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경남맛집]할머니가 만들어주신 옹기수제비 그대로의 맛!!! "옹기수제비"

728x90
SMALL

 옹기에 담아오는 수제비 냄비의 크기에 놀라고...

그속의 내용물에 맛에 놀라고...

불러오는 쭈니의 배에 놀라고...

사장님 성함에서 놀란 ^^ ;;;;

네번놀라면서 맛나게 먹은 기억의 옹기수제비...ㅎㅎㅎㅎ

 

창녕군 전통 옹기수제비를 소개합니당..ㅎㅎㅎ

자~가시죠~~~^^;;

 

쭈니가 앞장섰습니다..

쫄래쫄래..ㅎㅎㅎㅎ ^^;;;;

 

 

 

아~첨에는...4인분인줄 알았습니다...

왠걸~ ㅎㅎㅎ 2인분이였습니다....헐~~~~~~~~~~^^;;;;

그렇게 맛을 보기 시작하고는...

아무말 없이 옹기수제비만 먹었다는...설이~~~흥흥흥!!!

 

 

 

 

이렇게 개인 접시에 옮겨서...^^;;;;

 

 

먹습니다...^^;;;

 

 

 

 

가게 사장님의 취미인 듯..^^;;;

벌써..맛을 아시는 분인 듯..^^;;;;; 

일딴 드셔보시궁..ㅎㅎㅎ 말씀하삼...ㅎㅎㅎㅎㅎ

 

벽면의 특이한 것이 있기에..^^;;;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32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