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목포]갈치요리 조림으로 대박난 "초원음식점" 사장님은 명인이십니다.~^^

728x90
SMALL

요즘 갈치보기가 참 어렵다...한때는 금치라고 했다...ㅜㅡ..

 

국내산 갈치는..쉽게 보는 것이 어렵다...

 

그래서 요즘 시장이나 마트에서 판매되는 갈치는 거의 수입산이라한다..ㅠㅠ...

 

세상이 변하고...바다의 수온의 차도 있다지만....쩝...

 

뿌나는 그래도...예전 부터 먹던 우리나라 근해의 바다식물이 좋다..^^...

 

스웨덴이니 브라질이니 칠레산...필리핀...익숙하지 않다.

 

그냥..국내..연근해에서 가져오는 바다 생물이 좋다...^^...

 

혹자는 그런다..우리 것이 좋은 것이여~~~ 뿌나생각도 그렇다..ㅎㅎㅎㅎ

 

여러분도 안다시피...목포근해의 갈치는 유명하다...

 

은빛..영롱한..그...지느러미의 ..움직임은..신비하기까지하다..

 

갈치로 찌고, 튀기고, 말리고, 굽고..참 많은 요리가 있다..^^

 

그중에서 뿌나가 좋아하는 것은 쪼림(조림)과 굽는 것을 좋아한다...

 

오늘 소개할 맛집의 맛은 갈치 쪼림이다....ㅎㅎㅎㅎㅎㅎ 

 

 

눈에서 이미...한번 먹었당..ㅎㅎㅎ캬~~때깔듁입니당..ㅎㅎㅎㅎ

벗님들 군침이 마구 넘어가죠?? ㅎㅎㅎ

 

 

요렇게 보이는 것이 4인기준상이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큰사진기준

왼쪽 윗 깡다리조림

왼쪽아래 갈치찜

오른쪽 밑 돌게장

 

 

무우와 고구마 줄기가 함께 졸아졌다...흠흠흠...꿀꺽!!!

예전 담배를 필때...조기 무우좋다고 많이 먹었는뎅..

흡연하시는 벗님들...무우많이 드세요..^^ 그럼..좋테요...ㅎㅎ

 

 

기름이 반지르~~~하당..^^결코 찬기름을 뭍힌 것이 아니당...ㅎㅎㅎ 먹음직 스럽당...

맛은..또..히얀하당...물론...갈치조림 맛이당..ㅎㅎ

 

 

뿌나가 들고 있는 이것이 해초 가시리 무침이당..ㅎㅎㅎ

맛이 별미당...아~흣..우째..설명할 방법이 없당..ㅎㅎㅎ

 

 

말안해도 아시죠..갈치의 살과 고구마줄기랑 ^^;;;;

 

가격들어갑니당..ㅎㅎㅎㅎㅎ

 

갈치찜(1인)  13,000원

갈치구이(1인) 13,000원

조기매운탕(1인) 11,000원

서대매운탕(1인) 13,000원

서대찜(1인) 13,000원

병어찜(1인) 13,000원

 

초원음식점

갈치찜, 구이, 꽃게무침, 병어찜, 서대매운타, 찜

 

한만임

  061 - 243 - 2234

  061 - 244 - 3743

 011 - 9625 - 2237

 

목포역에서 택시를 타고 구초원관광호텔앞으로 가자하면..그냥 간다...(기본요금나옴)

목포역에서 걸어도..한 10분정도..ㅋㅋ 목포역에서 가면 오르막이당..그래서 시간이 10분정도이당...ㅎㅎ

 

 

 

인증서 ^^;;;;

 

 

찾아가시는 길 ^^;;;

 

 

 

 

 

 

  

     

      free counters 

 

27667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