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진안]원성 들을 각오로 맛집소개 한식전문식당 ""초가정담"".

728x90
SMALL

금강산도 식후경 마이산 다녀오면서 느꼈습니다.^^

 

바베큐, 도토리묵, 황토가마(토치카)에서 구운 돼지 목삽겹살구이 캬~~~

오늘 벗님들에게 욕먹어도 좋다는 심정으로 올려봅니다....ㅋㅋ

 

아주...올리지말까(?) 하다...ㅎㅎㅎㅎ

 

그래도..솔직해야한다는 쭈니의 모토를 가슴으로 느끼면서..

 

벗님들..쭈니만 잘먹었서 지송합니다..ㅠㅠ..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리면서...

 

맛집소개 들어갑니다...휴~~~~^^*

 

요즘은 가는 곳마다 다~맛이 참..끝내줍니다...

어느 것 하나....맛집 아닌 곳이 없습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먹거리 하나는..이제..참...골라먹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마이산 암마이봉(686m) ^^;;;; ===> 차후에 소개하도록하죠 ^^;;;;

 

마이산 탑사를 가는 길에 있는 초가정담 맛집 ..ㅎㅎ

요것이 일딴 한상됩니당..ㅎㅎㅎ(4인기준입니당 쭈니는 이날 B코스로 달려봅니당)

 

 

쭈니가 먹은 것은 B 코스 ^^

가격은 제일 마지막에 상세하게...쓰놨습니당..ㅎㅎㅎㅎㅎ

초반부터...가격보면..약간 그렇찬아요 -쭈니생각- 

 

 

8가지 나물들 되시구요 ㅎㅎㅎㅎ

 

 

 

 

8가지 나물들을 함께 모았습니다..ㅎㅎㅎㅎㅎ (숨어있는 등갈비 ㅋㅋㅋ)

 

 

 

 

 

 

도토리묵과 숯불돼지 목살구이 입니다...ㅎㅎ 

 

 

장작 등갈비구이 되는거죠 ^^;;; 

 

 

요고...요고...등갈비입니당..ㅎㅎㅎㅎㅎㅎ 

한입 물어봅니당..ㅎㅎㅎ

기름 끼가 쫙~빠진것이...^^ 담백한데요....ㅎㅎㅎㅎ(거듭 지송 ㅜㅡ)

 

 

 

 

 

비빔밥 한번에...등갈비한번...입가심으로 도토리묵...이거 순서를 약간 어겨도..맛은 그대로입니당..ㅎㅎㅎㅎ 

 

 

도토리묵 ^^ 되죠~

 

 

막거리..이거...반주로...좋았담서..ㅎㅎㅎㅎ 

 

 

 

 

초가정담에서는 더덕구이정식, 버섯전골, 산채백반, 전주돌솥비빔밥, 산채비빔밥, 찌게백반 ....

 

휴~~~~~~~~많이 있습니당..ㅎㅎㅎㅎ 

 

요기 메뉴의 백반이나 비빔밥류는 그의 7,000원 ~ 8,000원 이구요...

 

한상메뉴 A 코스 : 산채비빔밥, 목살구이,              도토리묵 4인기준 (한상 45,000원)

 

한상메뉴 B 코스 : 산채비빔밥, 목살구이, 갈비구이, 도토리묵 4인기준 (한상 55,000원)

-쭈니가 먹은 코스입니당..ㅎㅎㅎ

 

그냥..안주거리로..숯불돼지 목살구이, 참나무 장작 갈비구이, 산 더덕구이, 도토리묵   맛을 볼때는 8,000원 부터 20,000원 까지 있네요..ㅎㅎㅎ

 

닭도리탕은 별도 40,000원이구요

 

 

마이산 황토방  한식전문식당 초가정담

http;//www.k-choga.com

흑돼지 숯불구이전문점

이 이 범

전북 진안군 마령면 동촌리 60-1

063 - 432 - 8840

        432 - 2469

011 - 767 - 6287

E - mail : L2750012@naver.com 

 

 

 

 

 

 

대중교통은 요밑사진 보시공 참조하세요..ㅎㅎㅎ

 

 

 

 

 

 

  

  

 

              free counters   

 

 

27497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