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장흥]싸래기 눈 나릴때!!! 어~춥다 소주한잔 실비포장마차집 『돼지꿈』

728x90
SMALL

날씨가 자꾸..추워지는 계절...

겨울이 다 그렇쵸 ^^ 오늘 같이 눈빨이라도 조금씩 내리는 밤이면...저렴한 소주한잔..캬~~~^^

안주는 쭈꾸미볶음(?), 오징어볶음(?), 매콤한 두루치기라도 먹는다면....생각만 해도 몸이 녹는 듯하다..

요전에 장흥의 토요거리 한우먹거리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그곳 주변에는 음식점들이 많아요.^^

장흥을 여행하는 벗님들 그곳 일때가 먹거리가 많은 곳입니다....기억해두시기를~ㅎㅎ

멋난 구경도 좋치만 마눌님들 숙소에 재우공...^^;;;

우정을 나누는 지인끼리 밤참으로 소주한잔 어떠신지....

오늘 돼지꿈에서 한잔하고 돼지꿈이라도 꾸는 대박을 꿈꿔보시지 않으렵니까?? ^^ 

저렴한 가격에 저렴한 포장마차에서 싸래기 눈도 오공....딱~! 한잔만 어때요??

여기에 쭈꾸미 볶음을 소개합니다....ㅎㅎㅎㅎ

 

 

 

오늘밤 돼지꿈이라도...^^;;;

 

 

콩나물이 술안주에 좋다는 것은 요즘 다~아신다눈...ㅎㅎ 

 

 

은 김치와 무우뭇침 ^^이 정도면 소주안주에 딱인듯....벌써...목이 타옵니다..

 

 

 

 

 

국내산 싱싱한 것들이 수조에 있습니다...ㅎㅎㅎㅎ

 

 

딱!!! 한잔 벗님들 어때요...ㅎㅎㅎ

쭈꾸미 회무침에 한잔의 소주...캬~~~~~

 

 

  

 

여기가 본디 뒤고기 전문점이랍니다.

굼금한점은 전라도 장흥군 사장님께 직접

061- 864-9494

예양리

 

27386

 

 

 

 

 배너 위젯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