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맛집창원]추운 겨울에 보양식 "청정굴 국밥"

728x90
SMALL

쭈니는 추운 겨울이면 유난히...좋아하는 국밥이 있다..

바로 굴국밥...

굴은 시즌음식이라...기다려지는...별미식이다..

제철이 아니면..그의다...냉동굴인데....쭈니갠적으로는 ...냉동굴은 좋아하지 않는다..

벗님들 (?) 생각은...ㅎㅎㅎㅎ

물론 쭈니랑 생각이 같을 것이라..사료된다...

 

창원 상남시장에서...나름 유명한...^^ ""청정굴 국밥""집이고..

 

쭈니도 아는 지인들과...자주..먹는...곳이다..

세사람 이상 가면..꼭!!! 굴파전하날 추가해서 먹는다..ㅎㅎㅎ

 

어제..술한잔했다면....오늘은..점심때...해장으로다..굴국밥을 권해본다...^^;;;

시원하게 풀리는...편안함이 있을 것이당..ㅎㅎㅎ

 

 

요렇게...탐스런..굴을..한숟갈 떠서...^^....흠흠흠....드셨보시란!~~~~ㅎㅎㅎ

1인분 7,000원

에약하고픈 분은....055-266-5033

 

 

 

 

아삭하는..김치와....함께...맛보는..청정굴 국밥의...시원함을...이렇게....소개해본당..ㅎㅎㅎㅎ

 

 

 

요기 보이는 고추랑...양파를..곁들려 먹는....그 맛도...입가의 향을 그윽하게 한당...-쭈니생각- ㅎㅎㅎ

 

 

 

 

 

 

 

 

 

 

 

 

 

free counters

 

 

27532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