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맛집창원]장수촌24시 돼지국밥 맛 한번만 보셨봐~~^^;;;;

728x90
SMALL

쭈니가 오늘 소개할 먹거리는 ㅎㅎㅎ

돼지국밥집...

벗님들 혹여...창원 39사단 근처오면 꼭!!!

 

장수촌 돼지국밥 맛을 보시길 ^^;;;;

점심때와 저녁시간 사람들이 많으니...생각하시고..방문하세요..^^

참 주변 주차장은 넓으니..걱정마시공..ㅎㅎㅎ

 

쭈니가 좋아라하는 돼지국밥....ㅎㅎㅎㅎ

오늘 점심은..이곳...24시장수촌 돼지국밥에서...어때요?? ㅎㅎ

 

 

 

 

이집의 깍두기도 맛나지만...이~김치맛이..또..예술이람서...아싹~아싹한 것이..ㅎㅎㅎㅎ

참...반찬은 무한 리필입니다..

셀프니~~

까먹지(잊지) 마시구요..ㅎㅎㅎ

 

 

국밥과 함께있는 수육의 맛도..여느 집과는 조금의 차별화 ^^ 일딴 씹을 고기가 좀 된담서..ㅎㅎㅎㅎ

 

 

새우로...^^ 소금간 하시공...각자의 취향에 맞게...드시면 되구요..ㅎㅎㅎ

 

 

그냥..먹다보면....밥이 확~준다닌깐요..ㅎㅎㅎㅎ

 

쭈니가 먹은 것은 돼지국밥 6,000원입니다.

수육을 맛만 보시라고 맛보기 수육도 있습니다..^^;;;;(7,000원)

더~더시고싶은 수육이라면....맛보기 보다 수육을 시키시면 되겠죠...ㅋㅋㅋ

따로국밥두 있구요 ^^(6,500원)

 

선택은 벗님들 맘 내키는 대로 드셔보삼..ㅎㅎㅎㅎ

 

 

 

이곳의 가마솥도 공개 되어있습니다....진국이라는 말이겠죠...^^;;;

모든 사람들이 보라는...당당함..^^

요즘 대세인듯..ㅎㅎㅎ

 

27553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