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맛집창원]마금산온천에서 멱을 감고...""민속 두부마을""에서 두부전골먹고^^*

728x90
SMALL

에헤라~~디여~~~^^;;;;;

 

요즘 오랜 벗들을 자주 본다...

 

오늘도 집까지 방문해준 친구가 있다...

 

그러닌깐...약 26년 만에 보는 벗이다...고교벗~

 

그때 그모습 ... 그성격대로..살아가는 ..벗...

 

아내와 함께 방문하여...다이질링 홍차랑...장미차....우전차를 함께 했다...

너무나 좋은 시간에...너무나 기쁨시간에....

 

묵혀~두었던 ..친구의 오해가 풀려서 좋았다..^^;;;;;

 

얼마전에 퇴원어쩌구해서...약간(?) 걱정도 했는데....

겉으로는 넘 멀쩡(?) 해서...이해를 못했다눈...ㅋ

 

오해는 풀어야..한다..^^;;;

 

너무나 자유스러움과 아내에게 ..존경받는..남편의 모습...^^

(좋겠다..이눔아~~~순전히..질투되것당..ㅎㅎㅎ)

 

웃음과...유쾌한..시간이였슴에 감사한다....

 

가까운..동네 식당에서..함께  먹는 두부마을의 두부전골~~~그리고 청국장 ^^;;;

 

그렇게 잘먹어주니 또한..기뻤다...ㅎㅎㅎㅎ

 

잘먹는 모습은 어디를 가나 인증받고 대우받는다..^^;;; (넘 맛났낭..ㅎㅎㅎㅎ)

 

 

처음 주문을 하고 나면...생두부가 이렇게 ...나온다..입가심으로는 그만인듯했다..^^;;;

 

 

 

 

 

그리고 버섯튀김..^^;; 바싹함과 부드러움이 함께하는 맛....

 

 

중간에 청국장(7,000원)도..맛났습니다...

 

 

이놈이 두부전골 되겠다...^^ 2인분(20,000원)

푸짐하고..궁물의 맛도 깨운하다...ㅎㅎㅎ

 

 

녹두파전 (8,000원) 고소함과 마침..벗이 좋아하는 파전이란다...휴~~다행이당..ㅎㅎㅎ

 

 

 

벗섯튀김 ^^;; 기름에..그냥..튀긴 버섯도 맛났지만...이렇게...양념이 된 튀김 버섯도..또 다른 맛이였네요..^^;;;

 

 

전골의 느타리버섯(?) 식감이 좋았네요..ㅎㅎㅎ

 

 

내부인테리어 입니다 ^^;;;

마금산 온천에서...온천을하면..많은 분들이 방문하곤하는데...

요즘은 새로운 도로가 나고 구도로변에 있다보니..^^;;;

손님이 뜸하니...한적하고 좋습니다..^^;;;

 

혹여 벗님들..마금산 온천에 오시면...맛한 번 보고가시면..^^;;;

 

 

 

북창원 IC에서 구도로로 오셨두되구요..^^

새로 생긴 도로에서 주남저수지 방향에서 내려와 좌회전해서 구도로 마금산 방향두 되구요..ㅎㅎㅎ

마금산 온천에서는 구도로로 신촌저수지 지나서 한 5분 도로따라 직진하시면..오른쪽으로....두부마을 이라고 장성과 입간판이 보입니다..ㅎㅎㅎ

 

 

055-299-8945

 

 

 

 

 

 

free counters

 

2754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