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진안]추억의 옛날국화빵 먹어봤니?? 그뚜..마이산길목에서~^^

728x90
SMALL

마이산을 가는 길에...많은 토속 음식점들 사이로...

 

간간히 보이는 간식들...엿...풀빵,...인절미,...

 

그중에서도 눈길을 끄는 국화빵 ^^;;;

 

산중에서 먹는 간식이라...그런지 고소하고..쫄깃(?)하다면...어떨까?? ㅎㅎㅎㅎ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는 길에서 맛본 국화빵과 인절미가 맛나서...

 

^^ 벗님들 혹여...마이산을 찾으시면...드셨보라고 하고싶다..ㅎ

 

 

 

 

 

 

 

국화빵가게 바로 옆가게에서는 인절미가 날개 돋힌 듯이 팔리고 있었습니다..

지인 덕분에 맛을 보게 되었는데...거~참..^^...달콤한 맛이라...^^;;;

다음에 마이산을 가게 된다면..꼭!!!! 맛보고 싶네요..^^ㅎㅎㅎ

마이산표 국화빵, 인절미...^^;;;;; 

 

 

인절미는 조기 보이죠...한 곽에...3,000원이였구요...^^

국화빵 3개 1,000원이였습니다...ㅎㅎㅎ

 

 

즉석 인절미~캬~~~^^ 요리의 대세는 보여짐인 듯..ㅎㅎㅎ 

 

 

 

엿이면 그냥..엿이 아닙니다....복분자 ^^ 캬~~~엿도 이제 복분자입니다...

암튼...요즘은 비아와 복분자...그리고 불루베리...다~~~추세인듯 보입니다..ㅎㅎㅎ

쭈니 혼자서 웃는 ..하루였습니다..ㅎㅎㅎ

벗님들도 이해를 하셨는지 ^^;;;;

 

 

 

 

 

  

     

      free counters    

 

2747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