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경남맛집]창녕부곡온천(부곡하와이)갈때..."양평해장국" 한번가보기 ^^;;;

728x90
SMALL

경남 창녕군 영산면은 전국으로 유명한 부곡온천이 있는 곳이다.

일명 부곡하와이로 더~유명한 곳이다.(영화로도 소개 되었고, 음...암튼 유명하다^^)

벗님들!!!

혹여 부곡온천 가족나들이 하고플때....

알죠 부곡온천은 아직도 솟아나는 물의 온도가 78%~

대단!!!..깜놀입니다^^..쭈니 어릴때나 지금이나...ㅎㅎㅎㅎ 참 대단..

요금도 저렴..아직도 3000원 사우나비가..아쵸~~~!!!! 저렴합니다...

씻기전이나..씻고나서나...

여기 양평 해장국(영산점)도 들려보삼...^^;;;;

쭈니추천...맛난...선지해장국, 황태해장국 맛이...일품입니다..^^;;;

쭈니 선지해장국 먹었는데(일행은 황태해장국)...알다시피...매운것 잘못 먹습니다..하지만..이날은...

^^;;;도전해봤습니다..자랑하는 메뉴라기에...

양평해장국 유명하잔아요...^^ 아시는 분은 알죠~

보통 체인점은 업주의 정성이 중요하다잔잔아요....여기는...모두가 열심히인 듯...ㅎㅎㅎㅎ

 

 

식탁위로 날아왔는데도...끊고 있는 선지해장국 ^^;;;; 

 

 

이제 모습을 나타냅니다..ㅎㅎㅎ 

 

 

 

 

아시죠 ^^... 

 

 

 

요놈동 ^^;;;; 

 

 

 

요렇게..먹다보니...^^;;;

 

 

 

어느 듯 ^^;;; 쪼매 미안합니당...넘 많이 먹은 듯..ㅋㅋㅋㅋㅋ

 

 

 

 

 

 

정말 우리끼리 하는 말로....주차장이 태평양이람서...^^;;;;

경남 창녕군 영산면 동리 308-1

055-536-7707

 

주문포장도가능하다네요..^^;;;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31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