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맛집

의정부민락2지구맛집/핏제리아루카 - 올~만에 가족 식사! 좋았다구^^

728x90
SMALL

아이들이 경기도에서 생활하다보니

코로나 땜시

오랜 시간 만나지 못하고

이번에 시간을 내어서 함께 식사시간을 가졌따능...^^;;;

이녀석이 특히 뿌나 맴을 ㅋㅋ 고르곤졸라반 마르게리따뽀모도리니(어려워 ㅜㅡ)

벗님들에게 

전하는 오랜만의 뿌나 맛집소개 ㅋ

기대 하시랏!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은 점

뿌나는 가만 있었도 아이들이 알아서 맛난 것을 시켜 준다는 것(물론 결제는 뿌나 몫 ㅠㅠ)

새우가 넘 넘 뿌나 입맛에 맞았다는 것 감베로니오일파스타(강추!) - 약간 매운맛 - 뿌나는 새우만 뽑아먹음...아이들이 파스타처리.

메뉴판의 이름은 엄청시리...

혀를 굴려야 하는 것은 안비밀...

음식 이름도 어려운 이녀석들의 원적은 아마도 이태리

자~그럼 거~하게 드셔보삼들!!!

샐러드는 기본으로 ^^;;;;

가봅니당..ㅎㅎ

요깁니당 ㅋ 의정부 민락2지구 피자가게 핏제리아루카.

핏제리아루카

031 851 3589

 

경기 의정부시 송현로 82번길 17 1층

주차장 주변거의 가게 앞에도 4~5대 주차가능.

친절한 뿌나씨...메뉴판 공개해주시공..ㅋ

뿌나는 아이들과 

코스요리처럼 먹었답니다.

 

이태리 음식은 손으로

특히 나폴리 피자는 손으로 접어 드셔야 더욱 맛있습니다. - 이렇게 메뉴판에 친절하게 쓰여 있슴이요...ㅋㅋ

처음에 나오는 빵조각(?) 이름이 기억나지 않아...ㅠㅠ

하지만 쫀득한 것이 맛난기억...

그리고 샐러드가 들어옵니다.

수제 '리코타 치즈'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부드러운 수제 리코타 치즈랑 아몬드, 크신베리, 토마토, 수제 레몬 드레싱으로 만들어졌다는데..

뿌나는 요런 풀때기를 더 좋아해서 ㅋㅋ 맛나게 입가심을 준비하면 식사시작!

 

벗님들~~

2023년 가족 외식 강추!!!(뿌나는 일딴 먼저 했으니...ㅋㅋ)

아이들과 세상이야기며...

가족이야기...

그렇게 

신년의 외식은 피자가게에서...(이곳은 핏제리아 루카 의정부점에서)

했답니다.

뿌나는 욕심쟁이 무엇이든 

반반으로 맛을 보고픈 맘

 

고르곤졸라는 잘~아실테고(뿌나는 먹으면 거의 고르곤졸라)

마르게리따뽀모도리니는 방울토마토가 올려져 있는 것이죠.

도톰하니 고르곤졸라의 맛과는 또 다른 일반 피자식감과 함께 입으로..ㅋㅋ

첫 부분에 소개했던 감베로니오일 파스타 면은 뿌나 입에...ㅜㅡ...소스도 그랬는데...새우먹으면서..완전 몰입...소스가 궁금해서 주방장에게 뛰어갈뻔!!!! 

순서대로 마구마구 입으로 ㅎㅎ

늘 뿌나만 이렇게 먹는 듯 한데...

건 아닙니다.

가족들과 간만에...외식입니다. ㅎㅎ

그러니 함께 즐기소서 ㅎㅎ

이곳은 의정부 민락2지구 핏제리아루카람서...

이태리 음식은 손으로 먹는 것이 맛나다해서

이 녀석도 손으로 먹을까(?) 하는 혼자만의 생각으로 ㅋㅋ 웃음.

아마 아이들에게 

"아빠!(이럼서 날 구석기 인간으로 알까...싶었슴)"

 

그리고 조금 모자란 듯해서

또 맛보자고 시킨...

욘석은 직사각형 면빨(?)을 가지고 있는 

독특한 라쟈냐 스타일의 맛! ㅋ

벗님들~~~~~!!!

아~해보시공...

어떠삼들!?

식감이 묘합니다.

만드는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요리죠^^;;;(소스까지 만들어서 하는 것)

식감이...쫀득하니 진한 크림과 함께 먹는 느낌이랄까...치즈와 라자냐면 그리고 소스의 쓰리쿠션이 입안 가득...ㅋㅋㅋ

에헤라 디여~!!!!

오늘 뿌나 거의 포식합니다.

역쉬~ 함께  하는 식사가..짱입니다요...ㅎㅎ

추가로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도 맛보고...

여럿이서 먹을 땐 부페처럼 함께 시켜 먹는 것이 뿌나의 팁!

(이곳 사장님 무지 시로했을꼬얌...ㅠㅠ)

마무리는 푸딩으로 

판나코타 이태리푸딩이라는데...(뿌나의 입맛에는 푸딩만....ㅋㅋ)

큰딸은 다음날 얼굴이 땡땡부어따고 이쁜 불평(?) 했다능....그래도 

잘먹고 건강한 것이 보약이고..행복이라는 뿌나의 생각!!!!

이렇게 즐겁게 함께하는 식사..간만..

 

벗님들!!!

어케...

의정부 민락2지구 주변에 사시는 분들!!!

가족식사 이곳 핏제리아루카에서 다양하게 한끼 하시는 시간만들어 보소서!!!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