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맛집거제]뚝배기가 오모가리라는 것알죠!!..그럼 ""오모가리김치찌개""맛알아요??

728x90
SMALL

생각이 가득할때는..떠나는 겁니다...^^

 

그리고..하나 하나...버려야합니다...ㅎㅎㅎㅎ

 

그렇게....맑은 영혼을 유지해야합니다..^^ -쭈니생각-

 

그래야..주변인들에게...편안한 사람이 됩니다...^^*

 

아무리...힘들고...괴롭고..생각이 많아도.....먹어야합니당..ㅎㅎㅎ

 

쭈니...거제도로...급한 일이 있다는 친구따라....쫓아갔더랬습니다..ㅎㅎㅎㅎ

 

많은 생각도 정리할겸...ㅎㅎㅎㅎ 그리고...포로수용소도..한번 볼겸...겸사겸사..ㅎㅎㅎㅎ

 

 

 

 

 

오모가리 벗님들 다들 아시죠..^^???

 

뚝배기!!!! 충정도에서는 오모리라고도 하죠!!?? ㅎㅎㅎㅎ

 

보통은..이렇게 부르네요..오모가리라공..ㅎㅎㅎㅎ

 

뚝배기에 오랜 김치를 넣어면..그것이 오모가리 김치찌게가 된다눈..ㅎㅎㅎ 

 

 

요렇게 한식탁됩니당..ㅎㅎㅎ

 

 

끊어오름의...극치에 이러면....일딴....거품이 장난 아닌 것 아시죠?? ㅎㅎㅎㅎㅎ

 

뽀글 뽀글....

 

요렇게 보이는 빠~~~알 간....국물의 맛!!!! 일딴...맛봐 주시공..ㅎ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 

(냄시<냄새>가 나죠?? 요즘 쭈니 광고 카피 억수<많이>로 한담서..ㅋㅋㅋㅋ)

 

 

김치와 돼지고기를 함께..입으로 가져갑니당...^^;;;

 

씹히는 느낌과..감이...옛날 생각나게 하는..할머니의 맛인데요..ㅎㅎㅎㅎ

 

요렇게...6,000원입니당..ㅎㅎㅎㅎ

 

맘 속 한켠에는....부대찌개 오모가리찌개를 먹고 싶었답니당..ㅎㅎㅎㅎ

(7,000원 사리넣으면 1,000원추가 ^^)

 

오모가리는 "뚝배기"의 전주지방 사투리입니다..ㅎㅎㅎ

 

 

오랜 숙성 오모가리 김치찌개

거제점/사장 강경희

경남 거제시 장평동 318-2번지

055-637-8522

010-9880-6283

 

고객님의 만족하심이 곧 저희의 기쁨입니다.

 

3년 숙성 보약김치 맛 보러오세요~~

 

 

 

 

 

 

 

free counters

2756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