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맛집창원]곱창 막창 먹으면서 하수오를 바라본다..."거거별난 안동네"

728x90
SMALL

벗님들~~!!! 하수오가 먼지 아시는 분??

쭈니는 하수오 매니아이신 식당 사장님에게

적하수오랑 백하수오가 무었인가엔 대하여...

새로운 사실을 알았다눈..ㅋㅋㅋㅋ

적하수오랑 백하수오 중 더~귀한 것은 백하수오라네요..ㅎㅎㅎ

 

그곳에서...곱창 막창 양에 대하여...맛과 부위가 어떤 것이며..

어떤 것이 맛난 것인지에 대한 강의(?)도 들었네요..ㅎㅎㅎ

늦겨울에 먹는 막창과 곱창..그리고 양....

2012년 신년의 마지막 겨울에 먹는 맛...^^;;;;

쭈니는 곱창이 부드러워야...좋다는..ㅋㅋㅋㅋ 

 

 

아~~~열정적인 사장님의 말씀이..지금도 귓가에 ..쩡쩡..하담서..ㅎㅎㅎ

많은 지식을 가르쳐주신...멋찐..사장님의...의연한 모습에서...

하수오가 귀한 것이란 것을 피부로 느꼈네요...이글을 빌려 명강(?) 감사드립니다..ㅎㅎㅎ

언제나..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ㅎㅎㅎ

 

 

막창이 보이는 것은 좀..이래도..맛하나는..참..형용할 수 없는..고소함이 있습니다...아시는 벗님들은 알죠?? ㅎㅎㅎ

쭈니가 요즘...소주에...맛난 안주이며...별미를 소개하는 시간이 많아졌담서...^^;;; 이해해주삼...ㅎㅎㅎ

이 겨울이 다~지나가기전에......

벗님이랑...아님...선배 후배님들...과 함께...막창, 곱창, 양....을 함께...오손도손...ㅎㅎㅎ

시식해보시는 것두 좋찮아요...ㅎㅎㅎㅎ 

 

고소한 냄시를 솔솔~~~~ 풍기는 곱창의 지글거림이..지금두..입가에서..맴도는데요..ㅎㅎㅎ

아~~~허 ^^;;;;

 

 

사장님의 솔직함에서...오늘은....곱창이..그리 맛이 없는 날이랍니당...헐~~~~ 그럼서...담에 오면..정말 맛난 것을 보여준답니당..ㅎㅎㅎㅎ

대단한 사장님...(?) 솔직한 사장님(?) 함께 간 동생이...정말 맛난다고 함께..한 곳인디..^^;;;; 그 솔직함에...더~고소했나 봅니다..담에 꼭...더~맛난 ...맛을 위해서..찾아가야겠죠..^^;;;;

 

 

 

 

 

고소함이 눈에 보이는 듯한데...아...참..정말 좋은데...모라..할 말이 없담서..^^;;;;

 

혹여 하수오에 대하여 문의하고픈 분은 요밑에 전화번호 나갑니당..ㅎㅎㅎ

 

문의는 이곳으로 해주세요..ㅎㅎ 그럼 사장님이..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겠쬬...^^;;;

 

물론...쩝....넘 많은 문의가 가게 된다면...짜증(?) 내실 수도 있다는 거~~~말씀드립니다..ㅎㅎㅎㅎ

 

 

안동네의 대창은 10,000원

특양은 15,000원

곱창전골은 8,000원

갈비삼겹 6,000원입니당..ㅎㅎㅎ 

 

 

사장님 왈 이 하수오는 보여주는 물건이 아니람서....살짜기 보여주시며..자랑이 대단한 것이였습니다..

던으로 평가 할 수 없는 백하수오랍니당..ㅎㅎㅎ

 

 

 

다양한 하수오가 이렇게 있었습니다...ㅎㅎㅎㅎ

 

 

27529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