요..^^;;;

(뿌나 술을 잘 못하니...잘모르지만..참 이쁩담니당..)

 

""은 꼭!!!맛난 칵테일있죠!? 그 느낌""입니다.

 

 

이렇게 주시는뎅..^^;;;;

 

 

함께 식사하셨던 분이..^^;;; 세상에나...칵테일을 만드는데...났습니다..

스크롤의 압박 말로 풀어봅니다^^..맥주, 소주, 그리고 홍주가 만나서...칵테일 쇼를 하시드라닌깐요..^^;;;;

 

 

잔의 홍주 이뿌죠 ^^;;;

 

 

서로의 건강과 ^^;;; 가정의 평화를 위하여~~~^^;;;

벗님들두..건배~~^^;;;

 

 

 

호박식혜..요것두..뿌나는 별미였답니당.ㅎㅎㅎ^^;;; 

 

 

회정식(4인기준) A 200,000원

                       B 160,000원

                       C 100,000원

 

1인당 25,000원꼴이죠 ^^;;;

 

젓갈정식 (4인기준) 100,000원

 

낙지탕 (1인기준) 20,000원

 

전복 비빔밥  20,000원

 

꽃게알 비빔밥 20,000원

 

성게알 비빔밥 20,000원 

옥천횟집 한정식 (전라남도 진도 맛집)

전남 진도읍 성내리 43 - 5

 

061 - 543 - 5664

010 - 7172 - 6733

 

 

사장님의 ^^ 다양한 취미도...식당 한켠에 있었습니다..ㅎㅎ^^

 

 

 

 

 

  

     

      free counters 

 

2768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