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맛집창원]아리송해 마금산온천가면 당연히 가는 양자강 짬봉먹기 ^^;; 아리송해 미션!!!

728x90
SMALL

 마금산 온천을 찾은 벗님들이라면...

 

거의 다~안다..

 

자강 해물봉!!!

 

너무나 유명해서 맛집소개에 넣기도  좀 미안하다..ㅋㅋ

 

왜!!!??? 다~아닌깐!!!ㅎㅎ..혹여..타지에서 마금산 온천에 놀러오시는 분들을 위해서당 ^^;;;

 

혹시 마금산온천을 지나는 분들..한번 드~셔보삼..ㅎㅎ

 

그맛과 량에 만족어린 표정을 짓지 않을까!!??

 

가급적이면 점심 저녁시간은 피하시는 것이 ^^ 줄을 써야하는 ...여정을 겪어야...맛볼 수 있따눈 ^^;;;

 

 

주차장을 끼고 있는데...점심시간에는 길가에도 많이 차를 주차해서 식사를 하고 잇따....ㅎㅎ

 

 

물한잔에도 이곳의 느낌이..팎~~~^^;;; -쭈니생각-

 

 

벗님들 느낌이 오시는지...쭈니는 벌써...얼굴이 바~알같게 타오릅니당..조금 맵거덩요..맛난 매움이랄까!!??

 

 

 

 

면빨이야..모 ^^;;;;요렇다..는 야그~ 

 

 

댜양한 해불....새우와 홍합 ^^;;;

 

 

어묵과 오징어다리 ^^;;;;ㅋㅋㅋㅋ

 

 

흔적들 ^^;;;; 지송...알은 다~묵었다눈...ㅎㅎㅎㅎ

이렇게 비우기도 민망한디..ㅋㅋㅋㅋ

 

 

 

 

커피한잔....^^;;; .....

 

목욕 뒤의 개운함에서 오는 맛남일까요!!??

아님...해물짬봉의 맛이 기가막혀서 개운할 걸까요!!??

아리송해~아리송해...히 ^^;;;

 

 

 

찾아가실때..네비는 양자강손자짱으로 치셔야합니다..ㅎㅎ

전화번호는 요기~>  055-299-0010

                         055-256-5512

 

 

배가 불러서리..둘러보는 낙동강...18공구였던..곳의 아름다움...^^;;; 하~학 ^^;;;;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7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