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맛집

의정부맛집/스시야 - 오랜만에 의정부에서 맛보는 초밥! 스시야...사랑하는 이와함께 ^^

728x90
SMALL

오랜만에 의정부에서 맛보는 초밥! 스시야...사랑하는 이와함께 ^^

의정부맛집/스시야




예전에 의정부 초밥맛을 소개한 적이 있다능..ㅋ

헌디 이번에...

뿌나의 사랑이랑..ㅋ 함께...한 의정부맛집 스시야!!!


오~ 정말...무심코 갔다가..스시야 사장님의 

소스랑함께 먹는 스시야만의 맛이랄까!?

감탄을 하면서 먹었다능..


벗님들~ 오랜만에 뿌나..

경기도 의정부맛집 소개해 봅니당..


초밥전문점 스시야...

이 집은 포장도 됩니다능..ㅋㅋ


이 순간을 함께해준...거시기(?)

고마워~ 바쁜시간 내어줘서 ㅋㅋ


고마워 알쥐~ ^^;;;

아공...히~ (혼자놀이..자~알하는 뿌나..ㅋ)


그럼 함께 가시죠~ ㅎ

휘리릭~ ^^



신선함이 뭍어나는...^^;;;

초밥전문점의 맛!


이곳은 의정부 초밥전문점 스시야!!!


점심시간 뿌나는 모듬으로다 ^^

점심특선 11:30~ 2:30


처음에는...양이 작은 줄...

헌디 먹고나니...오~ 배 빵빵해집니당..ㅎㅎ


깔끔하니...우동의 맛도...^^;;

부산, 강릉, 남해 에서 먹는 초밥의 느낌과 또 달랐던..순간...

의정부시 가셔서 중앙동 쪽 먹거리 찾으시면...

스시야에서 초밥맛 한번 보삼들~ ㅎㅎㅎㅎ


후회 안함요!!!

작지만..큰 느낌 팎!!!!


그날 함께한 요넘이 회도 아닌 것이...

뿌나의 입맛을 당겼다능...



아~ 또 먹고 싶다...스시야 초밥!!

그럼 의정부로 가야하는 겨!! ㅠㅠ....


히~ 함께 먹어서 더~ 좋았고..

소개해줘서 더~ 고마웠던....녀석 ㅋㅋ



어릴땐...회라면...고개를 절래절래 흔들던 녀석이..

이제는 뿌나보다 더~ 잘 먹습니다.


이케 맛난 초밥집도 소개해줍니다...

세월~참 빠릅니당..ㅎㅎ


땟깔도..참...먹음직 스럽죠!? 

의정부 스시야

 맛나요 ^^



더 먹을 것을 눈짓하니...

쩝...함께...한 넘이...배부르다는 신호를..뿌나는 쪼매 아쉬웠다능...ㅜㅜ

헌디..시간이 쪼매 지나니..배가...역쉬~...양도 이정도면..충분할 듯...


광어에 연어..모듬에는 새우랑 보시는 싱싱한 것들~ ^^

그리고 우동..해서뤼~ 10,000원...



암튼..맛나게 먹는 법도 가르쳐주신 ^^

주방장님이자..사장님 감솨~ ㅎㅎㅎ

함께해주..이뿌니...알쥐~ 땡스..ㅋ

자랑스러워~ ㅎㅎ




자세히~ 보시면..뿌나 있담서..ㅋㅋ

깨알 인증샷! ㅋ


초밥 전문점

스시야


031 - 856 - 0411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97-13 1층

주차장...주변 공영주차장..ㅜㅡ...




벗님들~ 

의정부 나들이..식사시간이 맞다면..

이곳 스시야에서..초밥한번들 드셔봐~여!!!


사장님의 친절과 맛에 반한담서..ㅎㅎ


요기 길에 있담서..ㅎㅎ


그리고 후식으로..한잔~ ^^

센스쟁이랑 ㅎㅎㅎ


오랜만에...

오래 오래 기억나는 추억 만들었다능..



아주 볼살이..ㅋㅋㅋㅋ

어쩔것임!? ㅎ



728x90
LIST