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맛집

[맛집서울] 불광역 먹거리 많은 불광음식거리 ""순두부마을""을 찾아서 ^^

728x90
SMALL

서울이 갑자기 추워졌다는 것을...알았습니다..

뉴스에서 영하 5도라고 하두만 무척이나 추웠습니다..ㅎㅎㅎㅎ

 

그래도 쭈니 먹을 것은 먹습니다...

서울하늘아래...^^

아시는 분이 있습니다....

(참 많은 분들...연락못하고 사는 쭈니 용서해주삼..ㅜㅡ;;;)

 

고마운 사람들....사람사는 모습을 보여주시는 분들....^^

더불어 살아가야하는데....(각설~!~ )

다 감사합니다..^^

 

여행중에 혼자먹는 식사 참...

많은 생각을 하게 할때가..요즘 인가!? 봅니다..ㅎㅎㅎㅎ

 

지인의 초대로...^^ 맛난 순두부찌개를 먹었는데...

함께..하신분이..이곳이 나름 유명한 곳이라....따라 갔습니다..ㅎㅎㅎ

 

호!!!~그분도 맛을 좀 보시는 분이라(?)  추천아닌 추천으로다..맛을 봤네요...

쭈니땜시.....기다려도 주시공..^^;;;

친절한 아줌머님께도..감사합니다...ㅎㅎ

오랜시간 지체하였는데...웃는 모습이...참 좋아습니다...

이글을 빌려...^^

 

넘 고마워요...ㅎㅎㅎㅎㅎ

 

 

 

지금 보이는 것이 순두부의 첨 모습..^^ 2인분입니다...

자그럼...이제..양념을 섞어봅니다..ㅎㅎ

골고루..양념이 베어나오게 하는 수순입니다...^^

 

 

조금씩...형태를 가추어가는 순두부찌개의 모습...ㅎㅎㅎㅎ 입니다...

큰 대접으로 공기밥을 줍니다...ㅎㅎㅎ

앞접시도...주시공..

일명....말아먹고 비벼먹고 섞어먹고 입맛대로 하라는 배려되겠죠..ㅋㅋㅋㅋㅋㅋ 

 

쭈니 말아먹고 비벼먹고 섞어 먹었습니다..ㅎㅎㅎ

 

 

 

 

 

이렇게 간을 봅니다...^^;;; 

 

 

조개살도...맛봅니다..ㅎㅎㅎㅎ 

꼬들꼬들한 알싸함이..혀위에 딩구는데요...^^;;;;

취향에 맞게 고추장도 많이 둡니다....

일딴..양념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거의...판단납니다...

일딴 맞나겠죠..ㅋㅋㅋ

 

 

참기름도....모...조금한 양념통에서 나오는 것 아닙니다..

아주..상위에...이렇게 큰 기름장을 둡니당...

아~뿌듯함..ㅎㅎㅎㅎ

아주 작은 배려가 기분좋은 점심시간을 가져다 줍니다..

벗님들 오늘...불광동에서...직딩분들....점심은...순두부마을에서

순두부찌게 정식 어때요!!! ㅎㅎㅎ

따땃하게 말아먹고 비벼먹고 섞어먹는..ㅎㅎㅎ

 

  

쭈니가 먹은 것은

순두부찌개 6,000원(1인분) * 2 = ?? 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메뉴

해물순두부찌개 8,000원

비지백반 6,000원

김찌찌개 6,000원

부추전 6,000원

 

 

딱 보면 여기네 하시는 분 있을테공..ㅎㅎㅎㅎ 

앗~!!! 아는 길이당..~~하는 벗님...

아는 집이넹!!...하시는 분...

오늘..

어찌 아나요...어제 여기 온신 손님이..포스팅했다하시면..

기분좋으셨서...반찬하나 더~써비스가 한층...밝아지실지...^^;;;

가게 일하시는 이모님이..좋아할 듯한뎅...

쭈니도 칭찬함 들어보아요..ㅎㅎㅎㅎ

 

 

불광점

02-384-5666

서울 은평구 불광1동 281-67

 

 

  

     

      free counters    

 

27567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