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맛집창원]숯불에 갈비의 맛을 느낀다 "황토숯불갈비"

728x90
SMALL

요즘 체력이 많이 좋아지지 안은 것을 울 형수가 눈칫 챗나....

울조카 넘이랑^^...형님이랑..형수랑...신년맞이 식사를 하고 다시 만났다...

형님 컨디션도 안좋고..해서....형님이 가시는 곳으로 갔다...ㅎㅎㅎ

가족끼리 몇번간 곳인데...ㅎㅎㅎ

이곳에서 먹은 양념돼지갈비와 생삼겹을 소개한다..ㅎㅎㅎㅎ

그냥...먹다보면 그렇게 잘 들어간당..ㅎㅎㅎㅎ

역쉬~울조카넘이랑 먹어면..내가 좀 손해당..ㅎㅎㅎㅎㅎ

그녀석은..넘 잘 먹는당..ㅎㅎㅎ 한편으로는 참 고맙다...잘먹는 넘이라...ㅎㅎㅎㅎ

잘먹는 것도 복이다..그리고...잘먹어서 ..얼렁...자랐으면 좋겠다...멋찐넘으로..ㅎㅎㅎㅎ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후식 코너 ^^;;;; 아스크림과 식혜와..커피...^^;;;

 

 

 

오늘 식사하는데...눈앞에서 날 즐겁게 해준...시 ^^;;;;참...그맛이 또한 별미당..ㅎㅎㅎㅎ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3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